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라이프 온 마스 12회 (180722) - 정경호, 박성웅, 고아성, 오대환, 노종현 외

by 리베시6849 2018. 7. 23.
300x250







ST진짜 라온마가 이렇게 재밌는데 왜안보는사람이많지?ㅠ

T안아줄때 정말 설렛습니다..♡ 드디어 러브라인이 시작된건가요오 ㅜㅜㅜㅜ!!


T진짜 너무 소름끼침...

ST손톱물어뜯는 자세가 너무 똑같아


T진짜 덥나봐... 아이스크림 다 녹아있는 거 봐..ㅋㅋㅋㅋ

EST요즘 아역들은 진짜 연기 잘하는거같이요


ST역시 프로페셔널 윤순경.. 범행 겪고 구출된지 얼마 안 돼서 자꾸 생각나서 힘들텐데도 열일이네ㅠㅠ

ST아무리 경찰이라도 저런 상황에서 어떻게 자기 납치한 사람이랑 저렇게 대치할 수 있지 진짜 존경스러워 윤순경 나영이 최고야




ST아니;;이 드라마는 무슨 뒤로 갈수록 완성도가 높아진대. 존잼

BEST이럴줄 알았어.. 그래도 이세상에 죽을 사람은 없어 이새끼야..


BEST이 노래가 이렇게 무서웠었나...


ST이제 익숙한지 아무렇지 않게 대화해...ㅋㅋ

ST티비랑 대화하는 씬만 나오면 괜히 오싹하고 섬뜩하다ㅋㅋㅋㅋㄱ약간 기묘한 설정이라 신선한듯


BEST역시 도청장치 영수가 괜히 나온 게 아니었어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사소한 거 하나하나가 다 떡밥같아...

T올림픽, 부랑자 청소, 공권력의 남용, 아동학대 등 가슴이 아픈 에피소드였네요. 

이렇게라도 그 시대를 기록하고 후대는 이런 일을 반복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멋진 드라마예요!!

BEST이야.. 라온마 진짜 복선 소름돋는다..


BEST드라마에 연기구멍 하나 없이 주조연 배우들 다 연기를 잘하셔서 드라마가 더 빛이 나네요

ST아씨 그냥 나온 장면이 하나도 없네ㅋㅋㅋㅋㅋㅋㅋ 소름....

EST와 홍경배우님 라이브부터 눈에 띄었는데 라온마에 중요한 복선으로 나오셨네ㅋㅋㅋ 매력ㅋㅋㅋ 

이 와중에 고용숙 진짜 무서워서 소름돋고..그렇게 화장해주는거 진짜..


EST곽정욱 불쌍해 사람죽인건 잘못이지만

EST참 비상식적인 일 많았네 옛날에

ST그것이 알고싶다에서도 나왔던 사건이였네...그 때 역에서 생이별한 형제있었다고 했던 것 같은데..거기 억울하게 끌려간 사람들 많았고 그곳에서 노역생활했다고..

수용소 운영한 인간은 대통령한테 상까지 받았다고 했었는데 레알.헬조선


EST하 저 과장새끼는 머리를 달고난김에 태어난거냐 대가리가있음 생각이란걸 좀 하라고 이 드라마는 다 좋은데 쟤가 문제야 홧병날듯


T도착한지 얼마 안 됐습니다부터 1화랑 똑같아.. 구도도 똑같고 연출 대박 ㅜ

ST1회랑 똑같아서 진짜 미친듯이 소름끼침

EST1회가 진짜 중요한거였구나..다시 정주행해야지..진심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


ST완전 보는 내내 감탄함 정경호 인생작

ST전출 날짜가 태주랑 같은데 설마 같이 과거로 온 건가?? 뭐지 진짜

강계장 차번호도 0223


BEST복수심 다 누르고 총맞고 칼맞아가며 살려둔 놈인데 진짜 김과장 뭐하는 놈이지 진짜 ;;;;;

EST최불암아저씨가 그랬잖아요 그놈이랑 마주했을때 어떤 선택을 할지. 잡고싶은건지 복수를 하고싶은건지... 연출대박

ST흡입기를 또 줬어...

BEST지금까지 봤던 드라마 대부분이 용두사미였는데 이건 갈수록 흥미진진...물론 처음부터 흥미진진이었지만...

그냥 나오는 씬이 하나도 없고 작가님 극을 정말 잘 이끌어가시는듯 인생드라마 등극이다

EST곽정욱 배우분 연기 너무잘하네... 눈빛이소름돋음


BEST아니 저기요 이렇게 소름 돋게 엔딩 내고 예고도 안 주시면 우린 어떡하라고...

ST미친엔딩 보다 더 미치는 사실은 내일 안 한다는것....

T그래서..전화한 사람 누군데 ㅜㅜ

그게 누구냐면요미스터션샤인에서 이병헌한테 정면박치기당해서 똥물뒤집어쓴사람입니다

최진호?상속자들에서 영도 아버지로 나왔던 최동욱 대표?목소리는 진짜 맞는듯요...

T와.. 완전 영화 보는 기분..몰입도 최고


https://tv.naver.com/cjenm.lifeonmars


'라이프온마스' 정경호, 납치 감금된 고아성 구출했다 "미안해"


라이프 온 마스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6.09. ~ 방영중|(토, 일) 오후 10:20알림받기
시청률
3.9%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정효|극본 이대일
소개
꿈인지 현실인지 알 수 없는 1988년, 기억을 찾으려는 2018년...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현장사진공식포스터클립영상스페셜라온마 쌍팔 늬우스
관련정보
원작드라마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