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금요 예능] 하트시그널 시즌2 8회 (180511) - 오영주, 임현주, 송다은, 김장미, 김도균, 정재호, 이규빈, 김현우

by 리베시6849 2018. 5. 12.
300x250




BEST이런게 첫영상으로 올라올줄이야...

ST오늘 패널 분량 실화일까

Tㅠㅠㅠ아니 이런건 별로 안궁금한데요....

EST장미 착함..

EST장미는 착한데 재호가 너무 다은이닼ㅋㅋㅋㅋㅋㅋ

ST송다은 미모 실화..?

EST패널들 방송분량좀 줄입시다. 답답해 미치겠네

빛재호 사랑한다 ㅈㄴ 유일한 사이다 재호 ㅋㅋㅋㅋㅋㅋㅋ큰역할 오졌

T김도균 블루붸리 흔드뤄 머궈 이후로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도균이 현주 쳐다볼때 눈빛 진짜 흐뭇해.. ㄹㅇ 대형견의 정석

BESTㅋㅋㅋㅋㅋㅋ입!력! 출!력!

BEST이규빈 같은 연하남이 어딨고 김현우같은 오빠는 또 어딨어 다 홀로그램이야

BEST규빈아ㅠㅠㅠㅠㅠ난 너다ㅜㅜㅠㅠㅠㅠㅠ

ST솔직히 현우보다 규빈이같은 남자를 만나야 여자가 덜 힘듬..

T규빈이 막내미 정말 뿜뿜 전부 규빈이 귀여워하는게 티가나 ㅋㅌㅋㅋㅌㅋㅋㅋ

ST바보야를 여기서했네....채널에이 편집에 혼을 갈아넣었던거구나..... 방송국놈들....

T진짜 둘이 이야기할때 현우가 계속 다른 사람들 볼때 가라고 하는거 보니깐 진지하다고 생각했다 영주랑 진짜 풀고싶다고 많이 생각이들었다 ㅠㅠㅠ개설렌다 ㅠㅠㅠ

ST김현우는 진짜 진심임 행동 눈빛 말투 하나하나 그냥 다 영주

BEST"이따 얘기해"가 이렇게 설레는 말이었나..ㅎ

ST김현우때매 심장이 남아나질 않아

ST아 난 현우야...미안해 규빈아...물론 너도 좋은 사람이지만 영주는 현우여야 해ㅠㅠㅠㅠ

EST규빈이..자기가 좋아하는 사람에게 데이트 잘 했냐고 물어보고ㅠㅠ 맴찢이다...

ST방송국놈들아 편집을 얼마나 교차한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예상이랑 다 너무달라 ㅋㅋㅋㅋㅋㅋㅋ

ST너무 속상했어,...그래도 다시 이야기 할 수 있게 만들어준 재호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먹다 막힌 고구마가 넘어갔네영ㅎㅎㅎㅎㅎㅎ

BEST너라고... 너라니.. 진짜 현우야 직진 너무 마음에 든다...

T웬만한 드라마보다 더 재밌지 않음? 진짜 너무 재밌어 눈물나

ST재호 들어가있어 ㅋㅋㅋㅋㅋㅋ손짓 팔랑팔랑 귀야웤ㅋㅋㅋㅋㅋㅋㅋㅋ하트시그널의 mc유

ST근데 진짜 항상 영주만 몰라 현우가 오늘 블루붸리주스도 그렇고 ㅠㅠ 현우 여기에는 없어 완전 잘했다 맘 정하니까 직진

EST계단에 있는 영주 발견못한거 너무 답답했는데...오해풀어서 다행이다ㅠㅠㅠㅠㅠㅠㅠ너라고 너...오늘도 심장 터집니다..

BEST규빈파 없나요....ㅠㅠㅠ

ST난 규빈파다 ㅠㅠㅠㅠㅠ

T와진짜 현실에 이런남자 없을까..?? 너무 순수하고 매력적이다 규빈...

ST방송국놈들.. 이걸 그렇게까지 각색했다니.. 진심 영상으로 소설을 써서 예고편을 내놨구만

T재호 거의 MC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정재호 나중에 핱시멤버들 결혼식 사회 다봐주고 다닐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시그널하우스에 정재호진짜 없었으면 어쩔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아니 진짜 재호 정체가 뭐야.. 직진남.. Mc...큐피트....

ST아 몰라 둘다 너무 좋아 못골라ㅜㅜ그냥 규빈님이랑 현우님이랑이어지고 영주님은 저랑 만나주세여.......

T오늘 진짜 답답한거 풀려서 너무 속시원해 그리고 현우가 직진으로 너라고 말하는 순간 심장이 미치게 뛰고 영주도 조금 알아줬음 좋겠다...인터넷에 돌아다니는 음성 들을때마다 미칠것같았는대 속시원해

EST현우 영주 최종 안되면 미칠거같다..

EST와 오늘 현영 데이트 없어요?? 패널 시간좀줄여주세요 ㅠ

BEST현우 영주는 진짜다,,,

BEST김현우 직진 미치겠다 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ST이래서 못 끊어요 김현우를

ST김현우가 "여긴없어"할때 진짜 철벽 쎄다고 생각했음 이 직진 그대로 가자

ST임현주는 자아가 단단한게 아니라 자존심이 센 사람.김현우와 데이트 할 때 겉으론 다 맞춰주지만 속으론 다 쌓아두고 있어서 속이 곪을 스타일. 진짜 자존감이 높은 사람은 오영주다. 자기 감정 외면하지 않고 다 드러냄.

T진짜 저건 배려가 아니지 배려할려면 아무 말 안하고 문을 닫앗겟지... 누가봐두 배려는 아냐..

BEST김현우 직진 쩐다.. 앞으로도 이렇게만 해주십셔ㅠㅠㅠ

BEST흥! 나 여기있어 이뜻인거 진심 맞다 ㅋㅋㅋㅋㅋㅋ

T오늘 패널 분량 너무 많다ㅠㅠ

BEST두발자전거든...한발자전거든...타다가 뚝배기 깨지더라도 타고 싶은 자전거다...

ST현우 영주는 처음부터 끝까지 오직 서로였어 (패널과 삼각 부추기는 편집 덕준에 헷갈렸을뿐....)

ST솔직히 김현우 처음봤을때 말수도없고 무뚝뚝해보여서 읭했는데 진짜 알면알수록 안빠질수가없음 행동은 되게 터프한데 은근 부끄럼도많고 애교도많고 그리고 무엇보다세심하고 다정함

EST규빈이가 진짜 진국같은데... 끌려가는 타입도 아니고 멋지네. 따뜻하고 자존감높고.

BEST와 걍 설렌다..규빈이 오늘 왤케 설레냐

BEST규빈아 ㅜㅜㅜ 난 처음부터 너였어 ㅠㅠ 규빈이 분량 좀 챙겨줘요

EST규빈파 모여라...너무 다정하고 자상해

ST규빈이는 핱시 끝나고 나면 여자들이 줄을 설듯 나도 같이 서자..

ST돈까스집 이름좀

T규빈이 매력 제대로 봤다 ㅠㅠ

T규빈아 걍 나랑 사귀자

BEST영주한테 현우가 솔직히 너무 쎔

ST심지어 전날도 영주가 좋아하는 카레 만듦 ㅠㅠㅠㅠ

EST규빈이는 뭔가 봄 햇살 같다

T규빈아 ㅠㅠㅠㅠㅠㅠ왜 이렇게 마음이아프냐 ㅠㅠ

T규빈이가 그냥 행복하면 좋겠다

EST아니 누구껀지도 모르는데 왜 먹냐

BEST착각해서 다른사람거 먹었으면 미안하다고 사과부터 해야되는거 아님?

EST현우 사이다

ST김현우ㅠㅠㅠ 여기없어ㅠㅠ 미쳤다고

ST아건 솔직히 현우가 빡쳐야 하는거 아님? 주인 있는걸 아무래 셰어하우스라 해도 말도 없이 먹는게 어딨ㅁ음;;;결론은 다은 현주 도균 셋다 현우한테 사과안함..ㅋ

ST오늘 장미 도균 마지막 와인바에서 둘이 대화하는데 막 찌릿하고 울컥했음 ,, 장미가 내뱉는 한마디한마디에서 진정성이 묻어나와서

T둘이잘되면좋겠다!!

BEST방송중에서 시즌2가 시즌1보다 더잘되는거 처음봄ㅋㅋㅋㅋㅋ 처음에 안본다고한사람 많았는데 ..

BEST장미 진짜 어른스럽고 너무 멋지다 갠적으로 도균장미 커플 좋음 둘이 대화도 맞고 걍 어울림

T두 사람 같이 있을때 편안해보이고 잘어울림

ST둘이 나이대가 비슷하니 대화의 깊이가 있어보이네.둘이 잘돼라.현주는 아닌거같다

ST장미는 참 사랑해주고픈 사람 같음. 진정성 있는 사람. 너무 멋있음.

BEST둘이 잘돼라 나는 혼자여도 너네는 잘돼라

ST예고보고현주가 뭔가 도균이를 보험처럼 생각하는거 같아서 별로엿음

BEST장미 갈수록 매력 있네. 성격도 진짜 좋은 것 같다

BEST늦게 들어온만큼 더 힘들텐데 장미는 넘 매력적이고 착하고 여러모로 장점이 많아서...ㅎㅎ

ST패널 분량좀.........시간 조직 편집도 그만해주세요 제발요 제작진 개입 너무 티남;;

ST정말 역대급이다 시즌2가 시즌1보다잘되는거 첨봤고,, 이번 캐스팅은 뭔가 진심이 묻어나온다고해야할까?? 현우씨가 새로운감정많이느낀다고 이야기했을때 정말 사랑이 하고싶어서 나온것같다는 느낌이 확들었음..

ST난 장미 도균 응원함!

ST이제 현우시그널에서 도균시그널로 판도가 바뀌는건가

BEST자기를 알아주는 사람이 중요한거 진짜 맞는 말인것같다. 완전 찡했음 그장면.

BEST근데 예고 무엇 ,, 도균 아무래도 흔들릴 것 같다 ㅠㅅㅠ

ST제작진여러분 이런거보다 미공개영상 좀 팍팍 풀어주세여

EST이런거 하지마세요...뭔 도파민과 세로토닌이야

EST관리자 쓸데없이 또 하지말라는 썸네일 ㅈㄴ꾸몄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tv.naver.com/channela.heartsignal2



'하트시그널2' 김현우♥오영주, 오해 풀고 직진..김도균♥김장미도 달달[종합]

하트시그널 2 뉴스 검색

하트시그널 2 실시간 검색

하트시그널 시즌2

예능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채널A 2018.03.16. ~ 방영중|(금) 오후 11:11알림받기
시청률
2.3% (닐슨코리아 제공)|2.3%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진민, 박경식, 신호영, 윤훈기, 최윤아, 김혜인|작가 신여진, 송현민, 정성희, 박수연, 박슬아, 나현영
소개
썸만 타며 애태우는 청춘남녀들을 위한 무의식이 보내는 심장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의견BGM리스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