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나의 아저씨 3회 (180328) - 이선균, 이지은, 고두심, 박호산, 송새벽, 이지아, 장기용, 김영민 외

by 리베시6849 2018. 3. 29.
300x250


T지안이 대사 뭔가 사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ㅋㅋㅋㅋㅋㅋ지안이 팩폭이야 ㅋㅋㅋㅋㅋㅋ

BEST이선균 왜케 불쌍해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아이유 완전 지능캐ㅋㅋㅋㅋ

BEST비밀번호 그 와중에 외웠어

T저렇게 귀엽게 생긴 우편물 도둑 본적 있음??ㅋㅋ

EST뭔가 이지아 바람핀것도 이선균이 너무 무관심해서 그런거 같다 관심받고싶어서.. 왠지 바람접고 돌아올듯

T두분 다 연기 ㅜ ㅜ 나중에 짠내나겠지 ..

T이지아도..참~방부제네!!늙지않아

ST지은이 예쁘다❤

BEST박상무 치밀한거 보소..ㄷㄷ

EST예고편 봤을 땐 겁나 짠할 것 같았는데 문래동 아재 철딱서니가 업떠ㅋㅋㅋ

T회장님 보다 무서운 파견직

ST까였는데 가야지 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회장님은 유쾌하십니다

BEST극중에서는 저게 하루의 첫끼가 아닐까 걱정

BEST지은이 진짜 먹방한번 제대로 찍어줬음 좋겠다ㅠㅠ 저작은입느로 너무 잘먹어

ST잘 사는 집구석인지 못사는 집구석인지 아버지 직업으로 간보려고? ... 크.. 대사 죽인다

T바로 사과 ㅋㅋ 쿨하네

T한마디도 안지는 지안이 대표이사나 남주나 안절부절못하게 하넼ㅋㅋㅋㅋㅋ

BEST싫어한 사람이 다 잘됐다하자마자 ㅋㅋㅋㅋㅋㅋ 싫어해달래 ㅋㅋㅋㅋ

BEST난 지안이 볼 때마다 아무것도 없이 낭떠러지 끝에서 더 이상 도망칠 곳 없는 사람이 가지는 초연함과 메마름 때문에 멋진 것보다 짠함. 과연 지안이가 평범하게 소중히 지킬 게 많은 사람이었다면 저렇게 직설적일 수 있었을까?

BEST남자얘랑 콤비로다녀도 월억은벌겠던데 ㄷㄷ

BEST표정 하나 안 변하고 계획 실행하네 대단하다

BEST그래도 큰아들 따뜻한거주고 겁나 고봉밥처럼 많이 주는거에 겁나 맴찢...

BEST지은이 실제로 달리기 못하는데 나의 아저씨 찍으면서 늘었다고 ㅋㅋㅋ

T효리네민박에서 설렁설렁 달리더 이지은씨가 달리기 너무 잘하는 이지안이라니..

EST아니 지안이는 그렇다치고 저 남자얘도 진심 사기캐인데 ㄷㄷ 지능캐에 눈치도빠르고 심지어 연기도잘해.... 친구랑 지안이랑 끼리끼리 사기캐

ST와 개똑똑하다

BEST도대표가 지안이 아래에 있는 거 같아

ST여주손바닥안에 있는 사람들...

ST벗어나나 싶었더니 요양원비 대신내주고 다시받아낼줄이야ㅠㅠㅠ

ST근데 버린 저 김밥 아깝다 ㅋㅋㅋ

EST둘 다 조끄매서 귀여워

ST콤보가 아주.. 스릴러물 못지 않다

EST와 연기 너무 잘하신다.. 보면서 찌질함과 한심함 그러면서 아주 조금씩 불쌍하다는 감정이 나오게 하네...

T맞아 뭐든지 이유가 없을리가 없어....싸이코패스가 아닌이상

EST두형제 짱좋 개웃곀ㅋㅋㅋㅋ

BEST지안이 동훈에게 스킨십을 시도하려고 했던 것은 해커 친구 기범과 함께 꾸민 일로, 오해할만한 장면을 사진으로 남겨 동훈을 위기에 몰아 넣기 위한 극 중 장치입니다

EST왤케 이선균 불쌍하냐 ㅠㅠㅠㅠ뭔가 짠함 ...

ST이렇게 약속대로 다 맥였네 2천 꾸울 꺼억

'나의아저씨' 이지은, 이선균 유혹 시작했다..강제 뽀뽀[종합]  (기사 공유)


BEST아... 오랜만에 아주 오랜만에 드라마를 기다리면서 안달나는 날이 또 오다니

EST솔직히 요즘 드라마 보면 달달하고 대리만족 내용이라서 다들 익숙해진거지 난 이드라마 현실성도 있고 첩보, 스릴러, 코미디, 슬픔 넘나들어서 완전 좋음

http://tv.naver.com/cjenm.tvNmymister


내용
박상무가 동훈에게 뇌물을 건넨 업체를 찾아 나서기 시작하자 준영과 윤상무는 위기감을 느낀다. 은밀하게 준영과 거래를 하기로 한 지안은 박상무를 잘라내기 위해 기범과 함께 함정을 파고... 한편, 동훈은 아무것도 모른 채 지안이 자신을 도와줬다고 믿으며 고마움을 느낀다. 지안은 동훈을 잘라...내용더보기


나의 아저씨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3.21. ~ 방영중|(수, 목) 오후 09:30알림받기
시청률
3.4% (닐슨코리아 제공)|3.9%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원석|극본 박해영
소개
삶의 무게를 버티며 살아가는 아저씨 삼 형제와 거칠게 살아온...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현장포토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