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토요 예능] 아는 형님 134회 (180630) - 에이핑크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by 리베시6849 2018. 6. 30.
300x250







ST에이핑크 7월2일 1도없어 많이들어주세요

T오하영ㅋㅋㅋㅋㅋㅋ

EST에이핑크 적당히 재밌자.. 저 배아파요......큐ㅜㅠㅜㅜㅜㅜㅠㅜㅜㅜㅠ


ST희철이 이상형이 처음 본 여자거든ㅋㅋㅋㅋ

ST와 오프로디테 미모ㄷㄷㄷ


EST오하영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큨ㅋㅌㅋ

T와 근데 몸매 바비인형몸매다

EST머릿결 짱죠아


BEST윤보미 매력 짱이야ㅋㅋㅋ매력있고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추고 다 잘해

BESTㅋㅋ보미 짱짱ㅋㅋ 보미 흑발 짱이다


T앞머리...앞머리...이즈뭔들........

완전 귀엽고 이쁘네요 ㅎㅎ❤️❤️


ST헐 얼굴이 예전 느낌이 안나..;

T와 21인치.. 말이 안되는 사이즈다 진짜 말랐어 나은ㅠ부러워

ST저 허리에 장기가 다 들어가는 게 신기하다....


T춤 진짜 잘춘다 남쥬 ㅠㅠ❤️


ST와 여자 나빴어..


ST에이핑크는 의리가 대박이다!!!! 오래가자


BEST존나 무섭..은지가 따라하는데 소름끼침., 무서워..

EST은지 공포영화 들어왔다던데 잘하겠다.......


ST오늘 에이핑크 너무 재밌닼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

T오하영 뇌구조가 궁금하다 ㅋㅋㅋ


T오우 다들 흥이 장난아니네ㅋㅋㄲㅋㄱㅋㄲㄲㅋㅋㅋㅋㄱ

ST이 와중에 초롱이 음색ㅜㅜㅜㅜ♡ 진짜 최고 사랑스럽다ㅜㅜㅜ

ST정은지 성량 미쳤쟈나 표정은 존귄데ㅜㅜ


ST1도 없어 대박나자!!!♥

EST7월2일 오후6시 '1도 없어'로 컴백합니다! 많이 들어주세요!!



https://tv.naver.com/jtbc.jtbcbros



부제
형님학교 - 에이핑크
출연
에이핑크
내용

작년에 왔던 에이핑크~ 새 음반 들고 또 왔네! 청순함의 대명사! 이제는 성숙한 매력까지 더해진 걸그룹 '에이핑크'와 함께하는 형님학교. 청순+섹시+걸크러시까지, 놓치는 건 '1도 없어'. '뉴 페이스 걸' 손나은의 멈추지 않는 도전! 2백만 뷰 대기록을 이어갈 화제의 영상 만들기~ 매력...내용더보기

아는 형님’ 에이핑크 손나은, ‘있다 없으니까’ 댄스..완벽한 섹시미~
'아는형님' 손나은 "항상 해야하는 일은 허리사이즈 줄이기"
이핑크, 솔직입담으로 '아는형님' 초토화..'역시 예능돌' [종합]



아는 형님

예능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5.12.05. ~ 방영중|(토) 오후 09:00알림받기
시청률
6.0%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CP 조승욱|PD 김수아, 유기환, 홍상훈, 신영광, 박다은, 김혜빈, 하호진, 오효정, 이은진|작가 황선영, 정윤희, 최미연, 유지희, 이지영
소개
이성 상실 본능 충실 형님학교에서 벌어지는 세상의 모든 놀이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인스타그램
포토갤러리미공개 영상명장면클립메이킹 영상
에이핑크 (Apink) 가수
공식사이트V LIVE트위터페이스북유튜브인스타그램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