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수목드라마 캡쳐] 김비서가 왜 그럴까 1회 (180606) - 박서준, 박민영, 이태환, 강기영, 황찬성, 표예진, 황보라 외

by 리베시6849 2018. 6. 7.
300x250






T박민영 캐스팅 잘된듯 ㅎㅎ

ST시크릿가든 김주원씨 이사갔어요??

T박민영 진짜 찰떡 만찢이다

BEST저 집은 터가 문젠가 ㅋㅋㅋ저기 살면 다 자뻑이 심하네


BEST박민영 늙지도않나바..넘이뻐


ST좀 오글거려도 이맛에 보는 드라마 아닌가?!ㅋㅋㅋ 앞으로가 더 기대됨

BEST박서준=이영준 너무 잘 소화해 ㅋㅋㅋㅋㅋ

ST아니 근데 너무 오글거려ㅋㅋㅋㅋㅋㅋ미친 대사를 진짜 백프로 따왔네ㅋㅋㅋ


ST박민영이 확실히 연기 내공이 있어보인다 가벼운 연기인데도 뭔가 잘함 그리고 캐스팅도 제대로

T나 왜 박민영이 더 찰떡같아 보이냐ㅠㅠ 박서준은 참 좋은데.. 연기가 가볍다고 해야하나.. 손짓 표정 말투 저렇게 안했으면 더 좋았겠다는 생각이.... 원작 남주는 그냥 무표정에 참 진중했는데.. 드라마 남주 캐릭터는 좀 가볍네

ST박민영 연기톤도 그렇고 외모도 그렇고 딱 김비서 역활을 잘하고잇음


BESTppl인데 팩폭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3퍼센트 설탕덩어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

T저 분도 웹툰이랑 찰떡이다 그냥 캐스팅 다좋다ㅠㅠㅠㅠ 박민영이랑 박서준도 생각했던것보다도 더 영준이랑 미소같음ㅠㅠㅠ 넘좋다 색감도 좋고 다좋다ㅠㅠ

EST진짜 강기영 무슨 역할이든 다 잘어울리네...당잠사때 살인마 아직도 안잊혀짐....이번에도 기대할게용!!

T똥만이가 재벌이 된 기분


BEST돈벌고 자신감 생긴 고동만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

Tㅋㅋㅋ이건 뭐 거의 영준이가 만화를 찢고 나온 수준

EST영준의 구질구질함 아주 좋아~ 늘고 물어줘야지


EST나중에 미소랑 결혼한다고 해도 다른 드라마처럼 반대하는게 아니라 엄청 좋아하실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부모님 대유잼ㅋㅋㅋㅋㅋㅋㅋㅋ

원작에서는 엄청 좋아하세욯ㅎㅎㅎㅎ

STㅋㅋㅋㅋㅋㅋㅋ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 웃기넼ㅋㅋㅋㅋ


ST고3 인데 보고있다 ㅋㅋㅋ 내일 6월 모평인데

EST어머님이 둘이 이어질 미래를 일찍 보셨넹 ~❤️

ST티비엔은 항상 신선해요~


T자신감 생긴 고동만 같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강기영 배려돋네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

ST박민영이 꽃알레르기 때문에 운거엿는데 박서준 자기때문에 운거라고 오해한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박민영 진짜 개이쁘다 박서준도 존잘이고..

T모이스쳐 롸이징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거의 개그프로


ST웹툰에서도 거미가 키워드엿는데 대박....

BEST캐스팅 진짜 잘한듯 김미소 파이팅


ST여주가 너무이쁘다 이건사기야..

EST영준이가 영준이랑 대화 하는걸 엄청 당연하다는 듯이 얘기햌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ㅋㅋㅋ

박민영 재채깈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찰지게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다 시원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T하 진짜 이역할 박서준 진짜 찰떡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

ST넥타이 안한거 왤케 멋있어.....


T관리자님 부디 일 적게 하시고 돈 많이 버세요

ST첫화부터 케미 오지고 미모 오지고 어디서 띵작냄새가 난다 시험이고뭐고 망했네

ST박서준 박민영 케미 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존좋


T동만이 쌈 마이 웨이 친분으로 예진이 취직 시켜줫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전개 빨라서 너무 좋아

BEST무슨 면접이 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면접 아니고 연인싸움 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이와중에 신입 비서 귀여워 ㅋㄱㅋ


BESTㅋㅋㅋ당연히 연애하자고 할줄 알았는데 결혼 ㅋㅋㅋㅋㅋ너무 당당하게 말해서 더 웃기고..미소 입장에서는 당황하겠지만 제 3자는 심쿵+꿀잼 ㅋㅋㅋㅋㅋㅋㅋ

BEST1화부터 프로포즈면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전개가 빨라서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BEST전개 진짜 마음에 든다 박서준이랑 박민영 케미 존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알 볼게 생김

EST김미소씨 안하실거면 제가 결혼해도 될까요..?


T결국 독서실에서 영상 다 봤네 망할ㅠㅜㅜ존잼이야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EST그냥돌아가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말을 할 수 있는 비서라니ㅋㅋㅋㅋㅋㅋ

BEST예고가 넘 짧어유ㅠㅠㅠㅠㅠㅠㅠ


https://tv.naver.com/cjenm.secretarykim


첫방 '김비서가 왜그럴까', 실시간 시청률 7.44%..지상파 압도


[Oh!쎈 컷] '김비서가 왜그럴까' 박민영, 비주얼 폭발+新 로코 여신(ft.박서준...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6.06. ~ 방영중|(수, 목) 오후 09:30알림받기
시청률
5.8%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박준화|극본 정은영
소개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현장포토대표 이미지스페셜
관련정보
원작소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