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나의 아저씨 6회 (180405) - 이선균, 이지은, 박호산, 송새벽, 이지아, 장기용, 김영민, 나라 외

by 리베시6849 2018. 4. 6.
300x250


BEST진짜 얼마나 충격받았을지 상상도 안된다

BEST나까지 상처 받았다..

ST눈으로 보고 통화로도 확인했으니까 빼박이네..박동훈 너무 불쌍한거 아닙니까 ㅜㅜ

T박동훈 진짜 예리하다 핸드폰 하나 빌려서 벨소리까지 확인하네

BEST폰빌려준 바텐더 쎈수!

ST아놔 미쳤구만 두년놈 다 나락으로 빠지길

ST근데 이 드라마 극 중 이지아 역할도 이해가 감 .정말 부부끼리 대화단절 남편이 집에서 아무 반응도 말을 걸어도 짧게. 시댁에선 이지아가 열심히해서 변호사해줘도 시엄니가 칭찬은 커녕 결국엔 살림하며 남편 뒷바라지해주는 며느리가 최고 . 일하고 와도 남편은 무표정 무기력 대화시도자체도 없음 이게 계속 반복된다면 얼마나 답답할까 .하지만 바람은 그 어떤 상황에도 용납은 안돼지만 ㅠㅠ 이혼하고 딴 남자 만나던가 맞바람도 아니고 바람은 어떤걸로도 용서할수없는건 인정.. 걍 이지아 역할에 심정이 이해간다고요..결혼한 친구들 얘기랑 비슷해서 ㅠ

ST그러게 공좀 주지....

BEST아 진짜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형제들 덕분에 빵빵 터지네 ㅋㅋㅋㅋ

ST제목 센스보소...오리털뿜뿜 그 와중에 엄청 웃었네 송새벽 박호산 케미 넘 좋음

BEST지안이가 뛰어가는데 예전에 그 축 쳐져 있는 눈이 아니라 생기가 있는 거 같다. 남한테 도움을 받기 보다 자신이 손을 내밀 때 더 해맑은 아이인데 그걸 자기 스스로 모르는 것 같아서 슬프다.

ST아이유 진짜 걸크 ,,

EST내가 이지안이 되서 한걸음에 달려갔고 안도할때 같이 안도했다 아이유 연기가 이정도일줄 몰랐다

T그쪽들이 더 정상적이지 않은거 같은디요..?ㅋㅋㅋㅋㅋㅋ

ST이지아는 이선균에 바름과 착함때문에 결혼했고 아직도 미련이 남아있죠 ..자기만 바라만 봐주길바라는데 이선균은 가족에서 벗어나질못하니 답답한거고..근데 도대표가 신구회장 뒷담화하는거 듣고 조금은 실망하는 눈치같아보였어요

ST넌 그런 말 할 자격없어. 이 쓰레기야.

T그랜드캐년 ㅋㅋㅋㅋㅋㅋㅋ

EST패딩 터진곳에 스티커 붙여놓은거 존웃ㅋㅋㅋㅋㅋㅋㅋ

ST나라가 진짜 예쁘긴 하네

ST맏형이 괜히 맏형이 아닌듯

ST보면 정말 현실적인데, 담담하게 조언해주는 맏형의 모습이 감동적이다,,ㅠㅠ

ST동훈 지안 다 행복하게해주세요 작가밈

T이선균연기쩐나

T자기 아버지가 쓰레기짓 한건 생각 안 하고 ㅜㅜ

BEST집 마음대로 들어오면 나머지 빚 안갚아도 된다 했는데 안갚아도 되는거 아닌가ㅠㅠㅠㅠㅠㅠㅠ

ST하 너무 짠하다 언제쯤 지안이랑 할머니 행복해질 수 있는 거죠?ㅜㅜㅜ

T따뜻한 말한마디의 위로가 얼마나 큰지 잘 보여주는 힐링드라마

T작가님 지안이 제발 행복하게 해주세요ㅠㅠㅠㅠㅜㅠㅠ

BEST울컥했다 누가 지안이한테 착하다라고 한적있을까

ST구린거 이미 다 들켰다 임마. 수고

EST부자만나서 결혼하는 드라마보다 100배나음ㅋㅋ

T파견직이 정규직한테 갑질이냐는 대사 진짜 회사 현실반영제대로..

T맞을 짓 했어 대리님

EST오그라드는 대사없이 뭐이리 대사가 깊이가있낭

EST드라마야 ㅋㅋㅋㅋㅋㅋ

T지안이의 감정선에 자연스레 몰입하게되고 그렇게하다 내마음까지 치유받게되는 흔치않은 힐링드라마다

ST고마워 재미있어서

ST미안하다. 내가 다그쳐놓고 고마워. 대신 때려줘서 ㅜㅜㅜㅜㅜ 명대사가 나왔다ㅜㅜㅜㅜ

EST"고마워, 때려줘서" 대사 날리고 나오는 어른 ost.. 크...

T아이유 고독한연기 어디서배워왓나;;대박

ST처음으로 둘이 제대로 대화한 술자리. 삶의 공통점이 많은 두사람의 대화에서 고단함이 느껴진다

ST6화 오늘의 명장면.. 이 드라마를 보고있으면 어딘지도 몰랐던 내 맘속 깊은곳 어딘가 아픈부분을 치료받는 느낌이다

STㅋㅋㅋ얘 어따 신고해야되녴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송새벽 대사 찰지게 잘침 ㅠㅠ이거 보고 팬됐다...이선균은 목소리톤은 좋은데 발음 약간 뭉개짐... 그래도 초집중해서 들으면 다 들리긴하는데 그럼에도 중간중간 안들리는게 있어서 그땐 상황에 맞게 유추해서 들음ㅋㅋㅋㅋ

T박부장이 거절하니깐 회장이 더 박부장 마음에 들어하는 거 같음

T진짜 꿋꿋한 선비 ㅋㅋㅋㅋㅋ

BEST이쁘긴 엄청이쁘네여 하..

T얼굴도 예쁜데 비율 진짜 좋다. 넘 이쁨

EST신구 직속라인 타고 쭉쭉 올라가요 골프도 배워요

BEST박부장 신구라인 타고 대표 제대로 물 먹이자!!!!

T불륜 부인 에게서 났던 불냄새 찾으러 이까지 왔네

T지안이 심경변화로 인한 눈빛의 변화 너무좋다 아이유 내면연기

BEST김영민 몰락했으면하는 바램..

http://tv.naver.com/cjenm.tvNmymister

내용
감사실 직원들은 동훈의 책상에서 준영의 통화목록을 찾아내기 위해 인정사정없이 뒤지기 시작하고... 한편, 동훈은 준영의 통화목록을 쫓아 도착한 곳이 윤희의 변호사 사무실 앞이라는 사실에 큰 충격을 받는다. 상훈과 기훈은 기운이 빠져 있는 동훈을 위해 함께 시간을 보내고, 지안은 동훈의 일...내용더보기

나의 아저씨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3.21. ~ 방영중|(수, 목) 오후 09:30알림받기
시청률
4.0% (닐슨코리아 제공)|4.6%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원석|극본 박해영
소개
삶의 무게를 버티며 살아가는 아저씨 삼 형제와 거칠게 살아온...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현장포토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