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5회, 6회 (180730) - 신혜선, 양세종, 안효섭, 예지원, 조현섭, 이도현, 정유진 외

by 리베시6849 2018. 7. 31.
300x250






ST아우 서브병 돌겠네 ㅜㅜㅜㅜ

T이 분도 진짜 서리 위해서 의사까지 됬는데..어떻게 결말이 될지 대충은 아니까 벌써부터 안쓰럽고 짠함...ㅠㅠ


ST서리랑 덕구 조합은 쵝오야 진짜ㅜㅜㅜㅜㅜㅜㅜ

EST꺄악 셋이 케미❤️❤️



BEST안효섭 이번 캐릭터 잘골랐다 대박임

ST안효섭 너무 귀엽드아 ㅠ


ST관리자 김비서 관리자님 스카웃트가 시급하다 ,,,,,

ST서리가 몸은 30살이어도 생각과 행동은 17살이라 그런데 우진이가 그걸 모르니까 우진이 입장에서는 답답하고 짜증날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ST빨리 그 애인거 알아야지ㅠㅠ 이와중에 연기 너무 잘해

ST아 둘다 연기 최고다 ㅠㅜㅠㅠ 한시간 훌쩍.........


ST토끼라고 하는거 진짜 너무 귀엽다고 ㅠㅠㅠㅠㅠㅠㅠ

T내가 애기여도 저렇게 알려주는 쌤은 좋아할 듯

T아 그래서 1화에서 달 볼때 토끼모양으로 본거구나


EST이 장면 슬펐음 ... ㅠ 솔직히 열일곱에서 서른으로 깨어나는게 감정으로 느낄 수 없었는데 이 장면으로 조금이나마 느껴졌어요ㅠㅠ

ST서리 심정 서리 아니면 누가 이해해,,,,,,

ST와 드레스입은거 진짜 와.. 진짜 예쁘다 진짜


ST정신연령이 같아서 둘이 척척 맞나봄ㅋㄱㄱㅋㄱㄱㄱㄱㄱ

T둘다 키는 겁나 큰데 하는 짓은 세상 맑음ㅋㅋㅋㅋㅋ


ST사실 정말 바보같고 착한 삼촌임

BEST저런 친구들 있으면 개재밌겠ㄷㅏ캌캬ㅑㅋㅌㅋㅋㅌㅌㅌㅋㅎㅋㅌㅋㅌㅎㅌㅋㅎ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저정도면 보살임 나같으면 빡쳐서 미니우산으로 안면강타한다


ST예지원 배우님 대역 안 쓰고 수타 직접 배우셨다던데 대박적..

EST덕구 연말에 상하나 챙겨주세요 표정연기 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ㅋㄱㄱㅋㅋ 진짜 좋아하네 17같아ㅋㄱㅋㅋㅋ 귀여미


EST저 아저씨 착해서 꽁짜로 고쳐줬음 좋겠다...

ST저 아저씨 그냥 나오신 것은 아닐텐데..13년 전에 서리 기억하고 계신걸까..?뭔가 있는 것 같은데..


EST갑분싸.. ㅋㅋㄱㄱㄱㅋㄱㄱㄱㄱㄱ양세종 이번영상에서 더 잘생겼네..

EST양세종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 연기 잘한다


ST우는거 진짜 열일곱 같다ㅠㅠㅋㅋㅋㅋ연기 너무 잘해ㅠ♡

EST오글거릴줄 알았는데 정말 10대소녀처럼 연기잘한다 ㅋㅋㅋㅋ

EST서리 연기 진짜 잘함❤️슬프면서도 웃긴장면


EST양세종 되게 울리고 싶게 생겼다ㅜㅜㅜㅡ아니 분명 트라우만데 사람이 왜캐 잘생겼냐 그와중에 반존대 개설레ㅜㅜㅜㅜㅜ

BEST기다렸습니다 관리자님 저 눈빛 좀 보세요...치임...

EST양세종의 눈빛은 사랑의온도부터 대단햇찌

ST양세종 눈빛에 ㅈㄴ 치인다 .....


ST아진짜❤️❤️❤️우진서리 케미

EST마지막 장면 벌써 설레는데...진짜 내일 왜 안오냐 눈치없냐

EST마지막 장면으로 또 하루를 기다립니다


https://tv.naver.com/sbs.30but17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8199492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07.23. ~ 방영중|(월, 화) 오후 10:00
시청률
8.2%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조수원|극본 조성희
소개
열일곱에 코마에 빠져 서른이 돼 깨어난 '멘탈 피지컬 부조화...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메이킹 영상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