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 tv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아는 와이프 1회 (180801) - 지성, 한지만, 장승조, 강한나, 박희본, 오의식 외

by 리베시6849 2018. 8. 2.
300x250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그린 드라마


내용
결혼 5년 차 평범한 은행원 주혁. 고객에게 치이고, 상사에게 까이고, 와이프에게 눌리고.. 그에겐 매일이 서바이벌이고 전쟁이다. 히스테릭함을 넘어 급기야 폭력까지 쓰기 시작한 와이프 우진. 이젠 그녀가 두렵기만 한 주혁 앞에, 어느 날 우연히 첫사랑 혜원이 나타나는데...내용더보기

BEST첫화부터 꿀잼ㅋㅋㅋ~현실부부ㅎㅎ

ST진짜 현실부부같음 ㅋㅋㅋ 케미짱인듯!
T아침부터 복작복작~그 와중에 차주혁 잘 달렼ㅋㅋㅋㄲ
ST한지민 약손명가 직원이라니ㅎㅎㅎ쌩얼도 예쁘네

BEST여기 김비서 관리자분이랑 같은분이신가요? ㅋㅋㅋㅋㅋ

ST하아...진짜저상황ㅜㅜㅜㅜㅜㅠ눈물이날라근다
BESTㅋㅋㅋㅋ빡침이 여기까지 느껴진다ㅋㅋㅋㅋㅋ

ST진짜 일하면서 애들 어떻게 키우나요?ㅜㅜㅜㅜ
ST엔 연기 자연스럽게 잘하네!ㅋㅋㅋㅋㅋ터널에서도 꽤 잘하더니!
ST나름대로 죽다살아났는데 넘 불쌍하게 묘사되네요ㅠㅠ 둘다 넘 슬프고 고달프다

ST남편한테 미안하네ㅠ 내 얼굴은 한지민이 아닌데ㅠ 하는짓은 한지민 이상이네 ㅜ
BEST제목 무엇 ㅋㅋㅋㅋㅋㅋㅋ 김비서 관리자님일 수도
EST한지민은 분노 연기까지 마스터
ST우리집 풍경이 생중계되는 것 같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feat.꽃게) ㅋㅋㅋ

BEST한지민 생활연기 쩔어 ㅋㅋㅋㅋㅋㅋ
ST요나가 뛰어오는줄
댓글보고 뿜긴첨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주혁 뛰는거 ㅋㅋㅋㅋ 너무 귀여웤ㅋㅋ
T샹욕이 넘나 찰지당 ㅎㅎㅎ 예쁜 사람이 망가진 연기를 하니까 더 사랑스러움
ST달려오는거 댕댕이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아니 한지민은 저런데도 예뿌냐....ㅠㅠㅠㅠㅠ언니 너무 예뻐요ㅠㅠ

EST능력자 김환ㅠㅠㅠㅠㅠ 징짜 귀여워 흑흑 연기도 잘하구 차학연 최고♥♥♥♥♥
EST사고치는 신입 진짜 뭘 믿고 저래ㅋㅋ 싶었는데 강남에 건물 두채 금수저여;;ㅋㅋㅋ 속터지긴한데 연기 잘한다ㅋㅋ
ST엔 연기 잘해서 놀랐~bb

EST유부남한테 저런얘기 하는건 쫌...아니자나
EST아니 지금와서 저 얘기 꺼내는건 무슨 심보지.....악의가 없었다 해도 결혼한 사람한테 저건 좀 아닌 듯.....
BEST근데 강한나 예뻐서 놀랐다...존예

EST실제루 음대에 저런 여자 업슴미다...
T강하나 개여신인데??
런닝맨에 나오는 강한나?

ST갓지민 교복미모 실화? 진짜 고등학생 같음 ㅋㅋㅋㅋㅋㅋ
EST한지민 고등학생이세요...? 미모 무슨 일
ST한지민 대단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 저상황에서 솔직히 저렇게 말하기 쉽지않은데.

EST와 한지민 미모 방부제 썰..... 진짜 미모 실화냐...
EST한지민 고등학생 역할 너무 잘 어울리고 귀여워요 ㅠㅠㅠ
BEST급식체에 돌직구엨ㅋㅋㅋㅋㅋㅋㅋ 고딩 우진이 완전 졸귀다!ㅋㅋ
T와 미모가... 애교도 너무 귀여웤ㅋㅋ
ST아 한지민 너무 예쁘다 연기도 잘하는데 풋풋한데ㅠ

BEST우리에겐 이제 수목에 볼 드라마가 생겻다ㅏㅏㅏㅏ
EST아니진짴ㅋㅋㅋㅋㅋ 한지민 생활연기 쩐닻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성도 찌질한연기 잘어울려... ㅋㅋㅋㅋㅋ
ST고백부부 남자편인가?.....ㅋ
T아 진짜 개불쌍해 ㅠㅠㅠㅠㅠ근데 피고인때부터 느낀건데 우는연기 슬픈거 아는데도 귀여우면서 웃김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내 빵 내놔 할 때 개웃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고백부부는 부부 둘 다 과거로 가서 진행되는 스토리고 아는 와이프는 과거를 바꾸고 난 후의 현재가 중심입니다
ST잼써 잼써ㅠㅠㅠㅠㅠㅠ볼 드라마가 생겼다~~~~
ST재밌다ㅎㅎ 고백부부와 비슷하지만 다르다하셨으니 기대됩니다~~

T뭐지 분명 예고편 없었는데 이런 드라마는 처음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본방에서 왜 예고 안해줬어ㅠㅠㅠ완전 재밌음ㅠㅠ

https://tv.naver.com/cjenm.tvNfamiliarwife

[종합] 첫방 '아는와이프' 지성, 한지민과 이혼 결심→2006년 시간이동

아는 와이프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8.01. ~ 방영중|(수, 목) 오후 09:30
제작진
연출 이상엽|극본 양희승
소개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대표 이미지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