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금토드라마 스크린캡쳐]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2회 (180331) - 손혜진, 정해인, 장소연, 정유진, 이주영 외

by 리베시6849 2018. 4. 1.
300x250


ST정해인 귀여워 ㅋㅋㅋㅋ 진정한 연하남의 정석

BEST손예진 똥머리한거 넘나 사랑스럽다,,,,, 뛰는것마저 이쁜 언니는 걸어다니는 화보인가요

EST정해인은 웃는게 너무 이쁘다 ㅠㅅㅠ 멍뭉이가타

ST정해인......너무 강아지 같다...좋다 정말....둘 케미 너무 좋다.....

BEST저 배우님도 진짜 아름다우신데 예진님도 너무너무너무 아름다우셔서 저 분이 건물 최고 미인이란 설정에 좀 의아해져요. 예진님은 평범함을 연기하려고 하시는 중인가요 ㅎㅎ

BEST여름향기때부터 지금까지 한결같이 예쁨 ㅠㅠ작품도 꾸준히ㅠㅠㅠ 개예뻐요

EST화나서 목소리 부들부들 떠는 거 완전 현실 연기..!! 손예진 미모 연기 어느 하나 빠지는 거 없음

T널 만난 내가 최악이라는게 진짜 공감 ㅠㅠㅠ

BEST으으 간질간질해 ㅋㅋㅋ사귀기 전 저 때가 제일 설렘♡

T다들었네 손예진ㅋㅋㅋ

ST미쳤다 손예진은 명불허전 연기 잘하고 정해인도 잘하는데 이제 그만 못한다고 하자

EST이 댕댕이를 어떡하지 정해인 너어어어....

EST어머~~~~ 부끄럽게. ㅋㅋㅋㅋㅋ

T둘이 있는 씬만 나오면 왜케 설레지?ㅋㅋㅋ 근데 더 설레는 건 특별한 상황이 아닌, 일상에서 소소하게 일어나는 일들에서 아무렇지도 않게 설렘을 만들어내는 게 더 설레게 만드는 듯♡♡♡

ST둘이 캐미봐 진짜 ㅠㅜㅜㅜㅜㅠㅠㅠㅠ

ST정해인 우산 살때부터 설레임 노린거야 ~~~~그런거다

ST2회만에 이러시면 감사합니다

ST저 예진언니랑 밥먹는 배우님 어디서 봤다 했더니 역도요정 김복주 삼총사중 한명 그 분이셧구나ㅠㅠㅠㅠ 어쩐지

BEST질투 개좋쥬♥️

BEST정해인 ㅋㅋㅋ 질투하는거 너무 귀엽다ㅜㅜㅜ

BEST연하남의 질투란 크~

BEST윤진아 진짜 매력있어 ㅋㅋㅋㅋㅋㅋ 여주캐 너무 마음에 든다 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그 와중에 손예진 얼굴최고 ...

BEST뒤통수 때리는 거 개사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너무 예뻐..20대 다 바른다

EST맨날 열받는 표정만 해주라ㅠㅠㅠㅠㅠ 심장폭행 ㅜㅠㅠㅠ

ST개빠르다...정해인..와

EST난 이제 여기 이 드라마에 관 짬

BEST미쳣다ㅠㅠㅠ정해인ㅠㅠ연하남 박력보소ㅠㅠ넘나 설레는것 ㅠㅠ

ST아오 설레서 현기증남;;;;

BEST손예진 정해인 너무 잘 어울려 ㅠㅠㅠㅠㅠ 내가 다 몽글몽글 설레고 난리나네 존좋

BEST일주일 기다리게 하지말고 한번에 쏴라

http://tv.naver.com/jtbc.pretty

부제
누나가 더 예뻐
내용
사무실에서 춤추고 있는 진아를 발견한 준희, 우리 이때부터였을까? 준희는 이별 후에도 규민과의 만남을 끊지 못하는 진아를 오해하고, 진아는 회사 동료 세영에게 끌리는 것 같은 준희를 오해한다. 서로를 오해하는 것마저 낯선 둘. 쏟아지는 주변의 청첩장에 열 받은 진아 엄마 미연은 둘의 이별은...내용더보기

'예쁜 누나' 손예진X정해인, 오해도 섞인 설렘♥…방해꾼 전남친(종합) (기사 공유)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03.30. ~ 방영중|(금) 오후 10:45, (토) 오후 11:00알림받기
시청률
3.8% (닐슨코리아 제공)|4.8%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안판석|극본 김은
소개
'그냥 아는 사이'로 지내던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면서 그려...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 소감포토 갤러리메이킹 영상명장면클립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