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라이프 온 마스 7회 (180630) - 정경호, 박성웅, 고아성, 오대환, 노종현 외

by 리베시6849 2018. 7. 1.
300x250






ST박성웅 인생 캐릭 ㅋㅋㅋ

ST이거 진짜 배우들 인생작임 ㅠㅠ


ST연출이 세련되고 흥미진진 진짜 영화보는듯 꿀잼


EST범인분들 연기너무잘해.........


ST염반장님 이정재+감우성 닮음

ST염반장님 싸이코 연기 진짜 잘하시는듯.......bb


T고아성 라온마에서 다양한 모습 보여줘서 좋다

BEST고아성 위장때문에 색다른 모습하는거 너무 좋다....♥ 넘 예뿨요


BEST하진짜 이 장면 고구마천개먹은듯이 답답했음


Tㅋㅎㅋㅎㅌㅎㅎㅋㅎㅌㅎㅌㅎㅌㅋㅋㅌ갑자기 꽁트로 바껴서 웃겼음 머리삔으로 오늘도 한건하는 윤순경....

EST아 진짜 숨 죽이면서 봤네... 너무 쫄려서 진짜로 심장 아파... 계장님 어떡해..


T이 배우분 연기 너무잘하시는듯... 진심으로느껴질만큼 와닿았어요ㅠㅠㅠㅠㅠ

ST유전무죄무전유죄,,,,,,,,....그래도 계장님 말 틀린거 하나없음


EST계장님 말도 사실 저 자들 말도 일부는 사실..

ST이장면 뭔가 잔인햇음..ㅜ


ST이강헌 역할하신 배우분 이정재 닮았어..옆선 진심 이정재인줄ㅠㅠㅠㅠㅠㅠ연기 잘하신다..

BEST와 대사 다음에 음악나올때 진짜 지렸음... 연기최고ㅠ

T이게 그 유명하디 유명한 "유전무죄 무전유죄" 이구나.. 얼핏 전해들은 그 홀리데이 음악까지 합쳐서.. 이렇게 보니까 난 그동안 잘못 알고 있었는데 이런 사연이었던걸까 생각하게 됩니다. 하.. 연기를 너무 잘하셔서 보는 내가 다ㅠㅠ

근데 맞는 말이다 유전무죄 무전유죄 돈있는 것들은 강간,살인해도 무죄 아님 집행유예 배고파서 음식훔틴 사람은 징역형 돈있는 것들한테 약하고 동없는 사람들에겐 강한 대한민국

T슬빵 목공반장 여기서 뭐하십니까?


ST다들 살아서 다행이지만서도 계장님이 태주 대신 맞으려고 밀치는 거 존멋이다 하 서로 걱정하는 모습 브로맨스 오져따 ㅠㅠ


T그래도 라온마는 코미디 드라마다 이거지... 아후! 라온마!

T어쩐지 노래가 흥겹게 구슬프더라 ㅋㅋㅋㅋ

ST진짜 죽은 줄 ㅠㅠㅠㅋㅎㅋㅎㅋㅎㅌㅎㅋㅋㅋㅋㅌㅌㅋㅋ죽은 줄 알았는데 장모님 신발땜에 벌써 웃어버림

Tㅋㅋㅋㅋㅋㅋ 깨알같이 내가 내려야되는거야? 하며 차 문 본인이 내리는거 너무 웃겨ㅋㅋㅋ 

박성웅 코믹 연기 진짜 찰지네요 정말ㅋ 그그 저분 누구더라아 오대환 씨도ㅋㅋㅋ


T아아악!!!정경호 올 블랙 컬러 대박..이거 실화?

EST라온마 왜 토일만 하냐ㅜㅜㅜㅜㅜ매일해주세요

T예고편 진짜 소름ㄷㄷㄷㄷㄷㄷ



https://tv.naver.com/cjenm.lifeonmars


'라이프 온 마스' 정경호, 母 전화 받고 '혼란'... "호흡기 떼야 한단다"


[종합] '라이프온마스' 전석호, 정말 살인마일까…정경호 '충격'


라이프 온 마스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6.09. ~ 방영중|(토, 일) 오후 10:20알림받기
시청률
4.0%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정효|극본 이대일
소개
꿈인지 현실인지 알 수 없는 1988년, 기억을 찾으려는 2018년...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현장사진공식포스터클립영상스페셜라온마 쌍팔 늬우스
관련정보
원작드라마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