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일요 예능] 런닝맨 396회 (180415) -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하하, 송지효, 이솽수, 전소민, 양세찬, 이상엽 , 이다희 , 홍진영 , 강한나

by 리베시6849 2018. 4. 15.
300x250



ST런닝맨 오프닝에 패션지적 거의 코너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하하 투머치 종국 블랙 광수 못생김 ㅋㅋㅋㅋㅋㅋ

STㅋㅋㅋㅋㅋㅋ멤버들끼리 얘기하는거 재밌음ㅋㅋㅋㅋ 유느 광수 케미 진짜좋아ㅋㅋㅋㅋ

STㅋㅋㅋㅋ질렸대ㅋㅋㅋ ㅋㅋㅋㅋ

EST이상엽이 전소민 지목했을 때 전소민 멍 때리는거 진짜 웃긴다 ㅋㅋㅋ

T소민이 진짜 성격 좋은가보네 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ㅋㅋ유느 소민 현실남매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케미좋아ㅋㅋㅋ

EST아앀ㅋㅋ광수가 나도 곰돌이 하니까 하하랑 소민이랑 갑자기 곰돌이 패는거 뿜었닼ㅋㅋ

STㅁㅊ 셋 다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전소민 성격 너무 좋다

BEST전소민 넘 귀엽고 런닝맨 멤버는 딱 여기까지가 좋음 이다희는 진짜 아닌듯

BEST이상엽 존잘 전소민 존예존귀 ❤❤

BEST이다희 진짜 열심히 하네 ㅋㅋㅋㅋㅋㅋ

ESTㅋㅋㅋ상추쌈 시키신분ㅋㅋㅋ유느 상황극 진짜잘만들어ㅋㅋㅋㅋㅋ

Tㅋㅋㅋㅋㅋ전소민ㅋㅋ귀여워ㅋㅋㅋ

ST오늘 주인공 전소민이야 ㅋㅋㅋ 동영상 제목마다 죄다 전소민이네 ㅋㅋㅋㅋ

STㅋㅋㅋ연령고지 또 하나보네ㅋㅋㅋ다음주 기대된다ㅋㅋ유느랑조세호 런닝맨에서 만나네ㅎㅎ

http://tv.naver.com/runningman


부제
스틸 하우스 - 겟 아웃 레이스
출연
이상엽이다희홍진영강한나
내용
패밀리 패키지 프로젝트 3탄 <스틸 하우스>. 이다희, 이상엽, 강한나, 홍진영과 함께하는 패밀리 패키지 프로젝트 3탄! <스틸 하우스 - 겟 아웃 레이스>. 쌍둥이 집 ‘런닝 하우스’를 갖게 된 멤버&패밀리! 두 팀으로 나뉘어 각 미션에서 승리한 팀은 상대팀의 ‘런닝 하우스’에서 물건을 ...내용더보기


런닝맨
예능 |12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0.07.11. ~ 방영중|(일) 오후 04:50알림받기
시청률
7.3% (닐슨코리아 제공)|6.9%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정철민이환진, 김한진
소개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예측불허 빅웃음!! 대한민국을 대표...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페이스북인스타그램
시청자 게시판방송 클립 영상나도 런닝맨 작가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