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MBC 수목드라마 TMZMFLS캡쳐] 이리와 안아줘 1회, 2회, (180516) - 장기용, 진기주, 허준호, 남다름, 류한비, 박주미

by 리베시6849 2018. 5. 17.
300x250







T신인이지만 다 연기 잘하는듯!!시청률 10퍼 넘었음 좋겠당♡♡

ST둘 다 연기 자연스럽게 너무 잘한다..



ST나의아저씨 클립인줄알고 갑자기 광일이가 경찰대지원한줄ㅋㅋㅋㅋㅋㅋㅋ

T내가 볼때 이 나이 또래 모델로 데뷔한남자 배우중에 탑이 될듯

T장기용도 장기용이지만 남다름 연기 대박이다..저렇게 떨면서 말하는거 어려울텐데

T올 목소리좋고 사투리좋고 눈빛도 좋다



T와 진짜 잘생기긴 했다.. 카메라에서 저정도면 실제로 보면.. 어오어아ㅜ.

BEST방금 나의 아저씨서 나온 배우다! 존잘 목소리 좋아영

T장기용 작품 잘만났네



ST다름아 너무 바르게 컸다ㅠㅠㅠ

EST아역배우들이 연기를 너무 잘함 ! 이리와 안아줘 파이팅 ㅎㅎ

T다름이 너무 잘생겼다~~❤❤



BEST진짜 너무 무서웠음...

ST무섭다....악역 연기 진짜 잘하신다 ㄷㄷ

T어우씨 표정 싹 변하고 망치 드는거...ㄷㄷ



EST이 장면 뭔가 소름끼침..이 드라마 음악감독 상 줘야해..

ST큰오빠랑 아버지랑 둘이 싸이코패스



EST다름아.... 널 ... 오빠라고 ... 불러도 될까...?

BEST아역케미 너무 지려서 당황스럽다 이 드라마..



EST진짜 남다름 너무 잘 컸다...

BEST아역들 왜 이렇게 잘어울리냐 미쳤다 ㅠ 둘다 존잘 존예고 연기 개잘해❤❤




ST아니 이 순간에도 잘생긴 남다름 당신은ㅠㅠ

BEST이때 ㄹㅇ 무서웠음 허준호 소름돋아 얼굴만 봐도 연기 ㅠ



EST역시 다름이는 남달랐어 연기 천재❤

EST내 아들을 위험하게 만드는 모든 쓸데없는 것들을 거슬리는것 전부 아버지가 없애줄게.....뒤틀린 아버지의 사랑...? 아니면 큰애한테 한 말인가..쨋든 소름이다..


https://tv.naver.com/mbc.hugme


'이리와안아줘' 장기용x진기주 첫만남..허준호 연쇄살인마 등장[종합]


슈츠와 스위치 사이를 비집고 들어갈 틈이 그리 많지는 않을듯 한데... 화제성은 있을듯. ^^



이리와 안아줘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MBC 2018.05.16. ~ 방영중|(수, 목) 오후 10:00알림받기
제작진
연출 최준배|극본 이아람
소개
한 살인사건으로 인해 엇갈린 삶을 살게 된 남녀의 기구한 운...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의견현장포토영상스케치HUG 뉴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