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금요 예능] 하트시그널 시즌2 15회 (180629)

by 리베시6849 2018. 6. 30.
300x250




T물 뿌리는 거 뭔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잘어울림

ST아 미공개영상 너무좋닦ㅋㅋㅋㅋㅋㅋㅋ


ST김도균의 시가 대박이었자

ST사람이 온다는 진짜 레전드


EST영귭은 현실에선 안되나...진짜 잘 어울리는데

EST영주 진짜 오늘 더 예쁘냐ㅠㅠㅠ


ST마지막 인터뷰에서 김현우의 진심을 알았고 자연스럽게 선택한 이유가 납득이 가더라..이 인터뷰를 마지막회에 내보냈으면 안됏나요 제작진들....참

ST김현우 나와서 영주 5년전에 본거 어떻게 기억하는지 말해주지ㅠㅠ 그게 제일 궁금했는데ㅠㅠ

ST김현우 상처받지 않길..


STㅋㅋㅋ넘 웃겨

EST사람마다 취향이 다른거니까 어쩔수 없죠ㅎㅎ둘다 예쁘고 매력있지만 도균이한텐 현주가 훨씬 예쁘고 매력있게 보인다는데 어쩌겠음

ST내숭없고 화끈하네~^^


EST그나마 진지하게 안 춘 현주 춤만 눈 뜨고 볼 수 있었다..

ST임현주 ㄹㅇ 애기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BEST아니미친 규빈아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왜이렇게 귀여운거야 여자들방에서ㅋㅋㅋ아 귀여워

ST규빈이 난 춤도 직진만해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았낰ㅋㅋㅋㅋㅋㅋ 개읏곁ㅋㅋㅋㅋ


T도균,,,팝핀,,,넣어두라 했잖아,,,왜 자꾸 꺼내,,,

T제발 그만 ...현주의 마음 20프로 하락

앜ㅋㅋㅋㅋㅋㅋ자기도 충격인걸 알아ㅋㅋㅋㅋㅋㅋㅋ후,,,,



STㅋㅋㅋㅋ혼자 저런 생각했다니 귀여움ㅋㅋㅋㅋㅋㅋ

T현주 오늘 너무 이쁨ㅠㅠ

T현주에 대한 오기ㅋㅋㅋ


T들킬까봐 눈돌리는거 거의 그냥 소녀갬성,,

BEST도균이 저정도면 진짜 현우 좋아한거 아니냐..


T어디 타로인가욬ㅋㅋㅋㅋㅋ

ST“나랑 도균이오빠 잘되고 있었는데 갑자기 현주가...이놈의 기집애 진짜 그래 어린거한테 진거야 내가 ”ㅋㅋㅋ장미 어떡ㅜㅜ영주랑 규빈이도 알고 있었는데 처음부터 현주였는데ㅠㅜㅋㅋㅋㅋ웃픈 장면이네요

T저기 이제 대박나겠네


ST실친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ㅋㅋㅋ도균친구들ㅋㅋㅋ단호박인줄ㅋㅋㅋㅋ

BEST김도균이 동안이였던건가....


BEST아 귭영 내가 많이 좋아해 실제로는 안될까ㅠㅠ

ST귭영 못 잃어.. 규빈 여자친구 있다는거 무슨 말이야ㅠ

ST근데 영주 확실히 규빈이랑 있을때가 편해보이고 더 예뻐보였는데 둘도 통하는것도 많았고

ST영주랑 규빈이랑 상대방 눈 바라보면서 천천히 또박또박 대화하는 모습이 참 닮은 듯


T영주ㅋㅋㅋㅋㅋㅋ"꽃으로 맞아봤어?"ㅋㅋㅋㅋㅋㅋㅋㅋ

ST고딩동창인데 뭘 ~~~~


ST계속 규빈이 여자친구 있다는 댓글 떠돌던데 진짠가요....? 일부러 규빈이가 손 꼭 안 잡는 거 같기도 하고 ...

EST여친 있어서 방송 내내 표정 관리 하는거 같기도 했음

ST둘이 잘 됐으면 좋겠어서 스페셜 봤는데 아닌 듯..ㅠㅠㅠ


EST너무 예쁘다 현주 진짜....웃는 걸 보면 세상이 맑아지는 느낌

BEST현주 입장에서는 아니라는데 자꾸 과학적 근거 갖다대면서 우기는거.. 좀 그랬음 다른 출연자들 한테도 그렇고


ST진짜 현주 너무 귀엽고 예쁘다

EST현주 내가 남자였어도 좋아할것 같애ㅠ

EST여자인데설레네

BEST크으으으 명장면이지


EST영주 언니ㅠㅠㅠㅠㅠㅠㅠ나랑 만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넘조아ㅠㅠㅠㅠ진짜 넘 멋지고ㅠㅠㅠㅠ완벽한 사람ㅠㅠㅠㅠㅠ

ST영주야 힘들었겠지만 핱시 출연해줘서 고마워. 오영주란 사람 알게해줘서....

BEST아프지마요 ㅠㅠ


T현우 인터뷰 1분 ))))))스페셜 150분

ST현우 말 듣고 멍때렸다 마치 다 악플 단사람들한테 말하는것처럼 이미 안것처럼 정말 마음이 그러는데 ,,, 명대사

EST마음이 그러는데 어떡해,, 넘나 아쉽다

EST현우씨 진심이 느껴졌어요. 마음고생 이제 그만하시길 바라요

ST그래..좋아하는데까지 1초도 걸리지 않겠구나그 겨울에 있던 그대들의 하트시그널에 울고 울었던 시청자로서 끝이 시원 섭섭하다

T그래 사람 좋아하는데 자기 마음대로 되는일 없는거다 현우가 한 선택을 가지고 뭐라고 하는 사람들이 더 나쁜거지 오히려 안좋아하는데 선택했으면 실망했을 것 같음 잘했다 현우야 잘했어

BEST사랑이란게 참 어렵구나... 모두들 정말 고생 많았어요...


https://tv.naver.com/channela.heartsignal2



하트시그널 시즌2’ 오영주, 김현우 식당 목격담 언급…“직접 찾아 간 이유...


하트시그널 시즌2 스페셜' 임현주, "김현우와 생각하는 시간 갖기로, 서로 부...




하트시그널 시즌2

예능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채널A 2018.03.16. ~ 2018.06.15.방영종료 13부작
최고시청률
2.7% (닐슨코리아 제공)시청률정보
제작진
연출 이진민, 박경식, 신호영, 윤훈기, 최윤아, 김혜인|작가 신여진, 송현민, 정성희, 박수연, 박슬아, 나현영
소개
썸만 타며 애태우는 청춘남녀들을 위한 무의식이 보내는 심장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