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김비서가 왜 그럴까 2회 (180607) - 박서준, 박민영, 이태환, 강기영, 황찬성, 표예진, 황보라 외

by 리베시6849 2018. 6. 8.
300x250





내용
사직서를 내밀었더니 프로포즈가 돌아왔다?! 미소는 단 1초의 고민도 없이 영준의 프로포즈를 거절하고, 흔들림 없이 예정대로 인수인계를 시작한다. 한편 생전 처음 여자에게 '거절'이란 것을 당한 영준, 어떻게 나의 프로포즈를 거절할 수 있지? 충격에 빠져 있던 와중 친구 유식에게 솔깃한 조...내용더보기

ST친구 웃음 소리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ㅋ잠옷? 옷도 그렇고 ㅋㅋ 싱크로율 너무 똑같아 ㅋㅋㅋ
ST앜ㅋㅋㅋㅋㅋ강기영 너무 웃곀ㅋㅋㅋㅋ연기 왜케 잘해 ㅠㅠㅠ진짜 현웃터짐ㅋㅋㅋㅋ

BEST웹툰 보고 존나 기대했는데 박민영 연기 너무 잘한다 ㅣㅠㅠㅜㅜㅜㅠㅜ 잘 살렸다
BEST너무 좋아요 미소언니ㅠㅠㅠ 너무 당당하고 꿀리지않고 최고♥
T아 진짜 박민영 웃을때 존예다 ㅠㅠㅠㅠ 미소 연기 너무 잘어울림

BESTㅋㅋㅋ이영준 상상 그 이상이닼ㅋㅋ한결같이 잘났넼ㅋㅋㅋㅋ
ST김비서 돈많이받을거같은데 9년차면!
T정말 캐스팅을 잘한거 같아요

ST아 미친 미소 왜이래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만두다 할때 깡다구는 잠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왕재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 상사한테 저렇게 대들수있을깤ㅋㅋㅋ
ST둘다 딕션 크으으으으으

ST역시 김비서 매력덩어리........................
EST둘이 킬미힐미 지성 황정음 랩 하는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김비서 일을 넘 잘해ㅋㅋㅋㅋㅋㅋㅋ
T드랍더 비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랩 배틀 하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황보라 씬스틸러 인정 해주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매력터진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김비서가 왜그럴까가 아니라 영준이가 왜저럴까?
ST갑분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와 진짜 고깃집을 런웨이로 만드네.....

ST개터졌네 진짜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오페라의 유령이냐고 ㅋ ㅋ ㅋ ㅋ ㅋ 
T김비서 표정이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황보라 씬스틸러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황보라 진짜 ㅋㅋㅋㅋㅋ연기 너무 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황보라랑 강기영 이어지나 둘이젤웃겨 에너지짱짱파워에너지

BEST좋은인연 찾으세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소 왜이래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결론은 둘다 모쏠에 연애쑥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준아 동만이한테 한수 배우자! ㅋㅋㅋㅋ
ST코 쓰윽 개웃기다ㅋㅋㅋㅋㅋ
EST개 짖는 소리 타이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케미 오지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둘다 왜이리 귀여워

STㅋㅋㅋㅋ축구공ㅋㅋㅋㅋ제목 센스보솤ㅋㅋ
BEST아니 하트 팡 잘못보낸거 도랏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이장면이 오늘 제일 좋았다 싸우는데 그냥 달달 ㅎㅎㅋㅋㅋㅋㅋㅋ

EST혹시나 웹툰을 제끼신분들 이 장면을 기억해주시면 좋을겁니다
영준이가 젊은 여자를 싫어하는게 단순히 자기가 너무 잘나서는 아닙니다!
ST중요한 장면이 나왔군
ST중요한 분이 나오시네요! 다들 이거 기억하세요!

T진짜 퇴사 밀당 맞네 미소 퇴사할라고 마음 굳게 먹엇는데 영준이가 흔들리게하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밀당 제대로 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회장님 연애 쑥맥 맞습니까?
ST놔준다고 할때 심장이 철렁.. 더 질척거려주세요 ㅠㅜ
BEST퇴사밀당 로맨스 신박하고 좋네요! 글고 미소질투하는거 기엽네여ㅜㅜ

EST미소야 막상 그러니까 속상하지...그거 사랑이야..
EST진짜 퇴사 밀당 로맨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한달만 인수인계 하는 척 하라니,,,,,,,, 아 이 드라마 순간 순간이 설렘이 장난아니네요 ㅠㅠ
ST영준 작전에 말려든 미소ㅋ

EST관리자님 센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절받으세옼ㅋㅋㅋㅋㅋ
BEST연애하면 진짜 김미소만 바라볼거같아서 이 드라마는 미래가 창창하구나^^싶음
EST쌈마이 미소 뭔뎈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황보라님도 그렇고 새로운 김비서도 그렇고 쌈마이웨이 인연이 많네!!

BEST이정도면 미소덕후 미소바라기 ㅋㅋㅋ미소가 별 따다달라면 별에다 달까지 따줄것 같은 이영준 부회장님 ㅋㅋㅋㅋㅋㅋ
EST이제 2환데 엔딩마다 레전드네..이러면 감사합니다 ㅋㅋ
BEST와 진짜 택시잡을때 육성으로 소리나왔닼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언니 왤케 이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ㄹㅇ시간순-삭. 영준이너..오늘 아주 로맨틱했어..

T질투 좋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많이해주세오

ST마지막에 영준이가 김비서!!!!!! 외칠때 순간 동만이 생각낫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T이 드라마 미쳤다 진짜 ㅠㅠㅠ

ST으악... 박서준 질투하는거 너무 귀여워어어어어 ㅜㅜㅜㅡ


https://tv.naver.com/cjenm.secretarykim



[포인트1분]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 박민영에게 또 차였다


'김비서가' 박서준, 박민영 철벽 방어에 로맨틱 이벤트 '애정 공세'(종합)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6.06. ~ 방영중|(수, 목) 오후 09:30알림받기
시청률
5.8%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박준화|극본 정은영
소개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현장포토클립영상스페셜대표 이미지
관련정보
원작소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