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MBC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이리와 안아줘 13회, 14회 (180606) - 장기용, 진기주, 허준호, 이다인, 윤종훈, 김서형, 김경남, 최리 외

by 리베시6849 2018. 6. 7.
300x250






BEST어떻게 매 화 저를 울리시나요....어머니 ㅜㅜ진짜 따뜻하신 분입니다

EST캬 연기 잘하네

BEST아 어머니 나오는 씬들은 진짜 특히 더 와닿는듯



T애잔하지만 도진이 너무 멋지다ㅠㅠ



ST난 애틋한것도 좋지만 둘이 꽁냥꽁냥하는것이 더 좋은데 이제 그만 행복해져라 둘다

EST낙원을 지켜줘.......



T형사역할 넘 찰떡 ㅠㅠㅠ

ST장기용씨 카리스마 완벽하고요 뿐만 아니라 이마 팔에 있는 힘줄마저도 완벽하네요ㅠㅠ



ST아휴 현무야 제발 가만히 있어줘.....근데 매니저님 진짜....낙원이 주변사람들 다 너무 좋은거같아요



T이분은 미세한 얼굴근육 움직임으로도 사람을 소름돋게 하는 아우라가있음... 저 기래기 언젠가 후회할듯 목숨걸고 살인자를 자극할정도로 윤희재에 관심갖는 이유가 뭐냐

ST두 사이코의 만남.....항상 이 장면 긴장됨

BEST두분 다 연기 너무 잘함.. 진짜 볼 때마다 너무 무서움

T윤희재가 저 여자 어떻게 할거 같음...생각만으로도 무셔...



ST아니;;;;;;피해자를 보고 정신병이라고 말하는 것들은 대체 무슨 정신이냐 당신들이야말로 정신병 아니세여??;;;

ST이 와중에 나무 키스신 질투하는겈ㅋㅋㅋㅋ

T키스신 보고 등 돌리는 나무가 귀여운데 걱정하는 눈빛이 너무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행복하자 나무낙원



ST서로를 바라보는 나무 낙원 눈빛봐 ㅠㅜ 애틋해서 아리다

ST오늘 장면중에 가장 애틋하고 예뻤다

ST낙원이가 뭐라 말 할 듯 안 할 듯 하는 섬세한 표정연기가 보여서 내가 대신 나무한테 속시원하게 다 퍼부어주고싶다..

ST도진이 재이일때 서로 속으로 나무 낙원이라고 부르는 거 아프면서 설렌다ㅠㅠ

T진짜 나무 그냥 스윗 그자체



BEST보면서 계속 준돌아그르지마...이럼 ㅠ 준돌아 ㅜ

나도 자꾸 준돌이생각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 준돌이 흑화했네 이러면섴ㅋㅋㅋㅋㅋㅋㅋ

EST왜 엄마랑 소진이한테까지 그러는거야.....

ST현무 막내 동생 볼 때 눈빛이 살짝 흔들렸어...과거에도 은근 챙겨줬었는데



EST아니 엔딩을 이렇게 끝내놓고 내일 결방??미쳤구나 엠비씨야. 왜 복을 발로 찰라그래...다음주도 결방이란 소리가 있는데 나 진짜 망치들고 찾아간다

EST낙원이 인생 왜이렇게 가시밭길입니까ㅠㅠㅠㅠ

T마지막에 아무도 안나타날까봐 조마조마하면서 봤다. 나무가 와줘서 참 다행이야 정말로

EST방 그대로 꾸민 정성도 참;;


https://tv.naver.com/mbc.hugme



이리와 안아줘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MBC 2018.05.16. ~ 방영중|(수, 목) 오후 10:00 [6월 7일 결방]알림받기
시청률
4.5%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최준배|극본 이아람
소개
한 살인사건으로 인해 엇갈린 삶을 살게 된 남녀의 기구한 운...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의견현장포토화제의 1분영상스케치HUG 뉴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