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라이프 3회 (180730) - 이동욱, 조승우, 원진아, 이규형, 이재명, 문소리, 문성근 외

by 리베시6849 2018. 7. 31.
300x250





BEST크~창크나이트 아우라 대박이네요ㅜ


ST태인호님일거라 예상은 했지만 생각보다 빨리 밝혀져서 놀랍다 .. 먹깨비는 시작에 불과한거죠 그쳐 작가님..

T이분 정체가 이렇게 빠르게 밝혀졌다는건 더 큰 함정과 반전이 여럿 있겠죠...?


T조승우 연기 봐라 ㄷㄷ

EST눈빛만으로 화면을 장악하는 조승우 당신은 대체...ㄷㄷ

EST전화로 이원생중계를 할 줄이야. 소름....


EST말하기 입아프지만 조승우 연기 진짜ㅜㅜ 같은 시대에 사는거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ST구승효 웃을때 소름..

ST힘없는 역할이라 그나마 저 연기에 대항할 수 있죠! 이동욱도 잘하는데 왜 다들

솔직히 잘생긴거랑 잘하는거랑은 구별하자ㅎ


ST앞에서 낙산 안간다고 했을 때 생각을 바꿨나 했더니 자르는거였어ㅋㅋ 진심 대박ㅋㅋㅋㅋㅋ

T구승효 답답해하는 표정 팀장이랑 케미 쩔다

STㅋㅋㅋㅋㅋㅋㅋ무슨조각ㅋㅋㅋㅋ

BEST도깨비 은탁이 이모 보다가 이렇게 보니까 첨에 놀랐는데(나쁜의미 아니에요ㅜ)귀여우시다ㅠㅠ


T유재명님 피곤하신거 너무 안쓰럽다ㅠㅠ 많이 주무세요ㅠㅠ


T뭐지? 이 아들인 듯 아들 아닌 아들 같은 대화는?

아들은 아닌 것 같죠?!아빠 사고로 돌아가신거 아니에요?? 그 사고로 동생 다리 다치고


BEST이동욱 독백할 때 연출 늘 좋다. 그리고 목소리가 좋아서 독백이 감미롭게 들림.

ST자기보고 하라 했는데 후임한테 미션을 주겠다니 ㅋㅋㅋㅋ 하이퍼 리얼이다ㅋㅋㅋㅋㅋㅋ

ST이창준(유재명)이랑 황시목 (조승우) 위치가 바뀐 모습 보니까 묘하네ㅋㅋ

BEST현실로 보니까 더 후지네 할때 표정 변화 ㄷㄷ

BEST구승효 미쳐요ㅠㅠㅠ 연기력땜에 제 목이 날라갈듯ㄷㄷ


EST문앞에 있을때 강아진줄

EST호흡 너무 좋고 자연스러운데도 뭔가 짠한게 짝사랑의 느낌이..

ST진짜 이규형은 천상 배우다.. 슬빵이랑 너무 달라 근데 둘다 너무 연기를 잘해ㅠㅠㅠㅠ

ST노을이 데려다 줄 때 진우가 속으로 선우를 어린애 취급하지 말라고 하는 것도 짠함.. ㅠㅠ

EST웃을 때 너무 예쁘시다....

ST찌찌뽕 할 때 너무 즐거워보임ㅋㅋㅋㅋㅋㅋ근데 해롱이 여자분 짝..사랑?하나


BEST아 저 때 아빠를 잃고 동생은 다친거구나.. 평생 트라우마 ㅜㅠ

ST아이쿠.... 이런 사연이 있는 줄 몰랐네여... 동생 다리를 볼때마다 생각날 트라우마같아..

ST살짝 반전 진우때문에 사고났나 했는데, 동생이 졸라나갔는데 아버지 돌아가시고 동생 장애ㅜㅜ


BEST아니..오늘 엔딩 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브금 깔려서 놀랐네 그나저나 구사장님 넉살 최고...

ST오늘 벚꽃엔딩에 무슨개 인지 알려면 내일까지 기다려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

EST갑분멜 (갑자기 분위기 멜로)

T지 부모 환경이나 살리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구승효 비윤리적이긴 한데 여러모로 능력 쩌는 것 같음. 사람 다루는 것도 비상함.

EST조승우 너무 좋다ㅠㅠ 그리고 이수연작가님 캐릭터는 입체적이어서 좋음.

T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 갑자기 넘 훈훈해서 놀랬잖아여 조승우 살인미소 무엇.....ㅠ


ST마지막 엔딩 때문에 오늘 내용 다 까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 상조 광고 ㅋㅋ

BEST이게 뭡니까 병원에서는 싸가지바가지고ㅋㅋㅋㅋㅋ밖에만 나가면 귀여워지네,,,

BEST갑자기 분홍빗 엔딩 무엇

T노래가 더 당황스러움;

노래는 좋은데 왜 굳이 여기에 쓰였냐는 거지

T맨 마지막 보험사 광고 같아 ㅋㅋㅋㅋ

BESTㅋㅋㅋ엔딩 갑자기 멜로인줄 ㅋㅋㅋㅋㅋ

BEST일어나셨어요 아버님 ☜ 이거 약간 조새댁 느낌

T아니 나쁜 짓 해놓고는 해맑게 웃으니 ㅋㅋㅋ 짜증난 감정 확 사라지네ㅋㅋㅋ 역시 착쁜놈 구승효

ST조승우 눈빛만 보면 멜로 드라마


ST근데 승효는 맞는 말만 해

T와 진짜 조승우 대사 귀에다가 꽂아주네.... 다들 연기 대박 오져버림ㄷㄷ

BEST이 드라마에서 결국 악역은 없고 서로 다른 이상향, 이념때문에 생긴 갈등을 입체적으로 다룬 거 같음. 부원장은 초반에는 악역같지만, 결국엔 악역이 아닐 듯.


https://tv.naver.com/jtbc.life


라이프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07.23. ~ 방영중|(월, 화) 오후 11:00
시청률
4.6%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홍종찬임현욱|극본 이수연
소개
우리 몸 속에서 일어나는 격렬한 항원항체 반응처럼, 지키려는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 소감포토 갤러리메이킹 영상명장면클립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