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나의 아저씨 5회 (180404) - 이선균, 이지은, 고두심, 박호산, 송새벽, 이지아, 장기용, 김영민, 나라 외

by 리베시6849 2018. 4. 5.
300x250


BEST열일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발길질 하는거 뭔가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츤데레 ㅋㅋㅋㅋ

EST윤상무를 보는 이지안의 눈빛이 심상치가 않은데..나중에 윤상무와 도대표 묶어서 보내버릴듯..

EST나라 이쁘네 진짜

T저 느낌 뭔지 알겠음...

T저날부터 부인과 바람피웠나보다

ST안 그러던 사람이 갑자기 저렇게 행동 하면 당연히 눈치 채지

ST그나저나 윤상무 저렇게 나대다가 지안이한테 털릴거 같은데?

ST할머니 달 보여드리고 싶어서 카트 훔치고, 넘어져도 바로 일어나서 달려가고ㅠㅠㅠㅠㅠㅠㅠㅠ할머니한테만 애틋한게 보여서 더 맘 아파ㅠㅠㅠㅠㅠㅠㅠ

ST할머니 달 보여드릴려고 하는 지안이 너무 안쓰러워...

T이 영상 미쳤다...ㅠㅠㅠ너무 예쁜데 가슴 아프다ㅠㅠ

ST얼마나 피곤하고 힘들까.. 하루종일 늦게 까지 일하고 정말 저러기 쉽지 않을 텐데 지안이 너무 힘겹겠다.

T지안이에게도봄이왔으면

T달보고 서있는 뒷모습이 되게 애처롭고 이쁘다

BEST이 장면 별 거 아닌 거 같은데 눈물 펑펑 쏟으며 봤네ㅠㅠ

ST할머니가 이선균 가방 들어주려는 모습에 눈물이 ㅠㅡㅠ

ST저렇게 한없이 착한 할머니가 키우신 지안인데, 어떻게 심성이 나쁠 수가 있어...

ST이제부터 박동훈을 지켜주는 '키다리 아가씨' 이지안의 활약이 시작됩니다.

ST남잔데 이 드라마 안오글거리고 명작소설보는 느낌.아이유는 몰랐는데 생각보다 엄청 연기잘함.이상 영화만 보는 남정네 평.

EST참 멋진 어른이다. 나도 저런 어른이 되고 싶다.

T이 드라마는 매 장면 .. 대사 하나하나가 가슴을 때리네...

T옛날부터 발연기였어랰ㅋㅋㅋㅋㅋㅋ

T진짜 권나라 여기서 너무 이쁘게 나오네. 배우로 흥하면 좋을듯

T제목이 나의아저씨인 이유알겠음 그만큼 동훈이는 멋진 어른임 주위에 저런 어른이있으면 정말 보고 많은걸 배울듯

EST편안할 안. 지안아 편안하자

T이름 뜻풀이가 복선같다

ST지안이 노래 한곡 부르면 게임 끝

ㅋㅋㅋ나는요 오빠가ㅋㅋ

EST여직원은 계속 갓지안에게 깝치다가 참교육 당하냐?

BEST지안이 먹이려고 데려가는거 감사감사..

EST사이다다!!! 드러운새키 ㅋㅋㅋㅋ

T징니 연기 너무 잘항다ㅜㅜㅜ걸크 폭팔 ㅜㅜ

BEST지은이 박력터지네...... 싸다구 오졌다.....

ST아 개슬퍼.. 누워있다가 오늘은 못죽는다하고 벌떡일어나는모습이 하루하루 버텨내는듯이 살아가는것같아서 마음아프다

ST제발 작가님 지안이하고 아저씨 둘다 행복하게 엔딩맞게 해주세요

ST비싼팬티가 아니라 오늘을 못 죽는대ㅜㅜㅜㅜ

ST마음 짠한데 위로받는 느낌이다.. 비숲 이후 인생드라마 추가요ㅠㅠ

T불륜을 하고 있다는거 자체도 노답이지만 이제보니까 완전 정신나간 놈이었네..

T이말들었을때 존나 극혐이였음

ST저렇게 나대다가 지안이가 한방 먹일려고 작정했네... 녹음해서 박동훈 와이프한테 들려줬으면

EST내가 진짜 성공할 뻔한 거 꾹 참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ST고마워요 망해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너무 웃었네 ㅋㅋㅋ

ST앜ㅋㅋㅋㄱㅋㅋ 너무 해맑아서 욕도못해

T드디어 도와준다 와이프 외도하는 거 맞추라고 ㄷㄷ

T이제 키다리아가씨 이지안 시작이다..!

EST저 멀리 옆에 지안이 지나갈 때 소름

T쓰리샷 쩐다 진짜 소름돋음

EST마지막 무슨 영화의 한 장면 인줄..개소름

EST이지안이 나의아저씨로 만들려고 작업들어감 연기 너무잘한다 우리 아이유

BEST오늘 명대사 진짜 많이 나오네... ( 잘 사는 사람들은 좋은 사람 되기 쉬워, 내가 오늘은 못 죽어 비싼 팬티가 아니야 등 작가님의 필력 대단하시고 기획, 연출, 배우들 연기력 그리고 회가 갈수록 더 재밌어지고 스릴있고 흥미진진해서 보는 내내 현실 감탄하게 만드는 드라마

EST진짜 지안이 사람 할말없게 말 잘한다 마음을 열어가는거 같아서 앞으로가 어떻게될지 기대된다

http://tv.naver.com/cjenm.tvNmymister

내용
지안의 활약으로 박상무가 상무 자리에서 쫓겨나자 회사는 준영 쪽으로 힘이 기울기 시작한다. 억울한 박상무는 어떻게든 준영의 약점을 찾아내 전세를 역전시키려 혈안이 되고... 동훈은 박상무의 지시로 그를 돕기 시작하지만 동훈을 도청하고 있던 지안은 역으로 동훈을 박상무와 엮어서 자르려 ...내용더보기


나의 아저씨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3.21. ~ 방영중|(수, 목) 오후 09:30알림받기
시청률
3.9% (닐슨코리아 제공)|3.7%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원석|극본 박해영
소개
삶의 무게를 버티며 살아가는 아저씨 삼 형제와 거칠게 살아온...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현장포토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