본문 바로가기
DRAMA

[2021.1분기 일드 스크린캡쳐] 너와 세계가 끝나는 날에 5화, 6화 - 타케우치 료마, 나카죠 아야미, 카사마츠 쇼, 이토 마리에, 마키타 스포츠, 안도 타마에, 김재현, 요코미조 나호, 현리, 아사카 ..

by 리베시6849 2021. 3. 20.
300x250

너와 세계가 끝나는 날에

 

君と世界が終わる日に

日本テレビ×Hulu 共同製作ドラマ「君と世界が終わる日に」公式サイト。竹内涼真 主演。ゾンビサバイバル×ラブストーリー×ミステリー 3つの軸が絡み合う、“極限の人間ドラマ”!

www.ntv.co.jp

자동차 정비공으로 행복한 미래를 꿈꾸던 주인공이 갑작스럽게 닥친 세상의 종말과 같은 상황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절체절명의 서바이벌 러브 스토리

 

너와 세계가 끝나는 날에 : 네이버 통합검색

'너와 세계가 끝나는 날에'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좀비물은 종합적으로 볼때 역시 미국, 한국, 일본 순인거 같은데 ...

정말 연출이나 대사나 긴장감 별로 없이 잘도 만드는구나. 이제 시즌 1인데 앞으로 어떡하냐구요 ??!! ㅋㅋㅋ

그리고 개인적으로 나카죠 아야미 보다는 이토 마리에를 응원하고 싶어지는데 ~~ ^^

 

엔플라잉 김재현 일드 ‘너와 세상이…’ 시즌2 출연 확정

[스포츠경향] 엔플라잉 김재현이 일본 드라마 ‘너와 세상이 끝나는 날에’ 시즌2 출연이 확정됐다. 일본 복수의 매체에 따르면 18일 배우 김재현이 ‘너와 세상이 끝나는 날에’ 시즌2에 합류한

entertain.naver.com

 

너와 세계가 끝나는 날에 9화 (20210314) - 이토요 마리에

ntv x hulu​공동제작 드라마​​​너와 세계가 끝나는 날에 9화​3월 14일 방송​​​뭐지​화살 관통당했...

blog.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