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MBC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이리와 안아줘 11회, 12회 (180531) - 장기용, 진기주, 허준호, 남다름, 류한비, 이다인, 윤종훈, 김서형 외

by 리베시6849 2018. 6. 1.
300x250







ST택시안에서 표정... 와 장기용 연말에 상하나 꼭 받자신인상

EST고백부부때부터 좋아했는데 장기용 최고ㅜㅜ



EST뭔데ㅠㅠㅠㅠㅠ 진짜 이번에 장기용 역활 너무 잘어울리는거 아니냐구요ㅠㅠㅠㅠ

ST판넬말고 진짜 재이때문에 질투하는거 보고싶다구요...



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품의 진지함 속에서 자그만한 웃음, 귀염둥이를 담당하길 바랄께요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탱 소디니



ST장기용 진짜 머리 짧아도 존잘..



EST나무는 잘생기고 멋지고 착하고 모든게 완벽한데 아버지를 잘못 만났어....

ST너무 착해서 마음아프잖아..........



ST진짜 대박이야 자기도 다쳐서 힘든데 낙원이 걱정 뿐 ㅠㅠ 진짜 얼른 둘이 잘되라

ST이제 나무도 낙원이도 좀 좋은일만 있어야할텐데꽃길은 언제 오나요 ㅠ



EST재이의 대처가 짠하면서도 흔한 드라마같지 않아서 좋았어요ㅠㅠ 어쩜 매 장면 드라마에게 빠지도록 하시는지ㅠㅠㅠ

EST나무는 항상 우선순위가 낙원인거 너무 설레고요ㅠㅠ둘이 대화나눈거 처음인거 같은건 착각이겠지....ㅠ



T시청률 점점 올라가고 팬도 많아지고 역시 진국은 다들 알아보시네요연기구멍도 없고 정말 간만에 몰입하고 보는 드라마 생겼어요네이버 검색어 순위에도 올라오고 연말에 상하나 받으면 너무 더할나위가 없겠어요

EST안겨서 우는 장면이 이렇게 반가울줄이야.. 지금처럼 나무가 제발 마음 의지하면서 슬플땐 진심으로 슬퍼했으면 좋겠다ㅠㅠ



EST장기용 진짜 안아주고 싶어서 돌아버리겠다



EST형 의문의 큐피트행.......

BEST세상에 세상에... 나무야 낙원이가 찾으러 왔다ㅠㅠㅠ 그나저나 나는 일주일을 뭐로 버티죠...

EST아 저 눈빛 오가는것 좀 봐.. 진짜 심쿵

BEST기자들 따돌리는 저 여유 웃음 ㅠㅜㅠㅠ낙원이 볼땐 심쿵..ㅠ 망치볼때 더심쿵..

ST사투리 썼다가 표준어 썼다가 매력있음

ST드디어 이 투샷을 1분 이상 보는군요(오열)


https://tv.naver.com/mbc.hugme




'이리와 안아줘' 진기주, 인터뷰서 장기용 향한 고백 '애틋'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진기주, 짧은 재회 가슴 아픈 이중 오열


[종합]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진기주, 경찰과 피해자로 '애틋 재회'



이리와 안아줘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MBC 2018.05.16. ~ 방영중|(수, 목) 오후 10:00알림받기
시청률
5.9% (닐슨코리아 제공)|6.2%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최준배|극본 이아람
소개
한 살인사건으로 인해 엇갈린 삶을 살게 된 남녀의 기구한 운...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의견현장포토화제의 1분영상스케치HUG 뉴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