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라이브(Live) 7회 (180331) - 정유미, 이광수, 배성우, 배종옥, 성동일, 장현성, 신동욱, 이시언 외

by 리베시6849 2018. 4. 1.
300x250


ST얼마나 놀랐으면 오양촌씨라고 하다가 경위님이라고 부르냐...ㅠ

EST오양촌씨 불쌍ㅠㅠㅠㅠㅠㅠ내가 다 억울해서 눈물이 나려고 하네 ㅠㅜㅜㅠㅠ

T강남일사수 정오편 들어준거 멋있다..

ST경찰되기 진짜 힘드네ㅠㅠ

ST상처를 본드로붙여ㅋㅋㅋㅋ

BEST안돼ㅠㅠㅠ 명호랑 되면 좋겠다ㅠ❤

EST아픈와중에 으이그 ㅋㅋㅋ

ST오양촌씨 불쌍해ㅠㅠ

ST연기라지만 진짜살벌하다..

T이럴때진짜 힘들겠다..오양촌 집도 안좋은디

ST솔직히 직장에 오양촌같은 사람이 어딨어. 지가 코너에 몰리면 시보잘못 떠벌릴만도한데 참고 군소리들어줬잖아 말이 틱틱대고 다소 직설적이라그렇지 사람은 참좋아보임

T제목봐라ㅋㅋㅋㅋ 양촌심은데 상수난다니ㅋㅋㅋㅋ 센스 갑

T마지막에 범인 잡고 하이파이브 하는거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 좋은 파트너 될거같아요

BEST아 배성우표정ㅋㅋㅋㅋㅋ 진짜너므 좋다 이번역할

EST미안.... 정오는 명호꺼야......(단호)

ST상수 넘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정오는 명호 경장님과 이어지길...상수는 오양촌씨와 행복하길♡

BEST난 오양촌 좋더라

BESTtvn은 연초마다 대박내는듯 작년엔 공유 올해는 배성우 가즈아~!!

BEST난왜성동일이 이렇게 멋지지?

http://tv.naver.com/cjenm.tvNLive


내용
피 혐의자를 무리하게 쫓다 부상을 당한 상수를 보며 마음이 복잡한 양촌. 또다시 파트너를 위험에 몰아넣었다며 그를 비난하는 동료들과 양촌의 갈등이 증폭된다. 한편, 그동안 경찰의 수사망을 치밀하게 피해왔던 불법 성매매 조직을 잡기 위해 여청수사팀과 홍일 지구대가 공조를 시작한다. 실수를...내용더보기


라이브(Live)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3.10. ~ 방영중|(토, 일) 오후 09:00알림받기
시청률
4.9% (닐슨코리아 제공)|541%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규태|극본 노희경
소개
전국에서 제일 바쁜 '홍일 지구대'에 근무하며 일상의 소소한...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현장포토대표이미지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