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유투브 영화 리뷰 콜렉션 쟝르불문 #235] 턴: 더 스트릿, 하얀 까마귀, 발레 교습소, 엠티맨, 내가 죽기 전에 가장 듣고 싶은 말, 바람에 젖은 여자, 더 게임, 살인캠프, 짓2 : 붉은 낙타, 시크릿 ..

by 리베시6849 2021. 6. 10.
300x250

여자 아이돌 데뷔 직전에 터진 의문의 동영상?! 한국판 스텝 업 턴 더 스트릿

"하고 싶은 걸 하면서 사는 게 잘 사는 걸까?"  Turn:The Street, 2021

 

턴: 더 스트릿

스페이스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인 '승훈'은곧 데뷔를 앞두고 지쳐있던 '진'과 우연한 계기로친해진 후 서...

movie.naver.com

친구랑 봤는데 볼만했음

김승훈!! 처음 연기한거 치고 넘 잘하잖아ㅠㅠ 진짜 너무 잘해!!! 또 영화나 드라마 촬영했음 좋겠다!!!

감독은 좋겠다 알바 안써도 덕후들이 점수 올려주니..

네 8.19 이 영화는 20대 여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걸레라고 소문 나서 떡락 한 여캠 BJ가 해명하기 위해 선택한 최후의 수단 | 결말 포함 드라마

White Crow, 2020

 

하얀 까마귀

네이버 영화 : 영화정보

movie.naver.com

 

시네마틱드라마 SF8 줄거리 하얀 까마귀 소개

요즘 금요일 저녁마다 1부작으로 방영중인 #SF8 #시네마틱드라마. 처음엔 소재가 다소 생소하고 어렵게 ...

blog.naver.com

 

EXID 하니가 아닌 배우 안희연 출연작 모음.zip

[BY 씨네플레이] EXID의 하니가 배우 안희연의 이름으로 스크린 신고식을 치렀다. 드라마 <엑스엑스(XX)...

m.post.naver.com

모든 것이 서툰 갓 스무 살 된 어른이 [결말 포함 / 영화 리뷰]

꿈꾸는 청춘, 희망을 건다 | 꿈꾸는 청춘, 건투를 빈다  Flying Boys, 2004

 

발레 교습소

암투병 중이던 엄마가 돌아가신 지 1년, 아버지가 내내 어렵고 불편한 한없이 평범하고 수줍은 고 3 수...

movie.naver.com

모르겠다 평점이 왜 이렇게 낮은지....ㅋ 진짜 저 나이대가 보기엔 저 나이대에 할 수 있는 온갖 고민들과 일상의 잡다한 공감대들 다 모아놨는데...힘든시기에 봐서 그런지 공감이 많이 됐어요... 비현실적이다 그러는데 나름대로 현실적이고 좋아요.

준기 나와서 보게 된 영화!!!!

제목처럼 꼭 발레 얘기만 아닌 어른으로 넘어가는 과도기를 꽤 잘 그렸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볼만 한것 같다. 그리고 지금은 어엿한 베테랑 주연배우가 된 배우들의 신인모습을 보는 재미도 있다

네 8.22 이 영화는 10대 여성이 좋아하는 스토리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첫날 밤, 그의 소리가 들리고
둘째 날 밤, 그의 모습이 보이고
셋째 날 밤, 그가 너를 찾아가리라!  The Empty Man, 2019

 

엠티맨

10대 아이들의 연이은 실종사건으로 공포에 빠진 마을.은퇴한 전직 경찰 제임스(제임스 뱃지 데일)는 친...

movie.naver.com

병나팔은 뭐니뭐니 해도 엠티맨보다는 부시맨이지~~

안봣는데 댓글보고 안봐야겠음ㅋ

뭔 내용인지도 모르겠고 공포도 없고 내용이해도 안되고 여기 평점높은애들은 다 광고쟁이들임

첫장까진 영상미와 몰입감 호기심 유발 아주 좋은데무대 바뀌고 부턴.... 놀고있네

네 5.14 기평 6.00 이 영화는 40대 남성이 좋아하는 연출이 뛰어난 영화입니다.

6 폭스의 창고에서 건져낸 특이한 호러 한편 씨네21| 이용철

이 영화.. 정말 죽기 전에 무조건 봐야합니다.. 안 보면 후회해요

완벽한 엔딩을 위한 인생개조프로젝트  !The Last Word, 2017

 

내가 죽기 전에 가장 듣고 싶은 말

은퇴한 광고 에이전시 보스 ‘해리엇’(셜리 맥클레인)은 자신의 사망기사를 미리 컨펌하기 위해 사망기...

movie.naver.com

더 많은 새의 종류에 대해 알아갑니다.

인생의 조언이되는 대사들이 곳곳에 나오고 음악이 한몫하는 영화. 장르가 코미디라기보다는 드라마에 더 가까움.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별로 안꾸며도 예뻤다.

자빠져 보라고! 실패해보란 말 가슴에 남네요!!정말 좋은 영화입니다.

결국 인간은 마지막에는 혼자 쓸쓸히 가는것.그 누가 알아준다고 죽지 않는게 아니다.잊혀지는게 슬픈거다.좋았던 시절도 한때고,슬펐던 때도 한때고.그것이 다 지나고 나면 나 혼자만 남는다.자식이 뭔 소용인가?그들도 그들만에 삶이 있다.

네 8.71 기평 5.33 이 영화는 20대 여성이 좋아하는 스토리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6 셜리 매클레인, 이런 배우에겐 고마운 마음이 든다 씨네21| 이용철

5 노년의 셜리 매클레인을 보는 것만으로도 씨네21| 우혜경

5 잔소리 어록 씨네21| 박평식6

일본 감독들이 5분에 한번씩 ㅅㅅ씬 넣기로 합의하고 만들었다는 전설의 청불영화ㅎㄷㄷ(결말포함)

못 잡아먹어 안달 난 육식녀와 초식남의 아찔한 만남!
참을 수 없는 본능 배틀이 시작된다!

 

바람에 젖은 여자

도시를 벗어나 산 속 허름한 오두막에서 홀로 살아가는 전직 극작가 ‘고스케’(나가오카 타스쿠).모든 ...

movie.naver.com

감성영화인줄 알고 봤다가 뭐야 이거 한 20번 외친듯... 근데 다 봄

역시 일본다운 성인영화군

여주인공의 돌발적인 매력과 남자 주인공에게 지속적으로 접근하는 방식은 영화의 재미를 주는 것은 좋으나,생각보다는 수위는 약한 편이며, 중간 중간 왜 이영화에 필요한 장면인가 등의 의문점이 생기는 컷이 많다.내가 이해를 못하는 것일 수도 있지만

마미야유키 정말 이쁘다

네 6.88 기평 5.00 이 영화는 20대 남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럭비공 같은 로망포르노

관습적 사고에 강풍을 날리는 뜨거운 로망포르노

5 숲에서 산다고 다 야생인가 씨네21| 이용철

4 로망 포르노 초심자 코스 씨네21| 우혜경

상위 0.1 % 재벌 할아버지가 젊은 몸을 뺏은 후 가장 먼저 한 일 | 결말 포함 영화 리뷰

목숨을 건 내기 (더 게임) | 인생을 건 최대의 도박 | 방심한 순간 모든 것이 뒤바뀐다  The Game, 2007

 

더 게임

가난한 거리 화가 민희도(신하균 분)는 어느 날, 우연한 계기로 금융계의 큰 손 강노식(변희봉 분)으로...

movie.naver.com

하균신 연기에 기절함(장난없음)

대박이다!!..변희봉과 신하균의 연기 기가막힐정도로 ...

엄청재밋게봤는데 별점이 왜이런지 ㅋ 재밋어요 한번은볼만해요

미국에서 흥행한 "겟 아웃"과 유사한 소재를 우리나라는 10년 전에 다루었는데 망해버린 안타까운 영화

네 7.41 기평 5.00 이 영화는 10대 여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6 영화는 괜찮은데 게임은 재미없다 씨네21| 달시 파켓

5 이 좋은 소재를 이렇게밖에 못 살리다니… 씨네21| 황진미

4 모험과 과욕 사이에서 헤매다 씨네21| 박평식

[영화 리뷰 / 결말 포함] 조교의 통제를 무시하고 화장실에서 몰래 담배를 피면 벌어지는 일 !!! (심신 미주의)

“살려면 죽여! 이건 규칙이야!”
충격 반전! 괴물이 된 한 남자의 생존을 위한 혈투 Barracks, 2014

 

살인캠프

낡은 군용 버스 안, 복학생 명훈과 여자친구 영은, 그리고 서바이벌 게임 동아리 친구들이 타고 있다. ...

movie.naver.com

10년전 영화인거 같당 늦게개봉한거 아님?

2008년도 완성되어 개봉했어야할 영화가 늦게 개봉하는바람에..이때당시 단역이었던 곽도원 김성오만 이미지 까먹네 ㅎㅎ 불쌍하다.. 곽도원 김성오 욕하지마셔요ㅋㅋ 뜨기전이니까..

누가 범인인지 결론만 알려 주실분...?

라스보고왔습니다ㅋㅋ

나만 당할수 없다... 봐라....

네 3.74 이 영화는 20대 남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결혼식 전날 전 여친과 모텔 간 남자가 숙박은 충격적인 일 [영화 리뷰 / 결말 포함]

도경은 자신의 결혼식 전 날, 옛 연인이었던 가인을 만난다. 그의 아이를 임신했다며 찾아온 그녀는 도경에게 마지막 하룻밤만 같이 보내달라고 애원한다. 그렇게 도경과 가인은 모텔에 들러 마지막 정사를 보내는 중 예기치 못한 사건 일어나게 되고, 도경은 죽음에 이르고 만다. 하지만 다행히 모텔주인 병수가 사건을 덮어주며 가인은 무사히 경찰 조사에서 풀려나게 되고, 병수는 가인에게 그 대가로 하룻밤을 요구한다. 처음엔 서로의 이익을 위해 위험한 관계를 가진 그들. 하지만 자신의 과거사를 털어놓으며 돈독해진 두 사람의 관계는 더욱 대담해져 가는데..  Death in Desert, 2015

 

짓2 : 붉은 낙타

도경은 자신의 결혼식 전 날, 옛 연인이었던 가인을 만난다. 그의 아이를 임신했다며 찾아온 그녀는 도...

movie.naver.com

예비신부 완전 예쁜데 베드신 왜 빠졌는지 ..작품성 있고 연기력도 우수하네요

먹고살기 힘든데 먹이라도 주자

짓1에 비해 노출은 확실하네요..

이 영화를 보고 암이 나았습니다.

네 5.63 기평 3.50 이 영화는 20대 남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4 욕망과 죽음충동의 상관관계를 역설하지만 혼잣말에 그친다 씨네21| 이예지

3 밑그림을 추상화라 우기는 짓 씨네21| 박평식

 

자신의 어린 제자 연미와 불륜에 빠진 남편 동혁 둘의 관계에 대해 모르는 척, 연미를 집으로 끌어들이...

movie.naver.com

중간까진 볼만함.긴장감 심리묘사good.근데후반부터 싸이코년 얘기가 돼버림.마지막에 여자한테 안아프냐고 한 꼬마애..이름이 종훈이던데 영화끝나니까 감독이름이 종훈ㅋㅋ감독이 꼬마 빙의돼서 불륜녀 위로해주네ㅋ위로받을 여자였나? 살인에 가장파탄 공범인데?

영화의 의도는 알겠지만 그래도 역겹다. 특히 아이 끌어않는 마지막 장면은 정말 저렴한 영화라는 것을 새삼 깨우치게 해준거같다. 물론 개인적인 생각일 뿐이지만 두번다시 이런 영화는 안나왔으면 좋겠다.

막장도 설득력있게 그려내야지. 캐릭터,상황전개 전부다 너무나 뻔뻔할정도로 허술하구 오버임. 청산가리vs 농약 청산가리가 승리했네 ㅋㅋ 이딴걸 간판걸구서 관객들 낚지말어라. 그냥 티비로 부부클리닉 사랑과전쟁 보는것만으로도 충분하다.

네 5.28 기평 5.00 이 영화는 30대 남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영화 리뷰 / 결말 포함] 일본을 정복 한 여신하라 사오리의 폭풍 같은 액션과 천일 야화

The Secret Female Ninja, 2010

 

시크릿 닌자

파란눈의 냉혹한 암살자이며 여자닌자인 히지리는 기독교도 쇼군의 저택에서 영원불사의 비전이 담긴 두...

movie.naver.com

일본애들도대체왜이러는거야..일본 영화만드는 이유를 몰르겠어.삼류드라마나 만들지.

막장 영화의 모범 사례

이런영화에 투자하는 투자자도 대단하다. 이걸 누가 돈 주고 보겠냐..

이런 영화라도 가끔가다 걸작이 있는데, 이 영화는 그냥 딱 기대이하 평범 그 자체.

네 3.07 (14명) 이 영화는 20대 남성이 좋아하는 영화입니다.

매일 꿈속에서 귀신과 XX하는 여자 이야기 [영화 리뷰 / 결말 포함]

매일 밤 놈의 욕망이 두 자매를 탐한다!

교통사고로 부모를 잃은 한 여자가 어느날부터 귀신에게 강제로 귀접을 당하는 일에 휘말린다. 그리고 밤마다 자신을 찾아와 괴롭히던 귀신은 상대를 바꿔 그녀의 동생에게로 옮겨가 통정을 하기 시작한다. 하루가 다르게 야위어가는 동생의 모습에 언니는 모든 것을 바쳐서라도 동생을 보호하려 하지만 설상가상으로 동생의 스토커까지 나타나 두 자매를 위협하는데…  A Touch Of Unseen, 2014

 

귀접

교통사고로 부모를 잃은 한 여자가 어느날부터 귀신에게 강제로 귀접을 당하는 일에 휘말린다. 그리고 ...

movie.naver.com

아...보다가 OO 오그라들었다 ㅋㅋㅋ

ㅋㅋㅋ귀신하고 떡치는데 뜬금없이 스토커는 먼 개 뻘 내용이냐???? ㅋㅋ 그냥 지금 삭재했다

귀접?... 허!접!

내인생에서 84분 날렸다

재미가 없는 영화는 많은데, 배우들 (모두가) 연기를 못하는 경우는 첨봅니다

네 4.20 기평 3.00 이 영화는 20대 남성이 좋아하는 OST, 연출이 뛰어난 영화입니다.

3 귀신이 산 사람을 강간한다는 소재만 특이하다씨네21| 김태훈

호아킨 피닉스의 미친 연기력을 볼 수 있었던 영화 (영화리뷰 결말포함)

끔찍한 유년기와 전쟁 트라우마로 늘 자살을 꿈꾸는 청부업자 ‘조’.
유력 인사들의 비밀스러운 뒷일을 해결해주며 고통으로 얼룩진 하루하루를 버텨내던 어느 날,
상원 의원의 딸 ‘니나’를 찾아 달라는 의뢰를 받고 소녀를 찾아내지만 납치사건에 연루된 거물들에게 쫓기는 신세가 된다. 그렇게 다시 사라진 소녀를 구하기 위해 나서는데…
죽어도 아쉬울 것 없는 살아있는 유령 같은 인생에 조용히 나를 깨우는 목소리 “Wake up, Joe!” You Were Never Really Here, 2017

 

너는 여기에 없었다

끔찍한 유년기와 전쟁 트라우마로 늘 자살을 꿈꾸는 청부업자 ‘조’.유력 인사들의 비밀스러운 뒷일을 ...

movie.naver.com

연기력이 이제 신의 경지구만

영화는 좀 불친절 했지만 그만큼 훌륭했다. 호아킨 피닉스의 연기를 보는 것만으로 좋았다

청부살인업자의 액션을 기대한다면 적잖이 실망할 것이고, 대신 한 남자의 감정에 집중하는 예술 영화로 본다면 충분히 만족스러울 것이다. 음악과 영상 역시 좋다.

너무나 크고 거친 남자가 너무나 작고 나약한 사람으로 느껴지는...혼자이기엔 너무나 약한 인간임을 느끼는~^^

관 8.25 네 7.81 기평 7.36 이 영화는 30대 남성이 좋아하는 연기가 뛰어난 영화입니다.

트라우마의 부재증명. 굳이 설명하거나 보여주지 않을 때 열리는 것들

살아남는다는 고통스러운 희망

누군가의 고통스런 내면을 유영한다면, 바로 이 색채일 것

심장을 두드리는 하드보일드 스릴러

9 트라우마의 비범한 영화적 구현 씨네21| 김혜리

7 '너'는 여기서 죽었다. 그래서 '나'는 여기서 살았다 씨네21| 허남웅

7 신이 아닌 바에야 자신을 먼저 구원해야 한다 씨네21| 이용철

7 혼란과 모호함을 해체하지 않으면서 내면으로 침잠한다 씨네21| 박지훈

7 폭력의 역사를 넘어서 씨네21| 김현수

 

300x25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