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KBS2 일일드라마 스크린캡쳐] 인형의 집 74회 (180608) - 최명길, 박하나, 왕빛나, 이은형, 한상진, 유서진, 김지성, 매누리 외

by 리베시6849 2018. 6. 8.
300x250




ST홍세연 흑화되면서 헤어컬러 옷스탈 바뀐거 찰떡임~흑발이 저리 잘 어울릴 줄이야~

EST홍세연 나이스!!! 김박사 잡아 족치고 그 기세 몰아서 코봉이까지 갈아버리자!!!



EST장명환 김효정 전화 안받기 시작한거보니까 조만간에 깨지겠다고 생각했는데 근데 그와중에 동생은 진짜 할말이 없네요...



경혜야...한발 늦은거같네 그러게 진작에 세연이가 손 내밀었을때 더 큰 욕심 부리지 말고 잘 협력하지ㅜㅜ



EST오늘 진짜 반전에 반전이네요 역시 희생자들 넘어간게 아니였네요 하긴 세연이가 지분 일부러 안넘긴것도 아니고 세연이 엄마 일도 들었으니까 그나저나 이 셋은 도대체 서로 배신을 몇번째 하는건지 마지막에 세연이가 등장하는데 소름이... 앞으로 또 어떤 반격이 나올지는 모르지만 그래도 이제부터 세연이도 복수를 본격적으로 하는것 같아서 좋네요

BEST자~ 자~ 자~ 당신네들 세명에서 아주 터지도록 지지고 볶으면서 싸우시오ㅋㅋ 당신네들 김 다 빠졌을때 홍세연과 이실장이 싹 다 깜빵에다 처넣어버리면 되니깐ㅋㅋ


코봉이랑 은경혜 깜짝 놀라서 당황한것좀 보소ㅋㅋ원래 위너스의 주인은 홍세연이야 코봉이랑 은경혜 니들 것이 아니고!!!


https://tv.naver.com/kbs.dollshouse


인형의 집 식구들은 참 잘들 놉니다. 주말은 푹 쉬고 담주에 ~~ ^^




인형의 집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KBS2 2018.02.26. ~ 방영중|(월~금) 오후 07:50알림받기
시청률
13.7%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CP 김성근|제작 김재일, 박호경|연출 김상휘|PD 나수지|극본김예나
소개
재벌가 집사로 이중생활을 하는 금영숙의 애끓은 모정으로 뒤틀...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소감포스터 다운로드드라마 뉴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