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KBS2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우리가 만난 기적 3회 (180409) - 김영민, 김현주, 라미란, 고창석, 죠셉 리, 윤석화, 카이 외

by 리베시6849 2018. 4. 10.
300x250


T찡하다 살아있는데 살아있다고 말을 못해..

T김현주 진째 개쩔레이션.. 여전히 넘 이뽕♡

ST완전 사이다 ㅋㅋㅋ 멋있다

T김수로 카메오 연기 너무웃겨서 웃다가 카이 다리꼬고 있는 씬에 헉했어...

EST김수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아토 왜 이렇게 잘생겼어요?

ST너무 잘생겨서 계속 놀란다......

BEST아토 신인데 귀여운것 같다.. 계속 하늘 위에서 발견되는것도 귀엽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명민씨 서있는 거 왤케 웃기냐ㅋㅋㅋㅋㅋㅋ카이 넘 귀엽다ㅋㅋㅋㅋㅋㅋ

ST연기가 드라마를 살릴때가 있다... 바로 이 드라마다!

T김현주 눈빛봐라ㅠㅠㅠㅠㅠ

EST자기가 잘못했다 생각하고 죄책감에 지원요청하는 것까지.. 신인데도 귀여웠다.. 앞으로 아토가 어떻게 일을 해결해갈지 흥미진진함..!

카이 진짜 신 역할에 딱인듯 클로즈업하는데 얼굴이 너무 잘생겼다ㅋㅋㅋ 아토가 송현철 일을 어떻게 해결할지 궁금하기도 하고 자주 등장해줬으면 좋겠다

EST얼른 누가와서 좀 도와줘야할듯ㅋㅋ카이 신인데 혼자 너무 버거운거같아ㅋㅋㅋ두손으로 처음에 힝하는데 귀엽넹

ST신 역할이라서 자칫 어색하고 우스꽝스러울 수 있는데 그런게 전혀 없네! 카이의 아토 신 연기 좋음!!

T세상에 갓현주 너무예뻐 ㅠㅠㅜㅠㅠㅠ

Tㅋㅋㅋ이장면 민망쓰.. 현주 언냐 넘 이쁘고 김명민 너무 연기 잘하시고 ♡ 내일 이 기대됩니다 ~~

ST느끼 버터남은 자연스럽게 하차하는게 최선일듯...연기도 못하고 ㅋㅋ 그리고 뭔 매장 직원이 친부모 찾기를 도와줘? ㅋㅋ

보건복지부 직원도 아닌데 친절히 다 알려주내ㅋㅋㅋ 마트 직원이 마트 일도 바쁠텐데 관련없는 일을 너무 현실감 없게 도와주내요

T이역원래 다니엘헤니였다는데... 이 느끼남은 진짜 아닌듯 작가님 진짜 절대 이어지면 안돼요 ㅠㅠ 현철혜진 이어줘요 ㅠㅠ

ST아 그냥 둘이 붙어있는 씬 너무좋음 ㅠㅠㅠㅠ

BEST둘다 연기 무엇... 이 와중에 혜진이 미모 열일한다❤

T연기 대결 하는줄 대박!

http://tv.naver.com/kbs.miracle


‘우리가 만난 기적’ 김현주, 김명민에 “당신 송현철 아니지?” 의심(종합)  (기사 공유)

역시 연기의 참 맛을 느낄 수 있는 드라마. ^^

우리가 만난 기적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KBS2 2018.04.02. ~ 방영중|(월, 화) 오후 10:00알림받기
시청률
11.2% (닐슨코리아 제공)|9.6%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CP 배경수|제작 이상백|연출 이형민, 조웅|PD 이재상|극본 백미경
소개
대한민국의 평범한 한 가장이 이름과 나이만 같을 뿐 정반대의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소감드라마 뉴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