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금토드라마 스크린캡쳐]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2회 (180728) - 임수향, 차은우, 조우리, 곽동연, 김지민, 도희, 오희준, 서지헤 외 외

by 리베시6849 2018. 7. 29.
300x250







T근데 아역도 개잘생김 ....

EST차은우랑 서강준 반반 섞인듯


ST얼굴뭐야 진짜......이 세계 사람 맞아?

EST은우의 호- 한 번에 모든 병이 완치됐습니다. 차은우 믿으세요


BEST아빠 입장은 알겠지만 딸은 외모때문에 자살까지 생각했는데 이해해주셔야죠ㅠㅠ

BEST아빠 마음 정말 이해가고 미래도 너무 이해간다 ..ㅜㅠ 자기가 준 얼굴인데 그 얼굴을 못 알아볼 정도로 바꾼다는게 아빠 입장에서는 너무 속상하실 것 ㅠㅠ 진짜 이 내용은 사회 외모지상주의의 현주소를 잘 꼬집었다 생각함 ㅠㅜ


ST진짜 연기 개잘한다...진짜 원작선배랑 똑같아서 짜증남

ST아 진짜...그놈에 오빠랑 오빠랑 진짜 주둥이 후려치고 싶네


ST짜증나는 둘이 사귀면 천생연분이겠다~

EST아니 알고봐서 더 빡치는 그기분

BEST하 ... 이것도 시작에 불과합니다.

준비땅! 하고있는겁니다 여러분 ㅎㅎ

T이건 연기다...실화가 아니다...배우는 잘못이없다...

EST웹툰 보면 이날 미래 크롭티에 완전 패피처럼 예쁘게 입었는데 드라마에선 너무 옷이 평범ㅠㅠ


T괜찮냐? 하는데 다정하면서도 츤츤거리게 대사 잘해서 설레고 얼굴보고 심장폭행당 함..♥

ST아 매너손 봐 ㅠㅠㅠ진짜 개설렌다

매너손...손힘줄..눈부신 얼굴..완벽한 당신

T말도 안되게 잘생겨서 지금 내가 보는게 현실인지 cg인지 분간도 안가고요 최고네요 앞으로 이런 장면 많이 부탁 PLZ

T미래 순간 설랫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설랠 수가 없지


T나같아도 ..^-^

ST우리라고 했다..같은 느낌 ㅋㅋ


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애들 현실에도 있다는게 가장 소름

ST;; 웹툰 다 봐서 아는데 뒤에서 욕하고 앞에서 착한척함 개극혐임

안 봐도 알겠음 ㅋㅋㅋㅋ

ST개인적으로 수아역 잘 어울리는데 오늘 보고 확실히 느낌

T현수아 역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하얗고 여리여리하고 말투도 그렇고 현실에서 인기 많을 스타일


ST곽동연도 잘생김

ST곽동연이 선생님으로 나올줄은 몰랏는데 ..

ST진짜 꼭 저런 여시같은얘 있음 .... ㅡㅡ 아우 얄미움 ㅋㅋㅋ 지가 하지.....


ST역시 경석이하면 철벽이지....좋아 경석아

ST뭐야 키가 자판기야

ST어 니가 사먹어 니네 안어울려

EST회색 아기 고양이, 까칠한 모습도 마냥 좋군. 수아 쟤는 분위기 못 읽나? 저 상황을 어떻게 호의로 받아들이고 고맙다는 거지? 참....

ST쩝..진짜 잘생겼다 내 심장 다 가져가 은우야 ㅠㅠ


ST하 장면장면 마다 그냥 차은우가 너무 잘생겨서 놀랍다.....

ST향수 설정 그대로 살려줘서 좋아용

T근데 진짜 얼굴천재 맞는듯 잘생겼다 정말


BEST경석이가 형이 착하다니까 웃는거 봐ㅠㅠ 심쿵 ㅠㅠㅠㅠ

BEST네 또 잘생겼네요

BEST감독님피셜 경석이와 미래 주위에 친구나 가족 이야기가 추가된건 웹툰 상에서 혼잣말이나 혼자만의 고민으로 표현되는 장면들을 쓰리디로 구현하기 힘들기때문에 그런 고민들을 함께 나눠줄 친구들이 추가된거래요!


EST캬 역시나 또 잘생겼구요

ST진짜 수신료를 내는 가치가 톡톡히 느껴지는 드라마다

ST아 멋있어 ㅠㅠ줘바 할때 너무 설레잖아 ....

ST꺅 도경석 철벽+멋짐


ST재밌냐 ? 이말이 진짜 개멋있다

아..누가 저 화학과 개새나리 주둥이좀...

ST끄아앙 수아 정말 연기인거알지만 딱밤 콩 해주고싶네^^★

ST나왔다 레전드

BEST경석이 빼고 진짜 답답하다...

ST1인 1차경석 보급이 시급합니다 진짜로…

ST차은우를 찬양하라 매회마다 멋쁨폭발이다..심멋오늘 누울자리는 여기다 잠 다잤다 ㅠㅠㅠ


ST미래가 강남에 널리고 널렸으면 선배 너는요 집밖으로 나가면 널렸어요^^

닉값ㅋㅋㅋㅋㅋㅋ

ST진짜 화나는 게 자기돈주고 성형하겠다는데 그게 왜 남눈엔 눈꼴시린지 모르겠다

EST선배새끼 지얼굴은 생각도안하고

ST아오 저 선배 너무 짜증나 연기 잘해서 더 짜증남

ㅋㅋㅋㅋㅋ근데 캐릭터가..얼굴로 까이고 있어서 실제 배우분 상처받을까봐 걱정되네욬ㅋㅋㅋㅋ

ㅇㅈ 치인트때만해도 과아싸 그때 찌질한연기개잘했는데


ST 여우를 남자가 알아봨ㅋㅋㅋㅋ

ST화장실 발차기 씬 기다렸는데.. 일주일 어떻게 기다리죠

ST연기볼세도없이 얼굴보다 끝나버리는 드라마..첨이야

T차은우 존나멋져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진짜 저래요? 선배라는 이유로 막 집합시키고 지 맘대로 여자만 다 나가고 누구는 빼고 이러고여자도 아닌 것도 남자선배가 여후배 화장실에서 혼내는데 아무도 안말리나요?ㅠㅠㅠㅠㅠ

저희 학교는 안그래요!

요즘 저러면 잡혀가요~


https://tv.naver.com/jtbc.beauty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차은우, 임수향에 츤데레 흑기사 변신 ‘두근두근’


[종합]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 오희준 막말에 상처받았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조우리, 청순블리의 ‘앙큼 여우’ 두 얼굴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정혜린, 새침+도도한 매력 풍기며 '러블리 밉상'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07.27. ~ 방영중|(금, 토) 오후 11:00
시청률
3.3%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최성범|극본 최수영
소개
어릴 적부터 '못생김'으로 놀림을 받았고, 그래서 성형수술로...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기대평 남기기포토갤러리메이킹 영상
관련정보
원작만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