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미스트리스 12회 (최종회) (180603) - 한가인, 신현빈, 최희서, 구재이, 오정세, 이희준, 박병은, 이상희, 이하나 외

by 리베시6849 2018. 6. 4.
300x250







T미스트리스 개꿀잼 스토리 진심 찰지다





ST저 한테는 정말 꿀잼이었어요. 한상훈씨 죽지 않고 살아서 좋았어요.배우 분들 연기 하나하나 부족함 없이 좋았습니다.

ST아ㅠㅠㅠㅠㅠ박정심 대박이야

EST어후 무서워 연기를 너무잘해ㄷㄷㄷ



EST비닐 얼른 벗기고 인공호흡 해보기라도 하지 영대가 숨붙어있을지도 모른다고 말했는데




ST상희엄마 연기너무 잘해여

BEST영대는 뒤질만햇음 같이 살앗던 부인 목조르곤 그 후에 아 배고파라니 OOO...........

ST상희엄마 진짜이름이 상희였네여!!ㅎ 연기 너무 잘하셔서 진짜 조선족인줄... 눈빛 돌변할때마다 섬뜩섬뜩 무서웠던..고생 많으셨어요!! 잘봤습니다~~^^




EST마지막회는 정심이가 다했네..

T아....마지막에 상희엄마 좀 짠하더라....연기 멋졌어요



EST이때 뭔가 상훈이 나올거 같았는데 안나와서 ㅠㅠㅠㅠㅠ하다가 나중에 나와서 너무 좋았다ㅠㅠㅠㅠㅠ 상훈이 죽었으면 진짜 찝찝한 결말이었을텐데 살아서 진짜 좋다

EST이때...진짜 죽은 줄 알았어...ㅠㅠ

T나 진짜 사진 찍어줄 때 눈물이 ㅜㅠㅠㅠㅠㅠ



EST박병은 아들인거 같아요



EST그래도 해피엔딩이라 지금까지 본 보람이 든다ㅋㅋㅋ마지막에 너무 답답했는데 결말 억지스럽지도 않고 잘 만든듯 진짜 재밌게 봤어요! 시즌2 나오면 좋겠다ㅎㅎ

T한상훈 살았어ㅠㅠㅠㅠㅠㅠ박정심 대박이야 사이다 들이부었음 속시원

BEST한상훈 ㅜㅜㅠㅠㅠ 행복해야 돼 ㅜㅠㅠㅠㅠㅠ

BESTㅋㅋㅋㅋㅋ그냥 발신번호는 받으면 안된다라는 교훈을 줌


https://tv.naver.com/cjenm.mistress



[★밤TView]'미스트리스' 한가인, 의문의 전화..이하나 깜짝등장 엔딩


종영 '미스트리스', 오정세 살해..한가인x이희준 '해피엔딩'[종합]


종영 '미스트리스', 오정세 살해..한가인x이희준 '해피엔딩'[종합]


미스트리스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4.28. ~ 2018.06.03.방영종료 12부작
시청률
1.6%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한지승|극본 고정운, 김진욱
소개
비밀을 가진 네 여자와 그들에 얽힌 남자들의 뒤틀린 관계와 심...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관련정보
원작드라마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