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라이프 온 마스 14회 (180729) - 정경호, 박성웅, 고아성, 오대환, 노종현 외

by 리베시6849 2018. 7. 30.
300x250





ST어쩐지 저 과장새끼 별로였어ㅡㅡ


ST울지 마세요 윤순경 ㅠㅠ 나도 덩달아 맴찢...

EST아니 조폭들이 막 형사고 경찰이고 여순경이고 할거없이 패는건가요ㄷㄷ 그앞에서 망상이라고 깨어나라고 하면 나라도 2018년에 돌아가는것보다 뛰쳐나가서 도와주겠소ㅜㅜ 오늘 진짜 스토리 오졌다ㄷㄷ 곽정우 신스틸러였는데 어느새 잊혀짐ㅠㅠ 스토리 끊는거 막장드라마급ㄷㄷㄷ..


ST아니 계장님 심정도 이해는 되는데 이럴 때마다 정말... 답답하고...

BEST용기 이제 반장님 말도 잘 듣고 예의 바르고.. ㅋㅋㅋㅋ 동태 위협하는 용태 케미


BEST아니 동태 대놓고 밀어주기 있기?

BEST한 칸에 한 명씩 들어가도 되는데 굳이 거기 같이 들어간 이유 뭐지요?

ESTㅋㅋㅋㅋㅋㅋㅋ거기 둘이 들어가기도 힘들었겠다


ST어째 보면 볼수록 궁금하고 찝찝하고...


Tㅠㅠㅜㅠㅜㅜ윤순경님 키 크신거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 잔망잔망

BEST누가봐도 너무 큰데??ㅋㅋㅋㅋㅋ역시 라온마는 코미디ㅋㅋㅋ


BEST반장님 과학 수사 최고야 늘 짜릿해

ST오우ㅠㅠㅠㅜㅜㄴ약간 셜록같아...!!!


BEST볼때마다 느꼈는데 막내분 사투리 진짜 자연스러우신듯..!!!!



T가스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아니 여기서 웃길 생각을 하다니ㅠㅠㅠㅠ

막내형사 분 그와중에 도와주ㅋㅋㅋㅋㅋㅋㅋ


ST아 3반 케미 너무 좋다고 ㅠㅠㅠ 김치 한명 한명 뜯어주시는 거 왜 이리 아련하냐고

ST아 진짜 반장님 웃는 거 너무 귀하고 예쁘고... 처음에 여기 왔을 땐 한 번도 안 웃었는데 ㅠㅠ


ST이렇게 다같이 옹기종기 모여서 수사하는 게 제일 훈훈해...


BEST진짜 미친사람 같아 표정 싹 변하고 수술이라니요? 할 때 소름 ;;;;;;

ST살인범이 믿지말라고했는데...그게 또 살인범 말이니까 믿기도 그렇고..근데 믿기 싫고 아 뭐지 우씨 나도 혼란스러워


EST아니 그래서 뭔데 아니 저 과장놈 지가 환영이랬다 아니랬다 환영이랬다 뭐 어쩌라는겨!!!!!!!!!!!

EST아니 왜 자꾸 헷갈리게 만드는 거야 그래서 꿈이라는 거야 아니라는 거야

ST정경호씨 정말 연기 잘하네요~


ST안 미친게 용하다 태주야ㅜㅜ

BEST제발 태주 행복하게 해줘...태주랑 3반식구들 그만 괴롭혀ㅠㅠㅠㅠㅠㅠㅠㅠ태주야

ST이런 연출 볼 때마다 나도 덩달아 어지러운 느낌...


ST태주가 현실과 꿈속에서 혼동할때마다 '지금'이 현실이란걸 자각하게 해주는 윤순경의 정체가 뭘까..

EST우리도 진짜 모르겠어요 뭔가 현실이고 뭔가 꿈이 아닌지

EST윤순경은 천사야 정말... 사랑해요 윤순경 ㅠㅠ

ST늘 괜찮다고 하면서 사건만 파헤치던 태주가 아프다고 ㅠㅠㅠㅠㅠ

BEST윤순경님 너무 맘이 따뜻해ㅠㅠㅠㅠㅜㅜㅜ이 장면가지고 별별 이상한것들이 이상한말 하든데..ㅋ 진짜 에효

ST와... 라온마 왜 이제 봤을까ㅠㅠ 고아성 팬 됐다 정말 매력이쓰ㅠ 윤순경 최고


EST내가 최근에 본 드라마 중 최고라고 자부한다 진짜 꿀잼

ST안과장 진짜... 태주 데려가려고 다 꾸민거였어?

ST안과장...진짜 소름이다


ST이거 딱 1화때 차에 치이던 그장면이잖아... 라디오에서 라이프온마스 노래 나오고...

진짜 갸소름 돋았다.......작가피디 미쳐떠 ㅠㅠㅠㅠㅠ

EST1화랑 너무 비슷해서 차에 치이는 거 아닌가 했는데 역시..ㅠㅠ 이 드라마는 숨죽이고 보게 돼..

ST여기서 현실로 돌아가는지 알았다


ST내가 지금 보는게 정말 뭔지 모르겠다

EST안과장은 태주를 현실로 데려가기위해 방해가 되고있는 형사3반 형사들을 다 제거하고 있네..근데 태주한텐 소중한 동료들이잖아. 태주 좀 행복하게 해주라

EST아니 너무하잖아 저렇게 윤순경까지 맞고 있는데... 나 같아도 망상이고 뭐고 저기로 뛰어갔겠다

ST진짜 결말 어떻게 되는거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빨리 보고싶은데 안끝났으면 좋겠어여 ㅠㅠㅠㅜㅜㅜㅜ


ST3반 택한 태주 ㅠㅠㅠㅠ 여기서 공사장 불 꺼지고 식구들한테 달려가는 연출 지렸음

EST수술을 시작하니 3반형사들이 다치게되는..ㅠㅠ 현실로 돌아가든 1988에 남든 태주 좀 행복하게 해주세여...

ST계장님이랑 형사님들은 한태주가 못 깨어나게 막으려는 저승사자 같은 역할이고 안과장은 한태주 수술해서 깨어나게 하려는 역할이구나... 소름...

맞는거같은데 아니었으면 좋겠어요ㅠㅠㅜㅜㅜ

EST현실과 꿈 또는 망상 그 경계의 연출에 지려버렸다

ST나 같아도 저기로 뛰어간다 이제 동료들의 소중함을 알았는데 어떻게 안 감 태주 선택 이해함


https://tv.naver.com/cjenm.lifeonmars


'라이프 온 마스' 최진호 정체 밝혀졌다…박성웅에 누명 씌운 진범


라이프온마스’ 박성웅 믿은 정경호, 병실에서 깨어났다 [종합]


라이프 온 마스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6.09. ~ 방영중 16부작|(토, 일) 오후 10:20알림받기
시청률
4.7%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정효|극본 이대일
소개
꿈인지 현실인지 알 수 없는 1988년, 기억을 찾으려는 2018년...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현장사진공식포스터클립영상스페셜라온마 쌍팔 늬우스
관련정보
원작드라마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