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일요 예능] MBC 복면가왕 149회 (180415) - 고려청자(이미쉘), 오르간아씨(이현경), 민들레소녀(프리스틴 나영), 수문장(주병진) / 비싼무늬토기, 편종선생, 벚꽃소녀, 근위병

by 리베시6849 2018. 4. 15.
300x250



BEST이미쉘이 1라운드에서 떨어지다니 너무 아쉽다ㅠㅜ

ST하ㅠㅜㅠㅠㅠ 아깝네요 진짜ㅠㅠㅠㅠ

ST누군진 모루겠지만 보라색을 의미하는 사람인것 같다 ㅠㅠㅠ

ST편종선생 왠지 보라색 되게 잘 어울리실 것 같구,,, 춤도 되게 잘 추실 것 같고,,, 랩도 노래도 다 잘하실 것 같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

ST와....프리스틴 나영이라니ㅠㅠㅠㅠㅠ 꽃길만 걸으세요

BEST프리스틴 나영 음색도 좋고 노래도 잘한다

BEST근위병 워너원 메인보컬 김재환 아닌가요? 노래 너무 잘하던데.. 노래랑 진짜 잘 어울렸음 개인기도 귀여웠고ㅋㅋㅋ 복면가왕 오늘 꿀잼이었음ㅋㅋㅋ

첫소절듣자마자 워너원메보 재환이인거 딱 알았다ㅜㅠㅠㅠ재환아 if you정말 잘들었고 주말에 너의목소리를 듣다니ㅠㅠㅠㅠ오늘하루 너무행복하다드럼치는것도 사랑스럽고 하트춤도 너무귀여웠어ㅜㅠㅠ지성이하트도 깨알하구 사랑해다음주에도 볼수있네ㅎㅎ가왕까지 가자!!!!

ST잠...깐...만... 설마 복면가왕에 김재환이 나온건가요?? 와 진짜 방에 있다가 김재환 목소리 들리자마자 비명지르면서 뛰어나옴 세상에 정말 If you가 감미로워서 감동의 눈물 흘리고 있습니다 2라운드 기대할게요

ST근위병 감성 너무 좋다 분위기랑 목소리랑 너무 내 스타일이야

BEST근위병목소리 너무 좋아요!쭉쭉 올라가면 좋겠어요❤

BEST아 근위병 누군지 모르겠지만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세상의 온갖 하트ㅋㅋㅋㅋ

ST목소리 너무 좋은데..?

http://tv.naver.com/mask

[★밤TView]'복면가왕' 이미쉘·이현경·나영·주병진 반전 존재감


복면가왕
예능 |12세이상 관람가
편성
MBC 2015.04.05. ~ 방영중|(일) 오후 04:50알림받기
시청률
9.9% (닐슨코리아 제공)|10.5%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박정규|연출 오누리
소개
나이, 신분, 직종을 숨긴 스타들이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뽐내는...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페이스북
시청자의견레전드 다시보기미방분 영상판정단 신청도전! 복면 디자이너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