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나의 아저씨 15회 (180516) - 이선균, 이지은, 박호산, 송새벽, 이지아, 김영민, 장기용, 나라, 오나라 외

by 리베시6849 2018. 5. 17.
300x250








ST요즘 제일 멋있어 이선균...



ST지안이 박동훈 마주보는게 얼마나 두려웠을까

ST지은아 오늘 스물여섯번째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 배우 이지은 그리고 가수 아이유로써도 오래오래 응원할게 태어나줘서 고마워♡♡♡♡



ST연기 미쳤음ㅠㅠㅠㅠㅠㅠ

ST이번 작품에서 진정성 있는 아이유의 연기를 볼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 앞으로의 가수,배우 활동이 정말 기대된다!

ST아이유가 연기를 원래 잘하기는 하지만 이번 드라마에서 보여준 연기는 정말 역대급이었다. 난 아이유 다음 작품이 벌써 기대된다...



ST대사도 미쳤어... 온 몸으로 지켜줬대

ST이제 상무님이 지안이를 온몸으로 지켜줄 차례

ST이 드라마...정말 최고...! 누군가를 온몸으로 지켜주고 그 마음을 받는데도 서로 이렇게 담담하면서도 애절할수가!!ㅜㅜ



T그래 괜찮은 여자였으니 동훈이 결혼했겠지. ㅠ

ST강윤희라는 캐릭터를 왜 변호사로 잡았는지 이제 이해가 가네~언젠가 지안이를 도와줄거라고 생각했음.

ST부창부수라더니... 둘 다 어른이다

T매번 들을때마다 이지아 목소리 너무 좋다.. 뭔가 분위기있으면서 이쁨.. 딕션도 좋고.. 그러고보니 동훈윤희 부부는 목소리 미남미녀네(물론 비주얼도 훈훈)..ㅎ



ST그인간이 슬프면 진짜 슬픈거야

EST나의 아저씨는 우리의 추억이다아아!!



BEST그래서 방바닥에 돈 깔았냐??큰 형ㅋㅋ표정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광일이한테도 필요했다. 아니 이세상의 많은 아이들에게 필요하다 진짜 어른이

ST아이유가 말했었음 이 드라마의 진짜 제목은 나의 어른이라고

EST걘 날 좋아했던 기억 때문에 괴롭고 난 걔가 착했던 기억 때문에 괴롭고... 마음 아픈 어른이들

ST같이 맞았던 거면 더 잘 알 거 아냐... 니 아버지 나쁜사람 맞는 거...



EST진짜 닥치네 구여워



EST청소부 아저씨도 이선균 이전의 키다리 아저씨 였구나 싶다. 아이유가 이선균을 만나기전에 손내밀어준 유일한 어른이였지

T고3인데 공부스트레스를 이드라마로푸는데 아진짜 오늘 저장면보고 펑펑울었네요... 최근에 너무 힘들었는데 같이 우니까 기분이 훨씬 좋아지고 후련(?)하다고해야하나 ㅠㅠ 드라마 작가님 감독님 진짜 제 인생드라마에요 ㅠ 오늘이 오길 손꼽아 기달렸는데 행복한 하루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 감정이 아직까지 복받쳐요

ST지안이가 꼭 귀신본 거 마냥 놀라는 게 너무 마음 아프다...

BEST드라마 시작할때 기사댓글만보고 쓰레기내용인줄 알았는데ㅠ 완전명작 대작 인생드라마~

EST옥수수 새키들 진짜 중요할때 끊겨가지고 이것들 ㅋㅋ



ESTㅠㅠ이 장면 보면서 진심 눈물 났네ㅠㅠ 그 와중에 동훈이가 지안이한테 고맙대ㅠㅠ

ST마음 아파...

BEST연기실화냐..

BEST아........지안이 우는데 눈물샘에 수도꼭지 달린줄알앗다.......눈 동그랗게뜨고 눈물 을 죽죽 ㅠㅠㅠㅠ


ST이 드라마가 남긴 따뜻한 한마디 '아무것도 아니다'

ST아이유 연기좀봐... 눈물이나네 진짜 연기잘한다

ST아 역대급 드라마 탄생했다 아이유 표정연기 상무님 목소리

ST이제는 힘든 일이 생기면 아무것도 아니다라는 말로 혼자나마 위로 할 수 있게 해준 드라마..

T겁나 슬픈데 넘 따뜻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BEST그사람을 알아버리면 무슨짓을 하던 상관없어 내가 널 알아 ..

BEST동훈을 통해 처음으로 인간다움을, 사람다움을, 인정을 느낀 지안의 마음이 느껴지는 대사.. 작가님 진짜 필력 대단하시다...

T저도 좋았어요 손

T정말 사람이 뭔지싶다

T행복해지자,괜찮아 천천히



EST정희가 지안이보고 왜우냐고 위로 해줬을 때 지안이 옆에 있는 사람이 정희라 너무너무 다행이고 감사했다...

ST아니 정말 연기를 왜이렇게 잘 하는거야? 웬만한 배우들보다 아이유가 연기 잘하는듯. 이 작품을 통해서 아이유가 많이 배웠을텐데 다음 작품이 너무 기대된다.

ST이장면도 마음 찢어짐 ㅠㅠ

BEST상대가 누구든 간에 제발 드라마 끝나기 전에 그냥 지안이가 평범하게 사랑하고 사랑받는 거 보고 싶다..

ST동훈인 무조건 걍 다 괜찮대ㅜ괜찮다는 말..참 별거아닌데 현실에선 왜케 듣기힘든지



ST신구 이 대사도 너무 멋지더라 ‘빛을 봤으면 끝까지 봐야지, 환하게.’

ST이 드라마는 진짜 어른이란 어때야 하나, 사람은 어떤 존재인가 생각해보게 한다

Txxx피자 xx유업 xxx치킨 회장들아 이게 진정한 노블리스 오블리제다. 땅콩도



T광일아 한건하자

ST도준영 지안이한테 이용당하고 이제는 녹음파일로 돈 뜯어먹고 불쌍하네

ST제목에 괄호 '잘 됐다래'ㅋㅋㅋ 관리자님 뭐ㅋㅋㅋ



ST도대표 당신은 연기천재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왜저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그생각했는데

EST도절부절 도레벌떡 도둥지둥 도근도근



EST행복이 별거있나. 이렇게 좋은사람들과 함께 웃고 떠들수 있다면 그게 행복이지

BEST지안이 정희네 같이 있는걸 이제보네 ㅠㅠ 너무 보기좋다 ㅠㅠ

T아 같이 술먹어보고싶닼ㅋㅋㅋ

ST이제 지안이도 완전 후계팸☺️



EST지안이가 정희네 함께 앉아있는 장면 늘 그리웠던 장면... 그와중에 회장님 손녀드립.. 삼만살 드립.. ㅋㅋㅋ

EST영원히 몰라라 영원히 몰라라 ㅋㅋㅋㅋㅋ

ST오만살이 찌푸려진댘ㅋㅋㅋㅋㅋㅋㅋ

T지안이만 모르고 있던 지안이의 꽃미모

T둘다이쁨ㅋㅋㅋㅋㅋ



ST'나의 아저씨' 좋아하는 모든 분들도 행복하길... 내일이 마지막이라니 벌써부터 슬프다

BEST다 아무것도 아니야.. 행복하자..행복하자.

ST정희도 되게 멋진 어른 같아.. 지안이에게 너무 좋은 ‘아저씨’들이 많이 생겨서 다행인것 같아요ㅠ

ST이드라마 시청자들 모두다 행복하세요^^

EST나도 그럼 다음엔 후계동에서 태어날래요.



EST행복하자..

ST우리 주변에는 아무것도 아니다. 그렇게 말해줄 어른이 있을까요? 가족 말고는 진심어린 손길도 못 내미는 세상이 되버렸네요. 작가님. 이 드라마를 보면서 정말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행복하고 싶은 모든 사람들에게 위안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행복해지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T이거 끝나면 무슨 낙으로 사나ㅠㅠㅠㅠ


https://tv.naver.com/cjenm.tvNmymister


'나의아저씨' 이지은, 이선균 만나 오열…"아저씨 행복했으면 했다"


"행복하자" '나의아저씨' 이선균, 이지은 용서하며 '눈물' 재회[종합]


아무것도 아니야 ~~ 행복하자 !!!


나의 아저씨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3.21. ~ 방영중 16부작|(수, 목) 오후 09:30알림받기
시청률
6.5% (닐슨코리아 제공)|5.5%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원석|극본 박해영
소개
삶의 무게를 버티며 살아가는 아저씨 삼 형제와 거칠게 살아온...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현장포토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