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토요 예능] 아는 형님 132회 (180616) - 장도연, 민호, Key

by 리베시6849 2018. 6. 17.
300x250








ST믿고보는 개그우먼 중 한명 장도연이 나왔으면 반드시 본방사수 해야 함 ㅋㅋㅋㅋㅋ

BEST와 장도연 왜이렇게 예쁘냐 ..ㅋㅋㅋㅋㅋ

ST그..뜬금없지만 장도연언니 립 너무 예쁜것 같아욯ㅎㅎㅎ

BEST도려냈을거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도연 너무 매력있어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도연이누나 이쁘지 않나?

ESTㅋㅋㅋㄱㄱㄱㅋㄱ키 짱웃곀ㄱㄱㅋㄱㅋㅋ쓰엠따라하는거 아씩ㅋㅋㄱㅋㅋㄱㄱㅋㄱㅋㅋㅋㅋㅋㄱㅋ 영혼이 자유로운 아이입니다ㅋㄱㅋㄱㄱㄱㄱㅋㄱㄱㄱㄱㅋ미친

T김희철 피해자 모임ㅋㅋㅋㅋㅋㅋ

EST민호 기깔나게 잘 생겼다성격도좋아보이네

EST나같아도 희철이 피할것 같앜ㅋㅋㅋㅋㅋㅋ 수만찡이라고도 하는데 어떻게 안피햌ㅋㅋㅋㅋㅋ

EST운동싫어하지만 수상스키 전국체전 금메달리스트인 키ㅋㅋㅋㅋ

T오~신기하다.,!!!!!!!!~ 아니이수근ㅋㅋㄱㅋㅋㄱ ㄱ한강가자고 뭐타냐니깐 살타ㅋ

ST민호 창민이형 진짜 좋아해ㅋㅋㅋㅋ너무 귀여워ㅋㅋ

BESTㅋㅋㅋㅋㄱㄱㄱㄱㄱ ㄱㄱㄱㄱ ㄱ아싴ㄱ ㄱㅋ ㄱㄱ둘이 현실친구다 ㄹㅇ

EST진짴ㅋㅋㅋㅋ민호님은아이돌안했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체육씹어먹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

T민호랑 키 티격태격하는거 ㅋㅋㅋ 키범이 사투리 완전찰져 역시 대유잼 ㅋㅋ 근데 진짜 잘생겼어..

BEST아닠ㄱㅋㄱㅋㄱㄱㄱ ㄱ파리 쟤 왜 저기 붙었냨ㄱㅋㅋㅋㄱㅋㄱㄱㄱㄱ아니 수근행님 고기냄새나서 글타고 ㅋㅋㄱㅋㅋㄱㄱ그와중에 영철행님 아앀ㅋㅋㅋㅋㅋㅋ이마에 파리에 붙었는데 그걸 손으로잡냒ㄱㅋㄱㅋ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ㄱㅋ

Tㅋㅋㄲㄱㅋ대밬ㄱㅋㄱㄱㅋㄱㄱㄱㄱㅋㅈㅋ음주단속 4번걸림ㅋㅋㄱㄱㅋㄱㄱㅋㄱㅋㄱㅋㅋ 길못찾아서 계속가서 ㅋㅋㅋㅋㄱㅋㅋ

EST민경훈 약물검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

ST카카오내비 경로이탈 안내에 익숙한 사람으로서 매우 이해합니다..

ST희철이 이런거 원래 진짜 잘함ㅋㅋㅋㅋㅋ

EST하니는 좋은데 야놀자 그만보고싶다.... 귀에서 계속 초특가 야놀자 초특가 야놀자 초특가 야야야야야야놀자 맴돔ㅋㅋㅋㅋㅋㅋㅋ

저는ㅋㅋㅋㅋ 하니 춤 따라 추고 있어요ㅋㅋㅋㅋㅋ 짱 중독적이에요

제발 그만..노이로제 걸릴거 같음...

T또 야놀자야 !!!!!!!!!!!!!!

BEST슈주 형아들이 잘 도와주넼ㅋㅋ 둘이서도 빛나는 아원츄

EST최민호ㅋㅋㅋㅋㅋ서장훈 낄끼빠빠ㅋㅋㅋㅋㅋ

T여러분ㅠㅠ무대랑 뮤비 꼭보세요ㅠㅠㅠㅠ 진짜예술입니다ㅜㅜ 그리고 데리러가 뮤비도 정말 예쁘고요ㅠ 춤도 정말 이건 몸짓하나하나가 다 예술입니다...ㅜ 춤선을 좀더 자세히보고 싶다하심 데리러가 연습영상 봐주세요ㅠ 티한장에 바지하나 핏도 오지는데 깔끔한 의상에 고정된 카메라 풀샷이라 진정한 안무의 참맛을 느낄수 있어요ㅜㅜㅜㅠ 아원츄도 연습영상 올라와라ㅠ제발!!

BEST다음주 레전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EST노사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을 4개밖에 못먹었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하하 재밌을듯 기대함

EST올 드디어 하복~!보는내가 다 속ㅇㅣ뻥 뚫리네~,아이 우리 경훈짱 역대급존잘인데..미친다...❣❣❣❣❣❣❣


https://tv.naver.com/jtbc.jtbcbros

방송일
2018.06.16. (토) 오후 09:00
시청률
4.6%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부제
형님학교 - 장도연 & 샤이니 민호, 키
출연
장도연민호Key
내용

시~원한 웃음으로 무더위를 날려줄 전학생들! 형님학교에 사랑스러운 발걸음을 내딛은~ 매일 매일 외모 성수기인 팔방미인 천생 개그맨 '장도연'. 어느덧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빛나는 아이돌! 불꽃 카리스마와 만능 예능감을 겸비한 샤이니 '민호 & 키'. 도연이의 폭탄 고백! 밤 12시에 걸...내용더보기


[어저께TV] '아는형님' 샤이니 민호x키, 안 맞아도 괜찮아

[전일야화] "서장훈부터 김영철까지"…'아는형님' 장도연, '썸'의 여왕 등극



아는 형님
예능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5.12.05. ~ 방영중|(토) 오후 09:00알림받기
시청률
4.6%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CP 조승욱|PD 김수아, 유기환, 홍상훈, 신영광, 박다은, 김혜빈, 하호진, 오효정, 이은진|작가 황선영, 정윤희, 최미연, 유지희, 이지영
소개
이성 상실 본능 충실 형님학교에서 벌어지는 세상의 모든 놀이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인스타그램
포토갤러리미공개 영상명장면클립메이킹 영상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