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금요 예능] 하트시그널 시즌2 13회 (180615) - 오영주, 임현주, 송다은, 김장미, 김도균, 정재호, 이규빈, 김현우

by 리베시6849 2018. 6. 16.
300x250




BEST현우 인스타 미리 닫아논 이유가 있었네 ..^^

BEST최종교훈 현우같은 남자 만나지 말자. 분명 매력있지만 평생 여자 맘고생 시킬 남자다

EST영주야 좋은사람 만나라 현우랑 커플안된게 정말 조상신이 도운거다

ST시청자입장에서.. 진짜 소름돋는 결말이었다...

ST제작진들에게 시청자란?? 돈줄이다


EST애초에 현우가 현주를 선택해서 서로를 알아가는쪽이 더 좋앗을듯 그랬으면 영주가 규빈이를 더 바라보고 알아갈수있엇던 시간이 있엇을텐데

EST몰입했던 내 자신이 후회된다ㅜㅜㅜㅜ

EST본격 하트브레이커시그널

ST결과 너무 현타와...


EST지난주 패널들 말이 맞았네. 분명 현현 기류 있었음 그부분 싹 편집하고 현우가 철벽친부분만 보여줌. 패널들 괜히 욕먹고 ㅠㅠㅠㅠㅠ

ST출연자들 행동도 패널들 분석도 이해안된건 모두 제작진때문이었다

T영주 디퓨저 내놔...

BEST도균이랑 산책하다가 도균이가 난 현주라고까지 말했는데 자기 말은 절대 안하다가 급 현주로 통수잼^^

ST영주 우는거 맴찢..하


ST현우는 자기 마음에솔직하지 못해서 정작 영주가 규빈을 알아갈 기회조차 뺏어갔다.

ST편집된 영상을 보는 우리가 느끼지 못하는 무언가를 영주는 진작 느꼈다고 본다.

BEST방송에서는 편집되서 안보여졌지만 그 안에서는 결국 헷갈리게 행동을 계속 해왔던거지.. 역시 여자의 느낌은 무시못한다

T아니 김현우 미친 자기가 말걸면 되지 수동적이네;;;;;; 말안걸어주면 대화못하나??

EST영주 집착녀로 욕한 사람들 죄책감 들길

BEST너 진짜 바보구나는 개뿔...


ST현주도 좋은사람이다 마지막에 울면서 말하는거 보면 .. 현우말고 더 좋은 남자만나 현주야

ST처음부터 도균이를 밀었던 내가 승자다

ST김도균도 정말 노력많이했다 진짜 현주바라기엿는데..


EST이 둘의 대화도 좋은듯... 이번 출연자들은 솔직한 매력이 있는듯

EST감히 2년 전 어남류 급 파장이라고 말해본다

ST진짜 영주는 모든 순간에 최선을 다하고 자신의 감정에 솔직했던거였음 자신이 초라하게 느껴졌다고 까지 말하는 영주의 마음이 너무 힘들었을듯..

BEST현우가 여러 커플 쫑내놨닼ㅋㅋㅋㅋㅋㅋㅋㅋ

ST제일 매력있는 두사람


ST제작진 싸맞아야됨 진짜 오늘 ppl한 공기청정기로 뚝배기 깨고싶다

BEST현우 때문에 결국 영주가 규빈이를 알아갈 시간과 마음의 여유가 없었다는게 너무 현우가 원망스럽다

T영주가왜계속확인받고싶어했는지알았다.. 영주는현우의감정을다알고있었구나..ㅠㅠㅠ

ST영주는 용감했고. 비겁하지않았고. 최선을다했다.

EST인스타 왜 닫은지 이해가 되네..

아니 반응 즐기다가 2주전에 닫은것도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하트시그널 최종결말 현우같은 남자 만나지 말자;;))도균이 규빈이가 진국..


BEST..샐러드는 먹게 해주지 현주 선택할거면

ST현주는 여태껏 자기감정에 가장 솔직했던 사람 중 한명이였음. 현주 심정도 이해가 감. 현주도 맘고생많았을듯 고생많았어 현주야

ST현주도균 마지막 대화에서 내가 현주였어도 정말 많이 울었을듯.. 너무 미안해서. 정말 그렇게까지 해줄수 있는 남자가 몇없으니까


ST헷갈리게 하는 남자는 자신을 좋아하는 게 아니라는 말 맞네...

ST현주가 충격이라기보다는 그냥 현우가 진짜 충격임

T근데 현주는 잘못없어 항상 솔직했으니깐

ST너무 멋있다 현주 솔직하고..

ST저 말 들으면서 영주는 어떤 기분이였을까.. 그래도 다들 자기 감정에 솔직해보여서 멋있었음


ST현주 앞에서는 영주 얘기하고 영주 앞에서는 현주 얘기 잘 들었습니다 ~~

BEST샐러드 주지말던가! 흔들어먹는 블루붸리 주지말던가! 세이지에서 잡지말던가! 심장아프다하지말던가!! 카베진 주지말던가!!! 끝이 정해져있다고 하지말던가 !!!! 김현우 너란남자,,,, 정말 우리모두에게 빅엿을먹였어.

ST김현우 여우짓 잘 봤습니다

ST이럴꺼면 왜 했음 ㄹㅇ 아가리벤츠남

ST드라마면 아 개빡쳐 왓더뽝맨~~~이러고 넘겼을텐데 실제니까 내가 실연 당한 것처럼 개빡칭ㅅ

BEST그럼 너 진짜 바보구나는 무슨 뜻이죠? 영주 나왔으면 좋겠다 하고 잤다는 또 무슨 뜻이고 ?

여행 뒤 4일 동안 마음이 바뀌었다는게 이해안감 3주동안 쿠키,약,샐러드,블루베리 그렇게 열심히 어필했으면서,, 도대체 왜,,

마지막까지 간본거임!

너 진짜 바보구나 난 현주였어. 이뜻임 ㅋㅋㅋㅋㅋ

ST진짜 3개월동안 뭐한거냐 나


ST오히려 최종 안돼서 너무 기쁘다 영주야 당장 말고 길게 볼게 넌 꼭 행복할거야 그간 우리가 이런 결론일지 전혀 예상 못하고 보냈던 언짢았을지도 모를 디엠들까지 다 정성껏 답해주고 핱시 홍보 젤 열심히 하고. 매사에 열심인 널 우리 모두가 계속 응원할게 너무 고마웠어 그동안

T영주 마지막에 규빈이한테 전화했을 때 나도 같이 울뻔; 오영주는 최선을 다해 사랑했고 표현했던 여자였음. 영주가 자꾸 확인하려는 이유를 알게된 화. 정말 멋있었어 영주야 꽃길만 걷자

BEST영주야 미안해 댓글에서도 인스타에서도 결혼하라고 난치치고 현영밀었던 시청자를 용서해...진짜 6개월동은 얼마나 답답했을까

T모두 박수 이로써 영주는 김현우에게서 벗어나고 더 좋은 남자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ST인스타 닫은거보면 자기도 자기 행동이 어떤지 아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주가 아깝당

ㅋㅋㅋㅋㅋㅋ현우도 난 현주랑 됏는데 사람들이 영주얘기하니가 답답하고 훗날 큰일날걸직감하고 닫은듯 ㅋㅋㅋㅋㅋㅋㅋㅋ

T연애는 현주 결혼은 영주 마인드 버려야됨 영주가 왜 그런사람을 선택함 ?


EST아 팝핀에서 눈감았음

BEST현주 내려올때 다시 반함

EST근데 파티는 진짜 오글거려서ㅠㅠㅠㅠ 그땐 다른거 봄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스탑,,,, 돈두댓ㅅ,,,,

T아무리 도균이지만 진짜 손발 다 없어질뻔 했다.

ST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주가 입고 있는 자켓 현.우.꺼네


EST너무잘어울리는 커플... 분량짠내 실화? 작진이들은 반성해라 마지막 포옹씬 제대로 안풀면 진짜 채널에이 부셔버린다

EST이것도 근데 잘 이루어졌는데 뭔가 .. 재호만 미래를 그리는거 같은 기분일까..

ST미쳤다 빨리 나가서 영화보쟤 카톡하쟤 쟤가 진짜다

ST재호 진심 짱......왠지 첫이미지는 제일 안 좋았는데 말만 많을거같고.. 근데 재호가 진짜였음 ㅠㅠㅠ

EST재호존잘.... 사랑해.... 다은이 개부럽다


ST내게와 규빈

EST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질투가 났었다고 진심을 말할 수 있었던 귭...

ST영주가 규빈이 통해서 배워서 현우 찍은것 같음.. 둘다 결국 직진하는 최선을 다하는 남녀.. 멋지다!

BEST영주가 규빈이한테 전화로 말할 때 자신을 보는 것 같았을 것 같아 그래서 눈물을 흘린 게 아닐까 그 마음 알아서 규빈이한테 너무 미안해서.. 하지만 그래도 영주는 규빈이에게 여지를 주고 그런 거 없었는데 현우는 너무 많았지~

BEST규빈이는 나랑 사겨야 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꺼같이 생겼어 이규빈

EST규빈이처럼 진국도 보기드뭄.... 규빈이도 너무너무 고생많았을듯 정말 좋은사람이야 규빈이는!!!! 정말 잘될꺼야 우리 나라의 미래를 맏길만한 믿음직한 사람

BEST영주야 넌 역시 주인공이야. 엔딩 진짜 마음에 다가왔고 같이 펑펑 울었다. 행복해야해 고마워 (그 행복안에 규빈이도 있었으면 금상첨화...)


EST현주한테 설레는 건 어쩔 수 없다니 영주 앞에서 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어 황당해

EST이시대의 아가리벤츠남

EST현주한테 설렜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만 나온다

T우리가 화가나는건 이건 편집의 잘못보다 마지막이 영주일거라는 증거들을 너무 많이 뿌려놨음 샐러드나 쿠키나 특히 마이크가리고 좋아한다고는 왜 고백함? 끝나고 빨리 만나고싶다고는 왜 말함?

BEST영주를 선택하지 않든 선택하든 영주에겐 너무 이기적인 말이었음

EST영주가 있어서 삼개월동안 정말 행복했다. 최선을 다해서 멋있었다. 현실에서는 더 행복하길

BEST3개월내내 포커스는 대부부 현영커플이었고. 저번주까지만 해도 데이트에 현주가 나오니까 아쉬워하던 현우, 데이트하면서도 영주얘기꺼내던 현우였는데 마지막회 최종선택은 현주..? 이러니까 뒷통수맞은 기분이 안들수가없잖아

ST현주한테 설렜었어 ㅋㅋㅋㅋㅋㅋㅋ 영주보곤 심장아프다매ㅋㅋㅋㅋㅋㅋㅋ심장병임?


ST핱시2로 내게 남은건 정말 오영주뿐

EST그럼 다들 도균이는 현주라고 할때 혼자 도균이는 장미라고 확신한게 똥촉이아니라 진짜 싫었던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랬구나~~^^

BEST김현우= 여자들이 가장 끔찍해하는 비겁함의 표본임

BEST이번 화 요약1. 작진이 편집 ㄹㅇ ㅎㅏ.... 영주현우 서사로 2개월날려먹고 마지막주에 시청자들에게 빅엿 맥여버리기 ~ 2.재호다은 행쇼 마지막까지 분량 짠내나더라....3. 출연진여러분들모두 수고하셨어용 4.다신 이런거 보지맙시다.... 이게 뭡니까 3개월동안 우린 뭘본건가....5. 기승전 골든피크 PPL6. 미세먼지가 너무 많네 공기청정기 틀기

EST장미 10분대화나 ㅁ내놓으세요

ST거의 ‘영주현우와 아이들’처럼 편집해놓고 결말이 이러니 욕을 안할수가 있나....과몰입이 아니고 제작진이 시청자 우롱한 느낌이라 빡치는거다


EST이때 현주의 미안한마음이 드러나서 나도 울었다....ㅠㅠ

EST나였어도 정말 많이 울었을거임 너무 미안하니까..정말 처음부터 끝까지 현주한테 정말 잘해줬고 상상 이상의 노력으로 사랑을 줬던 도균ㅜㅜㅜㅠㅠㅠㅠ

BEST진짜 김도균처럼 자기를 대접해주거 소중한 사람처럼 느끼게해주는 그런 사람을 만나야합니다

ST아 진짜 진심으로 도균씨 행복하세요

ST현주는 처음부터 끝까지 솔직했던 것 같다.

ST존댓말로 하나하나 말해주는데 정말 멋졌다


BEST이때 영주 바로 앞에서 임현주라고 보냈을거ㅜ생각하니 헛웃음만 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

EST현현을 얼마나 편집한건지.. 편집하느라 참 애썼겠다 선명한 순간들을 흐릿하게 지우느라.. 왜 그렇게 현영 서사를 길게 끌었고, 우리는 왜그렇게 이해가 가지 않는 상황들에 답답함을 느꼈는지, 이제야 알겠다 우리는 시그널 하우스의 실제 모습을 본게 아니라 제작진들의 각본에 맞추어 임의로 편집하고 끼워맞춘 반전을 위한 드라마를 보고 있었구나 대본은 촬영중이 아니라 촬영 후에 만들어졌던거구나 참.. 출연자분들도 시청자분들도 그리고 어쨌든 제작진들도.. 그동안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BEST여러분 시즌1때 배서밀고 시즌2때 영현 밀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진이 수법에 2번 걸린사람 나야나.....나야나....... 채널A편집장인들.....


EST그럼 영주 오해한날 왜잡은거임.. 그 사람이 너야 그말만안했어도 영주 그날 맘정리하고 규빈이한테 갈 수 있자나..하..

BEST이때부터 마음이 현주였던거지 그러니 대답을 못했지...

ST영주는 계속 스테이크얘기하면서 현우반응 기다리는것같았는데 현우 아무말안하는거 보고 아 진짜설마 현주인가 싶었다..


T마지막 포옹씬 올라와야해..... 재호 ㄹㅇ 직진남..... 작진이들 분량다떼먹었지만 빛재호 당신이있어서 핱시가 돌아갔어용!!!


ST미안해서지.... 너무 고마운데 그 마음을 못 받아주니까

EST하 됐고 영주랑 규빈이 전화한것좀 올려주세요 제발 그것만 좀 보고자게


BEST이시대 최고의 아가리벤츠

아가리벤츠도 아님.. 할말 못할말 필터가 없는 듯ㅠ

T그니까 결혼은 영주랑 하고 싶은데 설레는건 현주다????? 와우!!!

T썸타는 프로그램이니까 열심히 썸탔네.. 근데 상대방에 대한 배려는 좀 하지 그랬어...

ST쿠키 만들고 나서 영주도 다은재호도 현주 같다 햇을 때 재호한테 자기가 현주 챙겨준 게 뭐 잇냐고, 당연히 영주 아니냐면서 현주 떠올리는 게 더 의아하다눈 식으로 말햇던 거 진짴ㅋㅋㅋㅋㅋ 넘 노이햌ㅋㅋㅋㅋ 물론 지금 노이해인 게 한두 개가 아니지만ㅜㅜ


EST차선이란 이름으로 규빈이를 선택하지 않은 것까지 영주는 너무 멋있는 여자였다. 더 멋있는 남자를 사랑할 기회가 찾아오길..

EST규빈이랑 영주 모두 고생했음.... 현우가 영주에게 들이대지않았다면 둘이 이어지지않았을까 한편으로 이런생각이 들게해준 장면....

T마지막에 영주가 규빈이한테 전화하면서 울때 같이울뻔.. 둘은 끝까지 서로에게 예의를 지키며 멋있었음

T영주 규빈 둘 다 너무 진국인 남녀들...

EST제작진이 편집을 그렇게 한 건지 아님 현우가 진짜 언행을 그렇게 한 건지는 모르겠지만, 당연히 사람 마음 가는 거 어쩔 수 없고 마음 바뀔 수도 있는 건데 그럴 거면 처음부터 현우는 영주 직진인 거처럼 그러지 말앗어야지ㅋㅋㅋㅋㅋ... 나는 너 좋아하고 남들도 다 아는데 너만 몰라서 확신 못 가진단 식으로ㅋㅋㅋㅋ 실상은 영주가 불안해하고도 남을 상황이엇구만ㅜㅜ

ST패널들 개뻘소리하는줄알았는데 다 맞는말만하고있었구나 ㅋㅋ 현우 개똥차


T영주규빈 통화 빨리 올려주세요 ㅠㅠㅠㅠㅠㅠ제발 ㅠㅠㅠㅠㅠ

T여기서 루이가 왜 나와....?♀️아니 싫은 건 아닌데.......

ST오늘자 힐링 루이 + 다은재호 포옹 + 영주규빈 통화 + 도균현주 마지막 대화

BEST뭐야 마지막 선택장면들 안올려주시는건가요 왜죠 관리자님도 다시 보고싶지 않은 장면이어서인가요


https://tv.naver.com/channela.heartsignal2





[종합] '하트시그널2' 김현우, 임현주 택했다...정재호♥송다은까지 2커플 탄생



`하트시그널2` 김현우♥임현주 누구? #국민대 아이유 #눈웃음 몰표여신


하트시그널 시즌2
예능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채널A 2018.03.16. ~ 방영중 13부작|(금) 오후 11:11알림받기
시청률
2.3%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진민, 박경식, 신호영, 윤훈기, 최윤아, 김혜인|작가 신여진, 송현민, 정성희, 박수연, 박슬아, 나현영
소개
썸만 타며 애태우는 청춘남녀들을 위한 무의식이 보내는 심장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의견BGM리스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