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MBC 토요드라마 스크린캡쳐] 이별이 떠났다 5회~8회 (180602) - 채시라, 이성재, 조보아, 이준영, 정웅인, 정혜영

by 리베시6849 2018. 6. 3.
300x250








너무 일찍 네 이름을 뺐기네....맞는듯 아닌듯....왜 슬프죠?




저렇게 당당했던 여자 어쩌다... 쓰레기를 만나 첩으로 사는걸까...하... 진짜 남자 잘 만나야 해






ST꼬까옷 입고 물에 젖은 생쥐꼴이네ㅋㅋ 오늘 민수는 넘나 커엽다ㅋㅋㅋㅋ




ST채시라의 한마디 한마디가 와닿네요 아이로 인해 기쁨도 있지만 내 이름은 사라지고 인생이 아이만을 위한게되죠 그렇다고 후회하진 않지만 옛날이 그립지않은건 아니네요^^

ST아이가 태어나는 순간 여자의 시간은 영원히 죽어버려....여자는 아이를 낳는 순간 똑같아지는 인생을 살지.... 정말 슬프네요 ㅜㅜ 글치만 반만 공감할래요 아이로 인한 기쁨과 삶의 행복도 있을테니까요...




EST민수랑 민수아버지랑 부전자전...철없는것도 잘생긴것도ㅋㅋㅋ



연기진짜 잘해 채시라





정혜영씨 너무예뻐여^^



개사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린 여자한테 말거는 서른 넘은 놈 ㅋㅋㅋㅋㅋㅋㅋ



EST아빠의 사랑속에서 잘자란 딸이 잘 위로하겠네요

T되게 슬프다

T하... 치유의 눈물이 시작 된 건가요?



EST아빠가 너무 불쌍하다



T첩이 더 큰소리야... 진짜 어이없어. 본인도 선택해놓고 남자탓만 하고 있고..일은 안하고. 에휴...답답하다. 자식을 지키는게 뭔지 모르네..

ST나두걍 첩으로 놔둘껄 그랬네..



드라마안에 모든 캐릭터의 입장이 이해되는게 신기하다. 한상진만 빼고

한민수 근데 진짜 인간적으로 너무 한듯 여주를 사랑 안 했던 것도 아니고 사랑했으면서 자기 인생 걱정만 하면서 아기 필사적으로 지우려고만 하고



https://tv.naver.com/mbc.parting




이별이 떠났다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MBC 2018.05.26. ~ 방영중 40부작|(토) 오후 08:45알림받기
시청률
9%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김승모|연출 김민식|극본 소재원
소개
50대와 20대, 기혼과 미혼 등 너무나도 다른 두 여자의 동거를...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의견현장포토화제의 1분영상스케치Goodbye 뉴스
관련정보
원작소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