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작은 신의 아이들 9회 (180331) - 강지환, 김옥빈, 심희섭, 이엘리아, 장광, 안길강, 이재용, 한보름 외

by 리베시6849 2018. 4. 1.
300x250


T강아지시점 흑백처리 대박~~근데 저 남편분 너무 안됬다ㅠㅠ

EST강아지 연기 잘한다ㅎㅎ

오늘 서로 질투도하고 아 두근두근 그동안 같이 수사를 해왔으니까 감정이생겼나? ㅎㅎ 제인단이

T김옥빈 졸귀ㅋㅋㅋㅋㅋㅋㅋ

대박...눈 희번뜩 할때 완전 소오름

주군의 태양 1인 2역할때도 무서웠는데

EST이 드라마는 심희섭 입덕 드라마다 마지막회에서 죽을 것 같은 느낌이라 죽지만 않았으면 퓨ㅠㅠㅠ

ST심희섭 개기여워요ㅜㅜㅜㅜㅜ

ST주검사님ㅋㅋ사랑합니다!!

EST말로하라고주검사 왜때려 할배씨야?!!

EST라면 너무 맛 없어 보옂ㅋㄱㅋ

ST강지환은 이제 뽀빠이 확신한듯

EST김단빼고김단친구들은 괴물ㅠ

ST맞네 김단이 어렸을때 꼭두각시대놀이 했을 때 나왔던 김단친구.얼마나 교회에서 세뇌당했으면 저럴까..

ST심희섭 배우님 (주하민 검사)울지마요 ㅠㅠㅠㅠㅠ

ST이렇게 재밌는거를 사람들이 모르다니그나저나 이거쓴 작가가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스태프(?)였던거 아심? 어쩐지 구멍이 없이 리얼함....

http://tv.naver.com/cjenm.lessergod

부제
신의 아이들Ⅰ
내용
하늘에서 떨어진 의문의 남자?! 죽음 직전 남긴 마지막 한 마디 "종말이 온다"! 천재인과 김단은 일련의 사건이 '천인교회'와 얽혀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연결고리를 찾기 시작하는데... 한편 김단을 사이에 두고, 천재인과 주하민의 묘한 긴장감이 흐르기 시작하는데...내용더보기


작은 신의 아이들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3.03. ~ 방영중|(토, 일) 오후 10:20알림받기
시청률
2.9% (닐슨코리아 제공)|3.0%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강신효|극본 한우리
소개
팩트, 논리, 숫자만을 믿는 IQ167 엘리트 형사 천재인과 보지...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게시판현장사진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