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라이프 온 마스 13회 (180728) - 정경호, 박성웅, 고아성, 오대환, 노종현 외

by 리베시6849 2018. 7. 29.
300x250






EST진심 정경호가 서현아 할때 설렜음❤

BEST결국 현석인 죽은건가?? 한태주는 완전 멀쩡하네;;어린 민석인 이래저래 넘 불쌍하네... ㅠ


ST막내역할 배우님 볼때마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ㅜ연기도 잘하시고@_@

ST으이구 그놈의 모나리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T아 과장 진짜... 애들 파출소로 보내고 공은 지가 다 가져가고... 진짜 별로다






BEST역시 영도아버지였어

ST영도아빠같더라 목소리가ㅋㅋㅋㅋㅋ근데 최진호 배우님 목소리톤 너무좋다..딕션 완벽..ㅠㅜㅠㅠㅠㅠ

BEST외부대신 이세훈 ㅋ


ST아까 좋은데로보내주신다면서 완전 개고생임


T용기가 "조심하세요-"라고 했다... 조심하세요... 용기가...ㅠㅠㅠㅠ





EST아무튼 이 드라마에서 친절한 사람은 다 의심하고 봐야해...

T신선배 좀 세하다했는데.......!!!!!!!!!!!!

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상황에서도 웃기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신선배 딸이랑 뭔가 관련이 있는듯...사진 비춰주는 거 보니까

ST어쩐지..의미없는 장면은 없어ㅠㅠㅠㅠㅠ뭔가 있을거같았다..


ST브로맨스를 넘어선 신혼부부케미...

ST계장님이랑 반장님 (브)로맨스 잘 보고 있슴다~

ST계장님 진짜 존귀ㅋㅋㅋㅋㅋㅋㅋㅋ동철태주 트루라브다




T어쩐지 신형사 집에서 신발 비춰주는 씬이 예사롭지 않더라니


ST다행인 건 내일이 일요일이라는 것입니다 여러분

EST왜 자살한거지? 아니 자살은 맞고? 범인은 맞고? 이 드라마는 확신을 못 하겠네ㅜㅜ

T범인이 아닌거같은데 힘도 없고 떨리는 손으로 사람을 때려죽이기엔 무리...ㅠㅠ


ST와..이번 엔딩도 대박ㅠㅠㅠㅠㅠ그니까 태주한테 현실을 택할지 계장님을 택할지 고르라는거아녀ㅠㅠㅠㅠㅠㅠㅠ

EST코마세상에 있던 정경호가 현실세계랑 소통하려고만 하면 강계장이 깨우더니!강계장이 코마세상에 한태주를 머물게 하는 위험요소!그래서 그 위험요소를 제거하기위해 강켸장이 살인자로 잡혀가는 시나리오가 있게된건가

BEST예고편에서 눈뜬거 보고 소름끼치고 수술은 안과장이 한다할때 소름돋고 오늘 그 신선배가 죽어서 이것도 자살 위장한 타살인가 아 오늘 진짜 의심병환자 모드 제대로네. 모든게 다 의심스러우ㅏ진짜범인 따로 있는거같고 분명 통수치는 인물이 저 셋중에 있을거같고 아아아악

ST오늘도 와..하면서 보다가 와..로 끝났네..


ST태주 웃는거 오랜만인데ㅠㅠㅠㅠ윤순경님 울지마 8_8

EST태주한테 이렇게 좋은 동료들이 생겼는데 이게 다 환영이라니..너무 잔인한거 아닌가요ㅠㅠ 태주도 강력3반도 다 행복하게 해주세요

근데 그 어제 범인이 너무 믿지 말라했으니까 환영이 아닐수도...있지 않을까요!!!


https://tv.naver.com/cjenm.lifeonmars


'라이프 온 마스' 박성웅, 살인 용의자로 체포 "기억이 안 난다"


'라이프 온 마스' 살인범 몰린 박성웅..복고팀 드리운 거대한 그림자


라이프 온 마스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6.09. ~ 방영중 16부작|(토, 일) 오후 10:20알림받기
시청률
3.9%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정효|극본 이대일
소개
꿈인지 현실인지 알 수 없는 1988년, 기억을 찾으려는 2018년...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현장사진공식포스터클립영상스페셜라온마 쌍팔 늬우스
관련정보
원작드라마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