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금토드라마 스크린캡쳐]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3회 (180406) - 손혜진, 정해인, 장소연, 정유진, 이주영 외

by 리베시6849 2018. 4. 7.
300x250


BEST오늘은 여기 누우면 되나요

T빡쳐줘... 맨날 빡쳐줘.....

ST규민이 쟤는 안경이 지꺼맞긴하냐 왜자꾸 벗겨져ㅋㅋㅋㅋㅋ

EST아 너무좋다ㅠㅠㅠㅠㅠ정해인 손예진 배우님들 예쁜 드라마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ㄹㅇ 눈호강 지대로임 .. 관리자님 업로드 속도 사랑합니다

ESTㅋㅋㅋㅋㅋ전남친 술취한연기 겁나 잘한닼ㅋㅋㅋㅋㅋㅋ

T저 여자분 진짜..... 자제좀...

T데이트갔다니까 화나쩌 준희 ㅠ

T어찌 저리 찌질할수 있는지;;;연기 참 잘하시네요.

T오늘은 여기 관짭니다 ㅇ<-<

T저렇게 섹시한 눈빛으로 옳은말만하니까 더욱더 섹시해보인다.....아... 정해인 ..연기 겁나잘하네~~

ST수트 너무 좋아 엉엉

BEST와... 준희야 나는 집이 없어

ST작가님 ㅠㅠㅠ 입꼬리가 안내려가자나요감사합니다...

ST안 들어가면 안돼?= 나 누나 좋아해♡♡♡ 준희 진짜 은근히 단도직입적이고 저돌적으로 다가가는 게 치명적인 매력임♡♡♡

EST작가님 누군지ㅜ모르지만 요즘 혹시 썸타는중인가요? 미쳤어 ㅠㅠㅠ 음악은 누가 넣나요? 음악감독님도 미쳤어 ㅠㅠㅠ 연출하는 피디님도 미쳤고

BEST둘이데이트하는거맞죠?ㅋㅋ 둘만모르는거같애

ST아 미쳤다 증말..... 제가 오늘 누울 자리가 여기입니다...

T정해인 특유의 씨익 웃을 때 같이 웃게 된다....따흐흐흐흑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ST게임 하면서도 하는 말이 "누나 내가 갈게 그냥 있어" ..ㅠ 당신은 하.. 도덕책

ST준희 얼굴이 나라를 구한다

EST헐,,,, 그림 따로 엄청 이쁘게 그려놨어.. 진짜 이러니 심쿵해 안해

EST내 옆에 정해인이 없는 이유는 내가 손예진이 아니기 때문이겠지.. 알면서 뭘그래 ㅠㅠ

T하 이런 남자 어디 업나...

EST나 이때 내가 썸타는줄 심장 터질뻔

ST와 손예진 진짜 예쁘다. 예쁜 누나에 너무 잘 맞음

EST아.... 나 왜 실실 웃고있냐

BEST좋아한다고 왜 말을못해 왜!!!!!!!!

ST진짜 여기서 소리질렀다아아아ㅏ아ㅏ아ㅏ아ㅏ 와아아 너무 설레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ST이것이 누나의 연륜이다 !!!!! 따라와 핸 !!!!! ♥️♥️♥️

T이 새벽에 집에서 소리지르고 허벅지 때림......

ST미쳤어 ㅋㅋㅋㅋㅋㅋ아 간질간질해 ㅋㅋㅋㅋ

EST진짜 요즘 드라마를 보다가 이렇게 소리지른 적이 있던가

ST진짜ㅠㅠㅠㅠㅠㅠ 저때 손 안잡았으면 어떡할뻔햇어정말 ㅠㅠㅠㅠㅠㅠ

ST아 딸국질 핵귀

ST정해인이랑 결혼하고 싶다 진짜 심장 녹아내린다

EST좋은 생이었다 ㅜㅜㅜㅜㅜㅜㅜ 내 묫자리가 여기잇네

T예고편 미쳤나요ㅠㅠㅠㅠㅠ 하 내일까지 못기다려요ㅠㅠ

T정해인 배우님진짜 설레요ㅠㅠㅠㅠ❤️❤️ 손예진 배우님 정말 너무 사랑스러우심....

http://tv.naver.com/jtbc.pretty

부제
누나, 작고 귀엽잖아
내용
규민의 양다리를 알게 된 일촉즉발의 상황에 등장한 준희는 규민을 끌고 나가고, 집에서는 진아와 준희의 관계를 추궁하는데... 진아는 규민과 잘해보려는 걸로 오해한 준희를 찾아가지만 엇갈리고, 지난 과거를 지우려 한다. 그때 진아 앞에 나타난 준희! 오해를 푼 진아와 준희의 알콩달콩 데이...내용더보기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03.30. ~ 방영중|(금, 토) 오후 11:00알림받기
시청률
4.2% (닐슨코리아 제공)|4.4%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안판석|극본 김은
소개
'그냥 아는 사이'로 지내던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면서 그려...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 소감포토 갤러리메이킹 영상명장면클립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