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유투브 영화 리뷰 콜렉션 쟝르불문 #105] 비밀애, 맛있는 섹스 그리고 사랑, 바람 피기 좋은 날, 쩨쩨한 로맨스, 28일 후, 28주 후, 새 폴더, 비스티걸스, 음란서생, 은하, 90분, 날 보러와요

by 리베시6849 2021. 3. 29.
300x250

 

비밀애

결혼 2개월만에 불의의 사고로 혼수상태에 빠진 남편 진우를 간호하는 연이의 일상은 시든 꽃처럼 무미...

movie.naver.com

올드보이의 동생 유지태가 드디어 비밀애에서 누나 윤진서를 만나 사랑을 이뤘다.

후반부엔 누가 진우과 진혼지... 당최 머리아픈 영화

스토리는 괘안은데 윤진서 연기땜에 망한거 같다. 윤진서 대사칠때마다 맥이 풀린다.

대체 유지태는 이런영화를 왜찍은건가.... 윤진서 연기...정말 할말없다.

네티즌.관람객 평점 4.85 기자.평론가 4.17 (이 영화는 20대 여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3차원 롤플레잉 게임 뺨치는 욕정일세 씨네21| 박평식

[영화리뷰 / 결말포함] 지금은 개봉 할 수 없는 엄청난(?) 봉만대감독의 영화

내숭떠는 대한민국 선남선녀를 향한 뻔뻔하고 발칙한 알몸 연애담

 

맛있는 섹스 그리고 사랑

{내 몸 안에서 꿈틀대는 이 남자의 성기가 나른하게 느껴질 때쯤, 다른 남자를 만났다. 그 남자와의 만...

movie.naver.com

 

봉만대

네이버 영화 : 영화인 정보

movie.naver.com

이영화 보시구 섹스만 생각 나신다면 영화잘못보시는거임.. ㅡㅡ;

이렇게 사는 사람 많다.... 많다.... 언젠가는 다시 돌아보게 만드는 영화..

젊으니까 겪을 수 있는 인생의 불장난, 또는 시행착오

네티즌.관람객 평점 7.17 (이 영화는 20대 남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영화리뷰 / 결말포함] 대학생과 사랑을 나누는 유부녀의 이야기

들키면 어때? (바람 피기 좋은 날) | 아슬아슬한 외출이 시작되는...

 

바람 피기 좋은 날

언제나 무슨 일이 있어도 당황하지 않는 에브리데이 대담 명랑 유부녀 ‘이슬’(김혜수). 하늘이 두 쪽 ...

movie.naver.com

김혜수 연기 리얼해서 재밌게봤다는

솔직히 여자입장에서 화끈하고 통쾌했다.

개콘같은 유치한 개그에 쳐 웃지 말고 부도덕하다 내숭 떨지 마라, 재밌는 영화였다.

네티즌.관람객 평점 5.81 기자.평론가 5.33 (이 영화는 20대 여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7 환상도 반성도 없는 불륜, 쿨해서 좋다 씨네21| 김지미

5 맞바람으로 연대하라고? 시답잖은 에로틱코미디 씨네21| 박평식

5 모든 불륜은 아무리 경쾌하게 그려도 결국 서글프다 씨네21| 황진미

5 발랄한 세태극의 발목을 잡은 작위적 시스터후드(sisterhood) 씨네21| 이동진

[영화리뷰 / 결말포함] 요즘 시대에는 나올 수 없는 대박난 청불영화

지구 역사상 가장 발칙한 커플탄생, 므흣한 상상이 현실이 된다!

 

쩨쩨한 로맨스

‘뒤끝작렬’ 성인만화가와 ‘허세작렬’ 섹스칼럼니스트의 현실과 상상을 넘나드는 19금 발칙 연애담!...

movie.naver.com

삽입(?)된 애니 퀄이 높음.

아 다 좋다고 결말이 머 이따구냐 ㅋㅋㅋㅋㅋㅋㅋ 손발 오글오글. 시상식장에서 저게 로맨스냐? 개민폐지 ㅋㅋㅋㅋㅋ 저런 민폐도 없다.

ㅋㅋ 잼있어요^^ 19금 코미디의 교과서처럼 적절한 수위로 가볍게 볼수있는 작품!! 애니메이션 기법도 새롭게 잼있네요 ㅋㅋㅋ 특히 이선균씨가 최강희씨 동생 패는 장면 상상하는거 ㅋㅋㅋㅋㅋ

네티즌.관람객 평점 8.52 기자.평론가 5.82 (이 영화는 20대 남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좋은 요리사 이선균, 물오른 재료 최강희

'엣지'와 균형미가 있는 로맨틱 코미디

신선하고 재미있다. 다수에게도 그럴지는 미지수 씨네21| 이용철

(이선균이라는 토양 위에 세워진) 최강희라는 백화점 씨네21| 이동진

좀비영화의 마스터피스 ( 28일 후 ) 1부 스토리편

세상이 분노하기 시작했다! | 공포의 새로운 차원을 여는 하이 쇼크 호러!

 

28일 후

영국의 한 영장류 연구시설에 무단 잠입한 동물 권리 운동가들은 여러 대의 스크린을 통한 폭력 장면에 ...

movie.naver.com

단순히 좀비영화로만 보면 안될 것 같습니다. 사람은 잔인하고 사람보다 무서운 동물은 없다. 좀 심오한 의미가 담겨있는 영화입니다. 월드워z나 28주후와는 전혀 다른 영화임. 명작

내 생애 최고의 좀비영화. 영화음악은 정말 최고임.

이 영화의 가장 마음에 드는건 영화 자체에 깔려있는 어두운 느낌. 이 영화에서 좀비는 인간의 악함을 나타내기 위한 수단으로 쓰였다는게 정말 마음에 든다.

네티즌.관람객 평점 7.90 (이 영화는 20대 남성이 좋아하는 연출이 뛰어난 영화입니다.)

살고 싶다면 도망쳐라 ( 28주 후 ) 2부 스토리편
 

28주 후

인간을 좀비로 만드는 '분노 바이러스'가 영국을 휩쓸고 지나간 후 6개월이 지난 시점.미국 군대가 바이...

movie.naver.com

좀비영화의 교과서 ( 28일 후 & 28주 후 ) 3부 해석편
 

리우군의 다락방

“영화를 접하지 못하신 분들은 영화로 유입 될 수 있게, 영화를 본 분들에겐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게!”라는 슬로건 아래/ 리뷰는 1부(스토리 텔링)와 2부(해설파트)로 이루어져 있고,

www.youtube.com

인생 한방에 훅 바뀐, 웃기지만 웃을 수 없는 찌질남의 대변신 드라마?!

 

새 폴더

대한민국 최고의 찌질남 ‘형도’는 별다른 직업 없이 부모님이 운영하는 고깃집에서 구박을 받으며 근...

movie.naver.com

네티즌.관람객 평점 7.53 (이 영화는 20대 남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영화리뷰 / 결말포함] 그녀가 텐프로에서 벗어 날 수 없는 이유
 

비스티걸스

연예인 지망생인 수정(김서지)은 소속사의 강요로 인해 전라노출 영화에 출연하게 된다.전라 노출 사실...

movie.naver.com

비스티보이즈 명예훼손감

그간 가려져있던 고은아의 실체가드러남. 연기 1도 안됨 ㅋ유소영 코맹맹이 소리와더불어 콜라보를 이룸

감독 니 룸빵안가봄???

텐프로 모독영화네..텐프로급 얼굴 하나도 없네..주인공은 스폰은 거절하면서 존나 잘대주네 ㅋㅋ유소영 얼굴 완전 망한듯

와 진짜 고은아 연기 개발로하는것도 아니고 오글거려서 못보겠다;; 비스티보이즈 보고 기대하고 보는애들아 바로 삭제해라 개똥영화다

네티즌.관람객 평점 3.70 (이 영화는 30대 남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영화리뷰 / 결말포함] 조선시대 음란소설(야설)을 만들어서 왕의 여자를 꼬신 남자

조선을 뒤흔든... (음란서생) | 어찌... 상상이나 했겠소! | 참으로 신묘하지 않소! | 色(색)이 제법일세!

 

음란서생

명망 높은 사대부 집안 자제이자 당대 최고의 문장가로 알려진 윤서(한석규)에게 권력은 쫓기에 허망한 ...

movie.naver.com

이 영화 대사 하나하나 봐라. 얼마나 공들이 작품인지, 이런 명작이 평점이 7점도 안된다는게 말이 안된다. 제목 잘 못 붙여서 초딩들이 화났나 보네.

음란한 영화가 보고 싶었으면 야동이나 다운받아 쳐 볼것이지, 수작 영화에 지들이 기대한 뽀르노 씬 안나온다고 별점 테러하고 튀는 새끼들 수준 보소 ㅉㅉ...

완전재밌다 음란함을 은근하면서도 야하게잘표현했네 그리고배우들연기가 갑

네티즌.관람객 평점 7.01 기자.평론가 6.86 (이 영화는 20대 남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8 황진미 ‘작가의 탄생’을 그린 풍속극 + 궁정풍 연애소설 + <고전유머극장> 씨네21| 황진미

6 연기와 색감은 음탕하나 플롯과 연출이 난잡하오 씨네21| 박평식

6 누가 음란의 척도를 정하랴마는, 안 음란한 퓨전 사극 씨네21| 유지나

6 어수선한 초반, 재기발랄 중반, 통제불능 후반 씨네21| 이동진

[영화리뷰 / 결말포함] 여죄수와 교도관의 금지 된 사랑 이야기

“죽고 싶으면 내 눈에 안 보이는 데서 죽어...”

 

은하

냉철하고 이성적인 교도관 서준. 그러나 죽은 아내를 잊지 못하는 그의 일상은 한없이 적막하다.어느 날...

movie.naver.com

안녕하세요 홍보왕입니다. 여러분들이 기대하셨던 격정멜로는 없고 베드신이나 노출도 없습니다 영화적인 부분으로 본다면 나쁘지 않았지만 홍보자체가 19금으로 되었다보니 실망감은 정말로 클거라고 생각합니다 절대 기대하지마세요^^

어찌 이 영화평에는 야한 장면 없다고 1점 주는 쓰레기만 모였냐?

교사(8급) 보고 계장이라고 하질 않나, 남자 교도관이 특별한 사유없이 여성 수용동에 들어가질 않나.. 영화가 현실성이 너무 없어.

네티즌.관람객 평점 5.11 (이 영화는 30대 남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막지 않으면 90분 안에 모든 것이 파멸한다!

 

90분

CF 감독 '상희'(주상욱)는 자신의 권력을 이용해 여배우를 탐하고 재벌가의 후계자가 되기 위해 애정 없...

movie.naver.com

주상욱때문에 3점준다. ㅋㅋㅋㅋㅋ 주상욱은 10점인데 영화가 0점이야 ㅋㅋ 역시.. 주연과 조연의 .. 종특인가? ㅋㅋㅋㅋ 주상욱은 연기 완전 잘하던데 다른애들은.. ㅋㅋㅋㅋ진짜 문제더라. ㅋㅋ

헐 최악 주상욱 넘 아깝네여ㅠㅠㅠ 이렇게도 영화 만들수있는건가ㅠㅜㅜㅜㅜ

주상욱이 존나 더럽게 나오긴 하는데 연기 잘하고 멋있으므로 십점줌..ㅋ

장미인애 허리돌림이 최고의 명장면

네티즌.관람객 평점 3.68 기자.평론가 2.67 (이 영화는 20대 남성이 좋아하는 영상미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사랑과 전쟁이 훨씬 재미있다 씨네21| 김봉석

3 구구단을 떼야 방정식도 풀지  씨네21| 박평식

3 시간을 묶는다고 긴장이 절로 생기겠나 씨네21| 이용철

정신병동 감금 106일째 난 미치지 않았어요…

 

날, 보러와요

정신병동 감금 106일째난 미치지 않았어요…대낮 도심 한복판,강수아(강예원)는 이유도 모른 채 정신병...

movie.naver.com

재밋긴한데 솔직히 끝에 좀 말안되는부분 많음.. 한동식은 왜도망간거임??ㅋㅋ

강예원이 이렇게 흡입력 있는 배우인지 처음 알았다. 보는 내내 쫄려서 보게 되었고 마지막 결말도 괜찮았다. 간만에 한국판 스릴러! 좋았다

배우들의 연기력으로 인해 긴장감과 스릴감은 있었으나 내용의 구성과 전개가 탄탄하지 않은듯..

네티즌.관람객 평점 7.24 기자.평론가 5.50 (이 영화는 20대 여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기세 좋게 관객을 밀어붙인다

조금은 불편한 자극의 연속

6  기대 하지 말고 보면 의외로 긴장감이 넘친다 씨네21| 김성훈

끝까지 보게 되는 힘은 있으나 빠져 있는 퍼즐 조각이 너무 많다 씨네21| 장영엽

겉돌고 헤매다 엉덩방아 씨네21| 박평식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