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금요 예능] 하트시그널 시즌2 11회 (180601) - 오영주, 임현주, 송다은, 김장미, 김도균, 정재호, 이규빈, 김현우

by 리베시6849 2018. 6. 2.
300x250









BEST근데 제작진이 편집을 시그널멤버모두 욕듣게만드는듯

T현우씨 되개 여자 헷갈리게 하네요 확실한건 본인도 헷갈려하는듯이요 뭐 그럴수야 있지만 갈대남인가요 직진남 규빈 재호씨가 빛나보이네요



ST시청자들은 당연히 방송만 보고 판단하죠ㅋㅋㅋ 그러니까 똑바로 하라는거예요 편집이든 뭐든ㅋㅋ 제작진들이 똑바로 해야지; 괜히 자극적이게 편집했다가 다 상처만 받고 끝납니다

ST이때까진 좋았는데....편집이 이상한건가 너무 짜집기릉 해놓은거 같아 들쑥날쑥임......진심 방탈출카페데이트가 베이킹 전인가여??노답

BESTㅅㅂ..재호가 선뜻 말 안하는거보면 재호도 현우가 현주 챙기는거 보였다는거자너



ST그냥 맘편하게 영주규빈....

EST오늘부로 현영에서 귭영러로 확실히 갈아탔다 영주야 규빈이같은 직진남만나..

ST현우는 설렘타령 영주는 확신타령 오늘 그냥 전체적으로 시간도 안가고 답답했음

T현우는 우유부단의 끝판왕 여자를 초조하게 만듬집착하게 만듬



EST규빈 눈빛은 항상 진짜야.... 자존감도 높고 배려도 잘해주고 상대 부담스럽지 않게 자기만의 방식으로 직진하는것도....갓규빈...

ST자기가 진짜좋아하는여자는 헷갈리게 안한댔음 저눈빛은 진짜다



T현우 스타일이 원래 저런건지 모르겠지만 되게 오해를 불러일으키네.. 오영주의 행동이 이해가 됨..

BEST현우 짜증났던점 1. 도균이는 무조건 장미야- 무뜬금 가만히있는 도균등판? 2. 둘중에 하나야- 진짜 헷갈림의 절정 3. 친구들이 한명한테만 잘하래- 헷갈림의 끝판왕;;

EST그냥 현영 커플 되지 말아라.. 너무 답답해 개인적으로 오늘 현우 너무 실망

BEST현주도 자기감정에 솔직한편이라 진짜 쿨하게 말잘했음 김현우는 현주를 뽑으면 안됬었다고ㅠㅠ 영주가 알면 진짜 실망할듯

ST마지막은 정해져있다는게 뭐지..? 마음은 현주인데 머리로는 영주다 이건가?



EST보니까 현우는 결혼을 생각하니까 영주처럼 편하고 취향 맞는 사람이랑 사귀는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설레는건 현주여서 이 사단이 난 듯. 초반에 계속 현주한테 시그널 문자 보낸 것도 그렇고 이번 데이트 신청도 그렇고. 그러니까 영주는 현우가 자기 좋아한다고 말은 하는데 현주한테 설레하는게 보이니까 자꾸 확인 받으려 하고. 현주는 자기 좋아한다고 확신했다가 영주로 돌아서니까 선그으려고 노력하는데 자기한테 감정이 있어보이니까 미련 남아서 그게 쉽지 않고.

T아근데 규빈영주는 보는사람이 설레고 편함...쇼핑할때 규빈이 표정보셨나요 다들 ㅠㅠ 그냥진짜 트루러브에 빠진표정임 ㅇㅇ

ST걍 모르겠고 출연진들 각자 행복하게 사세요..



ST진짜 내입장에서 제일 별로였던건 일단 최종은 정해져 있는데 그게 취향이나 성향 때문이라고 하는 거... 무슨 결혼하는것도 아니고 썸타러온 이십대 여자로서 진짜 싫을거같애.... 결혼은 오영주고 연애는 임현주란 하고싶다는거로 밖에 안보임. 응 정뚝떨

ST규빈이의 진가는 회차가 지날수록 더욱 선명하게 빛을 발하는 것 같다

EST오영주 지나치게 불안해하는 거 이해 안갔는데 오늘꺼보니 다 이해가 된다 . 힘들었겠다

T오늘 최악 멘트ᆢ1.궁금한게 있는데 현주 데이트날 왜 울었어? 2. 최종선택 이 둘중에 있어 3.친구들이 한 사람한테 잘 하래 4.도균이는 장미!장미!장미



EST현우때문에 계속 불편해하는 영주를 보는 규빈이가 제일 안쓰러움

T영주야 답은 규빈이다

ST현우는 왜 자꾸 한 발 물러서지? 마지막’은’ 정해졌다는 말은 마치 제일 좋아하진 않아도 스타일이 잘 맞을거 같아서 고를 거다 라는 의미로 들린다. 좋아해서가 아니라 잘 맞을거 같아서 고른다는건가? 영주든 현주든 그런 선택을 바라는건 아닐거 같은데.. 영주 말대로 그냥 표현방식 때문에 오해가 생긴건가? 영주의 답답함이 이해가 간다. 영주는 현우가 누구를 선택할지 모르겠가다는 것 보다는 왜 선택하는지, 정말 내가 좋은건지가 궁금한거 아닐까..



ST현주가 이번에 현우 대신 영주 마음 풀어주려고 멘트 하더라 김현우 진짜 이번주 개답답 니 행동과 말을 생각해봐 영주가 틱틱댄다고 거기에 또 발끈해갖고 말실수.. 이런것도 다 타이밍이다 영주야 남자는 직진남이야 규빈이가 최고다

EST현주가 현우 영주 확실하다는듯이 확인시켜주는거 존멋이었음 그렇게 말하면서 자기도 현우 정리하려는듯

EST현우는 해야 할 말은 안하고 하지 말아야 할 말을 너무 많이 해.. 그래서 실제 연애 하면 많이 싸울 듯.

T이번화로 임현주의 시청자 호감도가 상승하였다

T현실에서는 규빈 도균이 같은 사람이 진짜다



BEST저 말은 현주한테도 영주한테도 예의가 아니다

EST오늘 보고 영주가 현우를 택하지 않을수 있을거란 생각이 강하게 들었다..

ST여자들 촉이 얼마나 좋은데 저 상황에서 현우가 뿜어내는 현주에 대해 남은 미련?을 영주가 모를까

EST대체 무슨 의도로 저런 말을 하는걸까,,, 상처받은 영주가 안쓰럽다

BEST이게 무슨,,,, 둘 중에 재고 있단 말을 어떻게 할수가 있지,,,



BEST오영주 저 상대 배려하는 마음 나도 배워야지 진짜.똑똑하고 마음씨까지 좋은 여자가 저렇게나 남자를 생각하는데 단지 안정적인 결혼을 중요시해 여자를 택할거라면 난 반대. 오영주는 자길 많이 사랑해주는 남자 만날 자격 충분히 있는 여자다.

T자꾸 대화해보고 현우 마음 알아가려고 하는 영주 마음 너무 예쁘다 ㅠㅠ

T규빈이한테 가자.



ST그냥 난 이제 오영주라는 사람의 행복을 빌기로 결정함

BEST사실 영주가 불안해 한게 아니라 정확한 팩트를 본거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의 촉이란 ㅋㅋㅋㅋㅋ 그촉으로 규빈이한테 가즈아

ST진짜 오영주 생각 깊고 똑똑하고 여자가 봐도 너무 매력적이다



BEST김현우랑 정반대 스타일...생긴건 제일 여자맘 갖고 놀게 생겼는데 진짜 시골똥개....

BEST정재호는 언어의 기술이 돋보임 말하는게 상대방을 끌어들이는 매력이있음 다은이아니어도 현실에 괜찮은 여자들많으니까 너무 많은감정소모 안했으면 좋겠음

ST진짜 빛재호ㅠㅠㅠㅠㅠㅠㅠ재호 행복하길



ST이게ㄹㅇ 오늘 킬링파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관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김

ST눈사람움직이는거 어떻게만든거얔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BEST규빈아.... 너한테 감히 우리나라를 맡겨본다...

ST규빈이 나이 25세.. 사무관 .. 앞길 창창하다

T이규빈 진짜 진국이다

T오늘 다시한번 느꼈다 결혼뿐만 아니라 연애는 규빈이같은 남자랑 해야돼ㅜㅜ 직진남이 최고다진짜



EST장미 생긴건 시크섹시인데 말투 씹덕임 ㅋㅋㅋㅋㅋ



T아니요.. 현주 보는 눈빛이랑 장미 보는 눈빛이랑 너무 다름,,,,

ST나처음으로 인정함 공유닮음

ST장미랑 있으면 편안한 느낌은 드는데 현주한테만 보이는 그 멍뭉미 개쩌는 미소가 없어ㅠㅠ장미 정말 멋있는 여잔데 도균이는 현주다..



ST송다은이 제일 잘한것: 루이 입주시킨거

T다재커플 어쩌다 ppl 커플로 전락한거...?



EST야!!!!!!!!!!!!!!!!!!!!!!!!!!!!!!!!

EST영주는 진짜 마지막 날까지 후회없이 지내고 싶다고 생각하고 행동하는게 느껴진다- 진짜 할만큼 다 해보면 나중에 후회가 없지. 나는 누군가에게 저렇게 솔직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본 적이 있던가 생각해보게 되네요. 그 누구도 상처받지 않고 끝나기를

ST김현우는 약간 식은 것 같은데

ST진짜 이때 내가 다 상처받음 폰 만지는 거....



ST아근데 현우링 영주는 안맞는게 이제 좀보이기시작함..백퍼 사겨도 현우 말한마디에 영주는 의미부여 많이해서 속끓이고 답답해해서 오래못갈듯..커뮤니케이션이 더잘되는 규빈이한테로 꺼져줬으면 좋겠음 ㅠ울영주

T현우 반응이 갑자기 미적지근해졌어 ㅠ 여러분 이거 보고 패러글라이딩 하러 갈때 현우 웃음만개꽃 보고 오세요... 새삼 사람이 달라보여

T장미가 영주 이야기 들어주는 모습 예쁘다

EST언니가 진심으로 이야기한다 이분은아니다영주야

T현주가 오지게 철벽쳤으면 좋겠다.

T현주가 설레고 좋았으면 처음부터 끝까지 현주한테 문자보내고 직진하셨어야죠 왜 현주랑 영주 둘다한테 못할짓합니까



ST제작진이 오늘 제일 짜증난다 시청자들보고 욕한다고 뭐라그러는데 일부러 편집을 욕나오는 방향으로 하는거임?출연자들이 뭔 욕받이도아니고 ㅋㅋㅋㅋ막데는 왜그렇게 뽑는건데

BEST영주가 속초 먼저 말하는데 굳이 거기다 속초 가는건 좀 그렇다고 말하고 부산을 그렇게 강조할건 뭐야 도대체... 현우 계속 보면 쓸데 없는데서 자기 주장이 너무 강함

T영주는 진짜 규빈이인듯... 영주가 그렇게 선을 그었음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영주만 바라봐준 사람

ST궁금한게 사람이 아직 사귄것도 아니고 뭣도아닌데 저렇게 빨리 식을수가 있나.. 진짜 내가다 상처받았다



BEST몇몇 사람들이 오해하는게 있는데 지금 사람들이 김현우한테 뭐라하는건 이거 영주랑 현주 둘다 뽑았다고 뭐라하는게 아니다. 나도 둘일줄 알얐고 근데 오늘 방송분 보면 태도가 무슨 10년 넘게 사귄 권태기 온듯이 하고 있잖아 영주한테. 규빈이한테 철벽칠거 딱치고 저렇게 헌신적인데 벌써 질려버렸다는 태도가 진짜 아닌거다

T이러고 우리가 욕 안하길 바래요?



T재호는 현주 고른 이유 분명한거 같은데영주 안 택하는거는 현우 배려해서고장미 안 택하는거는 다은이가 혹시 알게 되면 오해할 수도 있을거 같아서이고현우는... 걍 재호 같은 생각을 못하는건지 안하는건지..

EST장미가 생각보다 많이 외롭겠다 생각들었음..ㅠ 틈이 없구나..

EST재호님이 참 현명하다. 다은님이 장미님 살짝 질투하는 걸 알기에, 영주님은 도와주기로 했기에 어느 누구에게도 오해가 생기지 않는 현주님을 골랐다. 현우님도 그랬으면 영주님이 좀 맘을 편하게 가지지 않았을까.

ST내가 현주였으면 오늘 화 보면서 기분 많이 상했을 것 같은데. 도균이만 빼고 다들 현주를 두번째 초이스로 생각하는거니까. 결코 인기 많다고 좋은 일이 아닌데 저건.제작진들은 지들이 출연진 생각 안 하고 내용 짜는 건 생각도 안 하지.

EST현주 오지네 오늘 방송이후로 쿨한 신여성인것도 스스로 입증 ㅋㅋㅋㅋㅋㅋㅋ 현주야 이제 너가 현우한테 오지게 철벽좀 쳐줘...



https://tv.naver.com/channela.heartsignal2


http://entertain.naver.com/tvBrand/6466764





뉴스 검색 바로가기 



하트시그널 시즌2

예능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채널A 2018.03.16. ~ 방영중|(금) 오후 11:11알림받기
시청률
2.5%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진민, 박경식, 신호영, 윤훈기, 최윤아, 김혜인|작가 신여진, 송현민, 정성희, 박수연, 박슬아, 나현영
소개
썸만 타며 애태우는 청춘남녀들을 위한 무의식이 보내는 심장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의견BGM리스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