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수목드라 스크린캡쳐] 친애하는 판사님께 7회, 8회 (180802) - 윤시윤, 이유영, 박병은, 권나라, 성동일, 배누리 외

by 리베시6849 2018. 8. 3.
300x250






ST티비보고 진짜 빡쳤음 성범죄자새끼들 싹다 거세해야함

BEST이게 성폭행 피해자들 현실... 현실반영 쩔어서 더 마음 아프다 내가 다 답답하구 억울하고 눈물남ㅜㅜ

ST저 남자 연기 너무 리얼하게 잘해서 재수없네...법원가서한대 치고싶다진짜 ㅠㅠ



BEST윤시윤 스타일 존잘 존멋이네,,츤데레 강호 세상 멋져부러~~

EST5000만원으로 어떻게 제일비싼 변호사를 사... ㅋㅋㅋ순수하고 귀여운 강호ㅋㅋ


T이유영 완전 매력 쩌네 ㅋㅋㅋㅋ 졸귀 ㅠㅠ

ST이 드라마덕분에 이유영이라는 배우를 더 알게됨 ㅎㅎㅎ 진짜 팬입니다!!!

EST이유영 배우 전작에서의 밝은 모습 좋았더랬는데,,,오늘 진짜 졸귀네요,,,강호 맘도 곧 무장해제 시킬듯요,,,^^



ST은근 무섭다....ㄷㄷ

EST박병은 로펌 등장하는 시점에서 이미 눈치챘다ㅋ

T여자연기넘잘한다 소름


T양아치 동생은 그렇게 쉽게 죽지 않지 ㅋㅋ

T와 저 술집 사장님 포스 대박...잠깐잠깐 나오시는데 매력이


T얼떨결에 강호 첫키스ㅋㅋㅋㅋㅋㅋㅋ

EST나라 진짜 이쁘다 눈큰거봐


T진짜 연기 잘함...ㅋㅋㅋ온도 차



T엄마 연기도 대박이었음..수호가 아니라 강호라는 걸 눈치챈 그 표정연기가 크으...그리고 윤시윤의 그 서러운 눈물연기가 압권

ST니형어딧어 소름 ㄷ ㄷ ㄷ

EST진짜 눈물나ㅠㅠㅠ윤시윤 연기 대박이었다 오늘의 명장면

T윤시윤은 진짜 서러운 동생 같았다 어떻게 저렇게 두 사람을 다르게 연기할까시청률더잘나와서 동구 최우수상 가즈아~!!!!



BEST와 이때 진짜 놀람 ..

EST한심하네생각하다가 와.....소름

EST관계 여부는 판사가 판단합니다 할때 ㄹㅇ 개사이다ㅠㅠ

ST방심하게 하고 정곡 찌르기~ 강호다운 공략이다ㅋㅋㅋㅋㅋㅋ멋져


ST크으 사이다! 항상 한 회마다 이런 통쾌한 장면이 있어서 재밌다

ST앞으로도 저 검사 물먹여주세요오오

ST윤시윤 핵 사이다 ㅋㅋㅋㅋ


BEST실례지만 지금 썸 타는거 맞나여...?!

ST강호 소은 케미 너무 좋은데 ㅋㅋㅋㅋ 다음주까지 언제 기다리냐 ㅠㅠ

EST생각보다 너무 위험하고 신박한 무기여서 더 쫄깃했음ㅋㅋㅋㅋ..저게 뭐지..?


https://tv.naver.com/sbs.yourhonor


친애하는 판사님께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07.25. ~ 방영중|(수, 목) 오후 10:00
시청률
7.1%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부성철|극본 천성일
소개
전과 5범 한강호, ‘친애하는 판사님’ 되다! 실종된 형을 대...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포스터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메이킹 영상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