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예능] Mnet 프로듀스 48 (2018.06.15. ~)

by 리베시6849 2018. 5. 12.
300x250



EST윙크를 한 다고 다 뜨는 게 아니다. '누가' 윙크를 하냐가 중요한 것임을..

ST엔딩 때 전부다 윙크하는거 넘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BEST춤이 율동같음... 시즌1 시즌2에 비해 난이도가 너무 내려갔는데 저 춤으로 레벨테스트는 가능한가...?

ST굳이 한,일을 같이 할 필요가 있었나?노래가 아이돌학교 보다 더 못한 수준인데? 이번은 아니다.

BEST확실히 양국 실력 차이는 보임ㅋㅋ

ST엔딩 윙크녀가 되기위한 필사의 노력들 개웃김ㅋㄱ잡히면 일단 윙크부터 하고 봄

ST좀 이쁘다싶으면 다 한국이름표달고 있는데?

ST더블센터라면서 너무 일본쪽 몰빵같은 느낌,,



ST깨끗한 이미지네 음색도 좋다

T승현이 잘 하고 예쁘다 ㅜㅜ 데뷔하자 ♥

ST채연아 데뷔하자 ㅜㅜ 식스틴 떄 부터 봐왔어,,,

ST춤은 역시 잘추네

T채연아ㅠㅠㅠㅠㅠㅠ꼭 데뷔해❤️❣️❤️

ST 꾸밈없는 모습 귀여워요

EST와 백지영 모창 진짜 똑같다 ;;

ST랩도 잘하고.. 개인기도 잘하고.. 매력있어요

ST블록베리..진짜 무슨 소속사냐 이달소도 다 이쁘던데 연생도 진짜이쁘네

ST엠카때부터터 눈에띄에서 제일먼저 찾아봤네여 역시나 내눈은 틀리지않았어 ㅜㅜㅜ 넘이뻐요 유진님

ST중소의 기적을 한번 보여주자. 무대에서도 눈에 띄었는데 응원랄게요

EST기타에 이름쓴거 귀엽네ㅋㅋㅋㅋㅋㅋ

T울림? 일단 내꺼...ㅋㅋㅋㅋㅋ

BEST묘하게 엘 닮음 울림걸즈 데뷔하자ㅠㅠ♡

T울림걸즈2 가즈아!

ST울림 가자!

T얘 된다.

ST역시 울림이니까 음색이 좋구나ㅋㅋㅋㅋㅋㅋㅋ

T류수정 닮았다고 생각했는데 울림이였네 목소리도 좋네요

T대박 ....너무 사랑스러워

T러블리즈 빵떠기 스타일이네 ㅋㅋ 귀염

EST센터치고 너무 일본애랑 차별 두더라 잘됐으면

ST가은아 화이팅 ❤ 응원할게 ❤

Tㅠㅠㅠㅠ깡.... 여러분 가은 진짜 춤도 잘추고 춤선도 예쁘고 음색도 예쁘고 실력도 좋거든요!!!! 제발 꼭 뽑아주세요ㅠㅠㅠㅠ이번 한국 센터예요! 센터인거 보면 실력도 끼도 넘친다는 얘기거든요!!엉엉엉엉엉 가은아 꼭 데뷔하자!!!!ㅠㅠㅠ

ST가은언니 꼭 데뷔 하길 바래요ㅠㅠㅠ 꼭 응원할께요

ST애프터스쿨 이가은! 이번 프로그램 계기로 도약하자! 처음부터 끝까지 열투표 할게 <3 <3

T가은이 흥해라!!!!!

T이가은 데뷔하자 ㅠㅠㅠㅠㅠ❤❤❤❤

ST헉 목소리 짱예쁘다! 플디 두명 나오는구나 플디라서 그런지 예쁘네요 꼭 데뷔하길 바랄게요 응원해요~.~

BEST헐 이쁘다...플디 캐스팅력은 ㅇㅈ

BEST플디가 이렇게 또 제 취향을 저격합니다

ST뉴이스트W 가 응원하니 더관심가네요. 응원할께요. 홧팅~~

EST음색개쩔어 픽합니다

ST일단 노래를 잘해서 맘에든다 가수는 노래를 잘해야지ㅋㅋ굳

http://tv.naver.com/cjenm.produce48



프로듀스 48

편성
Mnet 2018.06.15. ~ 방영예정|(금) 오후 11:00
제작진
연출 안준영
소개
'국민이 직접 아이돌 데뷔 멤버를 선발'하는 한국 프로듀스 1...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트위터페이스북인스타그램
투표연습생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