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금요 예능] ❤️❤️❤️ 하트시그널 시즌2 5회 (180413) ❤️❤️❤️

by 리베시6849 2018. 4. 14.
300x250



BEST영주현우 가즈아 ❤️❤️❤️❤️❤️❤️

ST현우 영주 선공개 좀 주세요..

ST5년전 단골손님을 기억한다는거 자체가 말다한거아니냐고ㅠㅠ

ST와 현우영주 취향도 잘맞아

BEST저렇게 서로 취향 맞고 서로 성격 잘어울리고 세상에 저렇게 둘이 잘 맞는 커플이 있을까 싶어도 서로 될 사람 되고 안 될 사람 안되더라. 아직 시즌 초반이고 시즌1처럼 끝까지 가봐야 결과 알 수 있을 듯

ST진짜 하트시그널이 화제성 하나는 현존 1위 인듯 금요일 밤만 되면 채널A부터 하트시그널까지 실검장악

T김도균 잘생겼다ㅎㅎㅎㅎ 앞머리 내린게 개인적으로 더 잘생긴듯

ST제목ㅋㅋㅋ일단입력ㅋㅋㅋㅋㅋ김도균 멋있다ㅜㅜㅜ

T김도균 공부만 하느라 여자 못만난 순둥이같다ㅋㅋ

ST저번주는 현우때문에 설렜는데 이번주는 도균이다ㅠㅠㅠㅠㅠ

ESTㅁㅊㄷ 4각관계..ㅠㅠㅠㅠ 현우영주 도균현주 응원함

STㅋㅋㅋㅋㅋㅋㅋㄹㅇ 누가 매치좀 시켜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ST아 팝핀ㅋㅋㅋㅋㅋ아 김도균 어디서 춤추는 영상봤는데 잘추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균이 짠내

EST나머지는 텐션 가득한 사각관계니 뭐니 러브 서스펜스물을 찍고 있는데 다은 재호만 우결을 찍고 있음

BEST도균이 제가 문자보낼게요ㅠㅠㅠ김도균ㅠㅠㅠㅠ

BEST상민이형 세상 혼자 연애하고 이별하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이상민 나만웃긴가?ㅋㅋㅋㅋㅋ저번부터 너무웃겨ㅋㅋㅋㅋ

ST솔직히 영주 서운할만했다. 근데 나는 대존잼이었다.

ST현주 낄껴그만해라 ... 영주규빈도 잘어울리는데 현우랑은 뭔가 느껴지는 케미가 있음 ㅠㅠ 현주가 방해만 안하면 커플성사각임..영주현우 되게해주새오ㅠㅠ

T현주ㅋㅋㅋㅋㅋ 영주 오늘 출근안하는거 알면서 빨리 자리뜨라고 언니 오늘 출근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이 11시가 다되가는뎈ㅋㅋㅋ

EST"출근해야지"오바다 ㅋㅋㅌㅋㅋㅋㅋ 알면서 일부러 그러네 걍대놓고 꺼지라하지 왜..

EST임현주 진짜 못봐주겠다 ㅋㅋㅋ너무 대놓고 여우임 작정하고 꼬시기 시전들어갔네 영주랑 잘되야된다고 ㅜㅜㅜㅜㅜㅜㅜㅜㅜ

BEST현주 흥 뭐냐 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했다

ST현우야 눈치 보지마 ㅡㅡ

EST영주 멋있다 진짜 너무 재밌어 저는 현우영주파 ✋

EST흥 은 무슨................

T영주는 진짜 멋진여자 신여성 ㅎ

EST김현우 ㅜㅜㅜㅜ착해서 눈치보는것봐.. 둘다 상처받아할까봐 중간에서 잘하긴하는데 눈치안보고 영주한테 직진해도될것같은데 ㅎㅎ

T영주가 한방이있네~~나이샤

BEST영주 직진녀 멋있다 ㅠㅠㅠㅠ 현우 쉬는날 맞춰서 휴가라니 멋있어

ST영주 밀리지말자 ㅠㅠ 근데 뭔가 현주가 계속 현우 좋아하는티내면 영주가 양보할거같기도 하고ㅠㅠ 아 안되는데 뭔가 규빈이랑도 어울리고ㅠㅠ 어려워ㅠㅠㅠ

ST김현우 하..하면서 너가 나한테 관심이 없으니까 기억을 못하는거지이~ 하고 뾰루퉁한거 ....이게 이렇게 귀여울 일이냐...ㅠㅠ

EST너가 나한테 관심이 없었으니까 기억을 못하지 = 난 너에게 관심이 있으니까 널 기억하는것,????

BEST오영주 세상 제일 케미요정 ㅋㅋㅋㅋㅋㅋㄹㅇ 다잘어울리넼ㅋㅋㅋ 바로 저번주에 규빈이랑도 케미오졌는데ㅠ

BEST드디어 현우가 영주 기억한거 이야기 듣네ㅠㅠㅠ아 설레ㅠㅠㅠ둘이 서사 뭐냐고ㅠㅠㅠㅠㅠㅠ내가 다 설렘 둘이 진짜 잘되길

ST그래그래 이조합이지 이조합최고다

ST진짜 편안해보여ㅠㅠ 근데 이건 오영주가 좀 편안하게 하는 그런게 있음. 저번주 규빈이랑도 그러고

EST현우영주 데이트 드디어 둘이 보고있으면 진짜 연인같고 편안함ㅋㅋㅋㅋㅋ

EST영주랑 있으니까 현우가 변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이렇게 취향이 잘맞기도 힘들듯 둘이 응원해여ㅠㅠㅠ

EST영주한테 문자 한번 보내는게 뭐가 그리 어려워어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다 뺏긴다ㅠㅠㅠㅠㅠㅠ

BEST현주랑 있을때는 현주가 대화를 이끌어가는 느낌 이고, 이 둘은 서로 함께 이끌어가는 느낌.

EST현우야 문자좀ㅠㅠ 그러다 영주 규빈이로 튼다...

EST미쳤다...현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주 이상형이 궁금했어?ㅠㅠㅠㅠㅠ 현우 원래 질문 많이안하는데 영주한테는 많이한다

BEST김현우는 자극적이지만 짧을 수도 있는 만남이 아닌, 오래봐도 질리지 않는 사람이 이상형임. 결코 흔하지않는 같은 취향과 편암함 속에서 오는 그 설렘, 오래 봐도 질릴 수 없게 하는 그 힘은 오영주에게 더 있음.

BEST진짜 안정감이랑 편안함 오진다...ㅠㅠ 아 너무재밌어ㅠㅠㅠㅠㅠㅠㅠㅠ

ST제발 최종커플 가자아

ST원래 막 설레임은 얼마못감 영주처럼 잔잔하니 편안하게 해주는 여자가 진국이지

EST현우 영주 드디어 단둘이 있는걸 보다니ㅠㅠㅠㅠ 둘이 잘어울려여❤️❤️❤️❤️❤️

EST네 오늘 재호 다은 우결 잘봤습니다ㅋㅋㅋㅋㅋㅋ 둘이 그냥 잘해...

EST루이 볼 때 가장 마음 편했음ㅋㅋㅋ

ST정재호ㅋㅋㅋㅋㅋㅋ 송다은만 아니면되는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재호가 멋있는거임 한여자만 바라보고

ST왜 현우가 임현주한테 보낸거야..? 내가 오영주도 아닌데 속상해 오늘 좋았잖아............왜그래.......

ST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재호 쓱 지나간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응 아니야~ 현우♡ 영주야

EST규빈파 모여ㅠㅠ 규빈❤영주 언제 또 나오나ㅠ

STㅋㅋㅋㅋ완전웃긴데 개착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규빈이 그냥 넘어갈까봐 걱정해줘 ㅋㅋㅋㅋㅋㅋ

BEST규빈아ㅠㅠㅠ 행시 합격처럼 사랑도 합격가즈아ㅠㅠㅠ

ST규빈이 오늘 분량 너무 적어서 아쉬웠다

EST아쉽긴 한데 난 현우영주가 안 이어져서라기 보단 영주가 상처받을까봐 안타까웠던 것 같음. 

근데 도균이랑 대화할 때 영주 진짜 멋지더라. 실망한 티도 안 내고 나는 나를 보여줄거라고. 누구한테든 사랑 받았으면.

T와 근데 항상 볼때마다 느끼지만 양재웅님 추리 리얼 오지는듯.....진짜 개정확해서 너무신기함ㅠㅠ

ST후....... 대체 왜? 이상형은 왜물어봐.. 맘에드는사람이 너일수도있잖아 이런말 왜해ㅎㅎㅎㅎㅎㅎㅎㅎ

BEST내가 영주라면 이번에도 현우한테 문자 안온걸 알면 서운한건 둘째치고 뒤돌아설듯 ㅠㅠ

ST오늘 영주의 멋있는 모습에 한번 더 반했다....

ST후,,현우 잘가라,,,난 영주의 꽃길만 응원한다

EST나 오늘부터 현우 버린다.

ST이 장면 진짜 최고 좋았음. 드디어 올라왔네.. 영주가 정말 좋은 사람이라는 게 말하는 거에서 보여ㅜㅜ

EST똑똑이 셋이 모였네ㅋㅋ글고 도균이랑 영주 케미 무엇?ㅋ잘어울림

BEST영주 진짜 진국이다

ST본인도 마음에 담고 있는 상대에게 표를 못 받아서 많이 아쉬울텐데도 불구하고 남들의 고민을 진정성 있게 들어주고 조언해주는 부분 보면서 오영주한테 또 한 번 치였다..... 어쩜 사람이 일케 완벽하냐 ㅠㅠ 진짜 좋은 사람 만나야 돼 꼭!

http://tv.naver.com/channela.heartsignal2

'하트시그널2' 김현우, 오영주 아닌 임현주 택했다.."역대급 반전" [종합]



하트시그널 시즌2

예능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채널A 2018.03.16. ~ 방영중|(금) 오후 11:11알림받기
시청률
1.3% (닐슨코리아 제공)|1.3%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진민, 박경식, 신호영, 윤훈기, 최윤아, 김혜인|작가 신여진, 송현민, 정성희, 박수연, 박슬아, 나현영
소개
썸만 타며 애태우는 청춘남녀들을 위한 무의식이 보내는 심장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의견BGM리스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