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작은 신의 아이들 12회 (180408) - 강지환, 김옥빈, 심희섭, 이엘리아, 장광, 안길강, 이재용 외

by 리베시6849 2018. 4. 9.
300x250


BEST아 이런 재회라니 넘 가슴아프다ㅜㅜㅜㅜ

EST이런재회를 바란게 아닙니다 작가님 ㅠㅠㅠㅠㅠ

EST와 진짜 천재 ㅋㅋㅋㅋㅋ 수술실 들어간 이상 수술을 막을 방법이 없다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간단하게

T역시 천재인 !!!! 아이큐167 !!!

T단이 기다리며 살았구나...단이는 잊고있었는데ㅜㅜㅜ

BEST나..이미 한번 죽었어. 니가 사라진 그 날..아ㅠㅠㅠㅠㅜㅠㅠ여기서울었네요 주검 어떡해ㅠㅠ단아 화 나겠지만 상냥했던 뽀빠이오빠 좀 기억하고 얘기 좀 들어주지ㅠ.

BEST와 하민이 각성 ㅠㅠ 다 별 너때문이다 하민이 좀 이해해줘라

EST권선징악 가즈아!!

ST국한주가 복지원 3인방중에 제일 나쁜놈인듯... 과거가 많이 안밝혀져서 그렇지 남은 두놈보다 더하면 더했지 못했지는 않을거같음

BEST이엘리야연기개잘함ㅜㅜ

T진짜 연기 지림. 그 어떤 주인공들 보다 눈에 뛴다. 경력에 비해서도. 미쳤다

EST오늘 진심 몰입력 장난없었다ㅠㅠㅠ 시즌2 나왔음싶어요ㅠㅠㅠ

BEST눈물젖은도시락...은 천재인형사가 다 먹음..^^;;;

T그 속았지롱 테이프땜에 긴장되는 순간에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죽을뻔 뭐더라 Dont follow 어쩌구였는데

EST솔직히 이장면 제일 속이 시원했음 ㅠㅠ 배우분은 정말 고생 하셨겠지만 극중 캐릭터가 너무 악마 같아서 ;;; 나름이지만 쌤통이었다능

ST오늘의 대사: 내가 뭐-얼!!!!??!?

T연기력 봐...진짜 대박이야ㄷㄷ

T신기 있는 연기는 진짜 대박임bbb

BEST망설이지말았어야지 ㅜ ㅜ

EST심희섭 연기 못한다던 분들 어디 계세요? 내가 변호인때부터 찍어놓은 배우인데

T오늘 연기 역대급이었다

T역시 배신자였구만 뽀빠이 와 역시 단이 빼고 다들 괴물이되었어 믿을애가 하나도없구나

T하민이 입장이 이해는 된다ㅜㅜ 그치만 정말 단이랑은 절대 안되겟구나 .........

T슬퍼 걍ㅠㅠㅠㅠㅠㅠ둘다 넘 안타까워 때리는거랑 그래도 죽이는거랑은 다른데ㅠㅠㅠㅠ

T그래도 죽이진 말지..단이 아빠인데ㅠㅠ 뽀빠이랑 단이 둘이서 행복해질수 없겠다..

EST천재인 동생 왜 죽였어 뽀빠이ㅠㅠ

T아..이제 파국인가....같이 동요 부르고 원소주기율송 부르던 그런 장면은 이제 끝인건가요ㅠㅠ

BEST아 미치겠습니다ㅠㅠ 계속 이 장면이 떠올라서 눈물이 안멈춥니다ㅠㅠ 안죽길 바랬는데ㅠ 단이에게 저 말 전해주려고 그럼 저 몸으로 왔다는건데 아아아ㅠㅜㅜ아아 ㅜㅏ아아 사망플래그 그거 아니길 바랬는데 안된다구요ㅠㅠ 왜ㅠ 대체 왜ㅠㅠ 단이 아버지 진짜 안죽고 단이랑 행녹하게 끝카지버텨 살길 바랬다구요ㅠ 지금 진짜 후유증 올정도로 감정이 아ㅠ

ST아버지 결국.....ㅠㅠㅠㅠ 단이 어떡해 ㅠㅠ

BEST아 진짜 속상해ㅜㅜㅜㅜ 예전에 나쁜짓 한건 맞지만ㅜㅜ 단이는 그걸 알고도 키워준 아빠니까 저렇게 되면 얼마나 맘 찢어질까..

STㅠㅠ다 행복해졌으면 좋겠다.. 좋아함니다 제가..여자로ㅅㅓ.....

BEST주하민ㅠㅠㅠㅠㅠ 안죽고 단이랑 행복하면 좋겠는데.. 어려울까요ㅠㅠㅠㅠㅠㅠㅠ

http://tv.naver.com/cjenm.lessergod

부제
아버지 VS 아버지
내용
'천인 교회'를 중심으로 벌어지고 있는 상상을 초월한 악행! 비밀을 감추기 위해서 모든 것을 제거해버리는 거대 조직과 그에 맞선 천재인 X 김단의 생사를 가르는 대결! 그리고 마침내 만나게 된 뽀빠이와 김단! 한편 백아현과 김단을 살리기 위한 두 아버지들의 목숨을 건 격돌이 시작되는데...내용더보기

'작신아' 아빠 죽음에 김옥빈 오열, "다 기억났다"(종합)

작은 신의 아이들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3.03. ~ 방영중|(토, 일) 오후 10:20알림받기
시청률
3.7% (닐슨코리아 제공)|3.8%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강신효|극본 한우리
소개
팩트, 논리, 숫자만을 믿는 IQ167 엘리트 형사 천재인과 보지...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게시판현장사진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