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일요 예능] MBC 복면가왕 148회 (180408) - 버섯돌이(김현성), 물랑루즈(신영숙), 가리비(브아걸 제아), 게임보이(엔플라잉 유회승)

by 리베시6849 2018. 4. 8.
300x250



BEST와 김현성 미성은 아직도 여전하네...

ST그댄나의전부 그댄나의 운명 헤어질수없어요

T사실 경력이나 그런걸로 보면 이분이 가왕감이긴한데

EST잘부르시네..갓수노래를 이렇게..

ST아....신배우님이 떨어지시다니...ㅠ

T제아 보컬은 믿고 듣습니다. ㅋㅋㅋ 2라운드 때 무대도 올려주셨으면...

ESTㅠㅠㅠㅠㅠㅠ기다렸어요 영상 ㅠㅠㅠㅠㅠ아 진짜 목소리 녹아요,,,

EST오늘 얘 이홍기랑 노래냈는데 사랑했었다 들어보셈 6단 고음 지려벌임 ㄹㅇ

ST진짜 듣기 좋은 목소리ㅠㅠㅠ

ST와 노래 진짜 잘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T제아센세 어디 가겠습니까 ㅋㅋㅋㅋㅋ 자랑스러움

EST현존하는 대한민국 노래중 가장 높은 음 나오는곡이에요 이노래 원키로 부르는 가수는 손가락 안에 꼽아요 선곡부터 이미 못이기는 승부였요

BEST가왕을 누가 이기냐 진짜ㅋㅋ

BEST절대 부서지지 않는 목소리.. 다이아몬드 고음. 저 굵기 그대로 저 음역대 도달할 가수 손승연밖에 없습니다. 칭찬해줍시다 제발 ㅜㅜ

ST와.. 유회승이 이렇게까지 잘하는지 몰랐다ㅠㅠㅠ 더 승승장구했으면..!!ㅜㅜ!!!

http://tv.naver.com/mask

복면가왕’ 동방불패, 유회승 꺾고 4연승 장기집권 가왕 등극 [종합]


복면가왕
예능 |12세이상 관람가
편성
MBC 2015.04.05. ~ 방영중|(일) 오후 04:50알림받기
시청률
9.4% (닐슨코리아 제공)|9.4%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박정규|연출 오누리
소개
나이, 신분, 직종을 숨긴 스타들이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뽐내는...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페이스북
시청자의견레전드 다시보기미방분 영상판정단 신청도전! 복면 디자이너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