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라이프 온 마스 11회 (180721) - 정경호, 박성웅, 고아성, 오대환, 노종현 외

by 리베시6849 2018. 7. 22.
300x250







BEST아 저 과장놈 나올때마다 띠꺼움;;

ST앞에 구급대원 힘들어서 다리가 후들거리네 ㅋㅋㅋ


ST정경호 피골이 상접했네요.말랐어요.ㅠㅠ촬영 힘든가봐요.잼나게 보고있는 시청자예요.힘내세요

T이건 서울에서 온 전화? 미래에서 온 전화일까? 궁금해


T데이트는 무슨... 아주 열심히 일 만 하는데.. 썸도 아닌데..(이어주세요 쫌.. 뭐 관계에 발전이 없어...)

EST처음에 윤순경이 녹음한거 듣고 반응하는게 너무 놀랐다 좀빈줄 알았잖아ㅋㅋㅋ


T남식이 넋 놨어..ㅠㅠ


ST둘 다 자기 입장이 있으니 대립하는데..그래도 강계장이 한태주 이해해줘서 다행이야ㅜㅜ


EST순경이 다른사람 이름도용한게 제일 소름

T면접만 봐도 경찰이 될수있었다니..


EST시간가는줄모르고봤다 ㅋㅋㅋㅋ


EST꼭 수사물에서 범인은 형사들한테 호의적이야..ㅋㅋㅋㅋ

BEST저 분 학교2013 오정호분 맞죠

야인시대 김두한 어린시절 역도 했음


ST윤순경 살려주실꺼죠? 작가님??ㅠㅠ

EST새침나영 많이 보고 싶어.. 제 말 무슨 뜻인지 알죠?


EST나이 드디어 알았다 5살 연하였구나 그래서 자격지심이..


EST한태주 잘 안웃는데 간간히 윤나영순경에게만 짓는 옅은미소보면 심쿵

ST질척질척 윤순경 ㅋㅋㅋ 궈여워~~~~~♡


EST기록이 어떻게 남지 한태주 경위라고 하고.. 대체 뭔데 이렇게 쫄깃하냐 드라마가...

ST당연히 미래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기록 남아서 당황했네... 도대체 누구지

ST경위라고 하는거보니 2018사람이네

T누구지?!?! 목소리는 상속자들에 김우빈 아빠같은데


EST연기일까 아닐까 긴가민가했는데 역시... 형사 말고 배우해도 되겠어 ㅋㅋㅋㅋㅋㅋ

ST와 나는 이장면보고 아주 대노진노분노했는데ㅋㅋㅋㅋㅋㅋ화낸게억울해졌잖아ㅋㅋㅋㅋ

T용기야 욕해서미안하다ㅋㅋㅋ솔직히 개쌍욕했다


EST이정도면 시청자도 속인거쥬?ㅋ

BESTㅋㅋㅋ당장 형사때려치시고 연기하셔도 무방ㅋㅋㅋ연기겁나잘해ㅋㅋ



ST은근 안아주길 바랐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ㅋㅋㅋㅋㅋㅋㅋ남식이 팩트로 뚜까패네ㅋㅋㅋ 용기 겁나 멕이네ㅋㅋ

BEST어째 오늘 웃긴장면이 없다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ㅋ단체로 웃통까깈ㅋㅋㅋㅋㅋ


EST초반에 써머타임 나온 게 이래서... 개소름

진짜 이 드라마는 한 장면도 그냥 나온게 없네..써머타임이...이렇게 쓰일 줄은 몰랐지..

EST정경출신은 면접만 보면 순경이됐다는게 실화임!? 와


BEST아...섬머타임이 복선이 될 줄이야...

BEST아 진짜 윤순경 제발 살려줘

BEST윤순경 잘못되면 진짜 가만안둬 ㅠㅠ


EST꼭 중요한 타이밍에 정신이 흐릿해져 ㅂㄷㅂㄷ 내가 다 답답해

EST이 드라마는 회마다 엔딩이 다 소름이냐 ㅠㅠ 넘 재밌당

ST정경호 너무 힘들어보인다..몰입하느라 그렇겠지만...홍삼좀 드세요~~~;;


ST죽어야 하는 사람은 이 세상에 없어 이 새끼야

EST와...애기 민석이 대박....와... ㄷㄷㄷ

T윤순경 잘못되면 안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https://tv.naver.com/cjenm.lifeonmars


라이프 온 마스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6.09. ~ 방영중|(토, 일) 오후 10:20알림받기
시청률
3.9%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정효|극본 이대일
소개
꿈인지 현실인지 알 수 없는 1988년, 기억을 찾으려는 2018년...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현장사진공식포스터클립영상스페셜라온마 쌍팔 늬우스
관련정보
원작드라마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