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토요 예능] 아는 형님 81회 (170624) - 에이핑크

by 리베시6849 2018. 7. 1.
300x250







T나은이 예쁘다~ 쌈자 좋겠다~

ST쌈자 어려운 남자인데 ㅋㅋㅋㅋㅋ


T춤선이 이쁘다

EST워 춤 제대로 추네 매력넘친다 크으

EST손나은 진짜 이쁘게 춤 잘추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쁘다 이뻐요 ㅠㅠㅠㅠㅠㅠㅠ 

손나은 뉴페이스를 보게 될 줄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좋 ㅠ


T쌈자 박력 왜 귀엽냨ㅋㅋㅋㅋㅋ 다들 뉴페이스 잘춘다

EST쌈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쾅!! 한번만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데 귀엽고 난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T쌈자 한번!!!!!!(강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호동 저격수 ㅋㅋㅋㅋㅋㅋㅋㅋ 명불허전 민경훈!!!


T와 은지랑 호동행님 갭차이보소....은지 너무 이쁘고 노래도 잘하고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은지 사투리 쓰는 사람들중 제일 좋다 ㅠㅠㅠㅠㅠㅠ

ST은지음색 와~~~~~~~~~~아주 칭찬해


ST가끔 그럴때 있음. 전혀 예상치 않은데에서 혼자 빵터지고 ㅋㅋㅋㅋㅋㅋ 저도 그래요

ST와 지금까지 영철 행님 개그에 이렇게 빵터진 사람 손나은이 처음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계속 웃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아니 나은이 웃을 떄마다 내가 웃는 건 뭐냐ㅋㅋㅋㅋㅋㅋㅋ


STㅋㅋㄱㄱㄱㄱ역시 믿고본다 에이핑크

ST그와중에 손나은 '상상해버림' 뭔뎈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ST은지 니가 최고다


ST오늘 방송 개꿀잼ㅋㅋㅋ


ST진짜 예쁘다....에이핑크중에서외모갑

ST"나방! 이거 놔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영철씨 요즘 슬~슬 포텐 터지시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오프로디테 겁나 이쁘네ㅠ 나방아 스텐딩석이니 귀엽다ㅋㅋ


ST판다 공감ㅋㅋㅋㅋㅋ 보미 살 아직 안빠졌어요~컴백아닙니다 ~가능ㅋㅋㅋ

ST컴백의 척도 : 뽐 볼살

EST 보미 볼살이 없어져가면 곧 컴백임ㅋㅋㅋㅋ


BEST호동이형ㅋㅋㅋ 미래의 스타들한테 몇번이나 조언을 해주신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로 크게 될 사람들 잘 보시넼ㅋㅋㅋㅋㅋㅋㅋㅋ

STㅋㅋㅋ강호동 커서 다 만나네


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희님 젤 좋아함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나은이 갈수록 더 이뻐져ㅠ

ST"정답!" "정답!" "정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몸매미친....

EST몸매 진짜좋다 에이핑크 멤버 다


T노래는 언제나 좋네

EST26일 오후 6시에 신곡 FIVE가 나옵니다!! 많이 들어주세요~~



https://tv.naver.com/jtbc.jtbcbros


'아는형님' 에이핑크, 상큼발랄 매력…설렘과 웃음 다 잡았다(종합)


손나은·윤보미·오하영, '춤神X반전 매력'→'아는 형님' 홀렸다


방송일
2017.06.24. (토) 오후 08:50
시청률
5.4%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부제
형님학교 - 에이핑크
출연
에이핑크
내용

형님들에게 설렘을 주는 전학생들의 등장~ 이제나저제나~ 오매불망 기다렸던 전학생! 청순함의 대명사, 걸그룹 '에이핑크'. 이들의 <아는 형님>을 차지하겠다는 각오에, 형님들 단체 긴장! 보고 또 봐도 또 보고 싶은 에이핑크의 반전 매력! '싸이가 선택한 주인공' 나은이의 우아한 'New ...내용더보기




아는 형님

예능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5.12.05. ~ 방영중|(토) 오후 09:00알림받기
시청률
5.7%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CP 조승욱|PD 김수아, 유기환, 홍상훈, 신영광, 박다은, 김혜빈, 하호진, 오효정, 이은진|작가 황선영, 정윤희, 최미연, 유지희, 이지영
소개
이성 상실 본능 충실 형님학교에서 벌어지는 세상의 모든 놀이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인스타그램
포토갤러리미공개 영상명장면클립메이킹 영상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