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금요 예능] Mnet 프로듀스 48 1회 (180615)

by 리베시6849 2018. 6. 16.
300x250









ST승기님 잇츠쇼타임 세상 고급짐

T이승기 왜 침대에서 나와ㅋㅋㅋㅋㅋ졸귀


BESTㅋㅋㅋㅋㅋㅋㅋㅋ정세운 귀엽다

BEST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정세운 개그캐


ST음 일본에서 춤잘춘다고 하는게 저정도구나 잘 춘다고 못 느끼겠는데...확실히 한국이랑 비교되긴 한다

T채연이 ㅠㅠ 케이팝 이후로 계속 봐왔는데 채령이도 그렇구 빨리 데뷔 했으면 좋겠다 ㅜㅜ 채령이는 아직 jyp남아있는걸루 아는데...

채연이는 이번에 꼭 데뷔하자 ㅠㅠㅠ❤️


ST조유리 실력있는 친구였구나

EST조유리 아이돌 학교 막방에서 단체 마지막곡 부를때 혼자만 완전 잘해서 투표했는데 떨어져서 아쉬웠다 ㅜㅜ 승승장구하길 이번에 ㅜㅜ 메보감임


ST기어센컨드갑은 무조건 찍어야지

ST기어 세컨드 ㅋㅋㅋㅋ


T뭐로 뽑힌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소비하지말라면서 지들은 영상뜨자마자 달려옴ㅋㅋㅋㅋ 니네가 소비해줘서 더 잘될듯ㅋㅋㅋ

ST안준영피디 ㅇㄱㄹ 끄는건 국내최고임 ㅋㅋㅋㅋㅋ


BEST#강다니엘 멋지다 1년 사이에 센터로 다시 무대어 서다니 대박

EST갱대니엘최고ㅜㅠㅠㅠㅠㅠ

ST헐 강다니엘?!!!!!! 어쩔수없이 첫방은 봐야겠네......


EST이승기 잇츠쇼타임 세상 고급짐 ㅋㅋㅋ 국민프로듀서 대표 이승기 화이팅!!!


EST왜.탑급애들이 여기와서.고생하지 아직도이해안됨;;;

EST마츠이 쥬리나는 괜찮은듯 진짜 실력은 아직 모르겠지만 겸손할줄 아네


T갹!!!!! 강다니엘 늠름하다 ㅠㅠㅠ

EST강다니엘 멋있다 자랑스럽다! 1위될만했오 •_•. ♥️


ST권은비 진짜 보는 내내 눈에띄었음

BEST역시 울림이라쓰고 실력이라 읽는다 #권은비 #김채원 #김수윤 #김소희 최고❤❤❤❤❤❤


ST김민주 쯔위랑 사나 섞은거같은 얼굴.. 예쁘긴 하다


ST문화의 차이가 아니라 실력의 차이....

ST어서와 오디션 프로그램은 처음이지??

EST이거보고 한국아이돌보니 거진 아티스트수준 ㅋㅋㅋㅋ


BEST박경림 느낌나요ㅋㄲㅋㄱㄱㄱㅋㅋ...


ST선미 닮으신분 몸매가 정말 운동 많이해야 만들어지는 몸 같은데 ㅠ 복근 제대로네요


EST스쉽즈 데뷔하자!!♥

ST안유진 언니가 응원해♡♡스타쉽 화이팅♡


EST편집 누가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소속사가 진짜 머리 잘썼다ㅋㅋㅋㅋㅋㅋ 얘들도 다른 사람들 보면서 얼마나 자기들도 예쁜춤 추고 싶었을까


ST얘네 잘햇다고생각함

EST일본에 트레이닝 시스템이 제대로 없어서 그렇지. 여기서 제대로 연습하면 잘할듯


T이가은 이번에는 대박나자❤️❤️

EST플레디스는 진짜 캐스팅만 잘해 캐스팅만..


ST아 몰라 이가은 이채연 권은비는 꼭 데뷔해라 ㅜㅜㅜㅜ




https://tv.naver.com/cjenm.produce48



프로듀스48’ 이승기 “韓·日 연습생 가운데 12명만이 데뷔”


[별별TV]'프로듀스48' 첫1위는 YG 출신 박서영..남다른 걸크러시


프로듀스48’ 배윤정, HKT48 실력에 혹평 “뭐로 뽑혔나”


첫방 '프로듀스 48', 센터 미야와키 사쿠라1위·안유진 2위[종합]



미야와키 사쿠라 (みやわきさくら | 宮脇咲良 | Miyawaki Sakura) 가수, 영화배우
출생
1998년 3월 19일, 일본
신체
163cm
소속그룹
HKT48 팀K4
경력
그룹 'AKB48 팀A' 멤버
사이트
공식사이트블로그트위터유튜브인스타그램




프로듀스 48

예능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Mnet 2018.06.15. ~ 방영중|(금) 오후 11:00
제작진
연출 안준영
소개
'국민이 직접 아이돌 데뷔 멤버를 선발'하는 한국 프로듀스 1...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트위터페이스북인스타그램
투표연습생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