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아는 와이프 2회 (180802)- 지성, 한지민, 장승조, 강한나, 박희본, 오의식 외

by 리베시6849 2018. 8. 3.
300x250






BEST꿈은 확실히 아니고 과거 현재 왔다갔다 하는건가?

EST어제 엔딩은 완전 고백부부 느낌났었는데 오늘보면흠...근데 지성 귀여움 앙탈부릴때ㅎㅎㅎㅎㅎ


ST과거에서 현재를 바꿔나갈 수 있는 그런 스토리인건가?!!

BEST과거로 갔을때 오토바이에 박아서 생긴 상처인가?..




EST에효..한마디 받아치고싶은 마음이야 굴뚝같겠지만 클레임생기면 더 큰 문제가 생기니까 참는거죠..ㅠㅠ

BEST비위 맞춰야 하니 존심 내려놔야돼



BEST헝ㅠ 우진이캐릭터 너무 힘들게 만드시네요ㅠㅠ 두아이 맞벌이 독박육아에 하나계신 엄마까지 치매시면 진짜 어떻게 살아요ㅠㅠ

EST한지민 공주역할만 하는쥴알았는데이런 생활연기도 잘하네

ST육아에 치이고 일에 치이고..엄마까지ㅠㅠ




BEST왜이리 요나가 보이지 자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철좀 들어야 할듯ㅠㅠ 우진이 육아에 지쳤는데 육아 좀 도와라

EST환장할환이래ㅋㅋㅋㅋ



T정말 결혼은 해야할까 말아야할까 생각이 드는 드라마다ㅠ 해도후회 안해도후회

ST둘다 짠해서 마음이 아프다...ㅠㅠㅠ

T제목ㅋㅋㅋ 누가우리집에 cctv달아놨냐~아 대공감이요~~


EST진짜 둘다이해돼ㅠ 싸움말고 대화가 필요해ㅠㅠㅠ

ST진짜 현실 부부 싸움 보는 것 같았음....게임기잃고 팀장잃고 아내까지 비상금 몇년모아 산 기계 저렇게 하니까 속터지는 마음도 이해가고..ㅠㅠ 엄마 요양비, 살림, 직장, 양육스트레스받는데 게임기까지 발견한 속터지는 마음도 이해감..ㅠㅠ

ST일단 둘다 연기 오졌다 레알 현실 연기 왜이래 잘해 갓지성 갓지민 ㄷㄷ

EST부부 둘다 이해는 하는데 와이프 육아도 도와줘


EST헐 손목에 상처만 생긴줄 알았더니 돌아가신분이 살아계셔;;;나비효과가 어마어마한데..

ST과거에 있었던일이 조금씩 변화가 생길수록 현재에도 변화가 생기는듯 ㅇㅇ 지성이 과거와 현재를 바꾸네


BEST와 ㅋㅋㅋㅋ 뭐지 와이프가 바뀌다니

EST오토바이 슥 피하는거 귀여웤ㅋㅋㅋ

ST과거로 돌아가면 현재가 조금씩 바뀌나보다..... 재밌다... 재밌어..........


EST와 이런식이면 같은장면 다른버젼으로 몇번씩 촬영하셨겠네요~

EST한지민은 나이를 안 먹나보네 교복입은 것 보소 상콤 뽀짝이다

BEST아 한지민 나보다 어려보여; 실화냐고.....


ST지성 이렇게 와이프 바꿔버리네...

ST결국 과거를 바꿨네..

ST예고편 봤는데도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강한나 이쁘다

EST어차피 아내는 서우진임

ST이제 더이상 과거로 안가려나..? 현재에 만족하니까 갈일은 없겠지? 아마 서우진이 자신과 결혼을 안하고 더 멋진 삶을 사는걸 보고 

다시 되돌아가려고 하지는 않을듯 싶은데


BEST헐 침대에 강한나 있는거보다 한지민이 조깅중인게 더 소름..서로 안만났으면 고생 덜했을거라는거네ㅠㅠ

ST그럼 과거에 지성이 한행동들때문에 계속 와이프가 바뀌는건가...근데 지성이랑 결혼안하니까 지민언니 얼굴 핀것봐

EST마지막에 모든 걸 잊게 하는 외모,,,

EST신선하다 재밌다ㅋㅋㅋㅋㅋㅋ.1회까진 고백부부 스토리인가 했는데 아니였네ㅋㅋㅋㅋ

EST역시 남자가 놔주니까 여자가 날아다니네~~ 제발 다시 안 합쳤으면!!! 우진이 행복해라 제발

EST지민언니 런닝 광고찍으시는거 아니져???존예....

BEST와이프가 해원이로 바뀐거구낭 ㅋㅋㅋ 그나저나 갓지민은 커리어우먼 된건가? 담주 더 기대됨!!!

BEST아니 한지민 씨에프 찍는줄 개 예쁘다 레알..


T마지막 한지민 존예..ㅠㅠ

BEST한지민 마지막에 미모 무엇....역대급으로 존예잖아


https://tv.naver.com/cjenm.tvNfamiliarwife


아는 와이프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8.01. ~ 방영중|(수, 목) 오후 09:30
시청률
5.5%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상엽|극본 양희승
소개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인 러브스토리를...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대표 이미지스페셜클립영상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