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MBC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시간 5회, 6회 (180801) - 김정현, 서현, 김준한, 황승언, 김정태 외

by 리베시6849 2018. 8. 2.
300x250







ST수호 지혀니 입덕부정기아녘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무릎꿇고......손주건 묶어주다가 상처보고 한숨 쉬는거 심쿵 ㅠㅠㅠㅠㅠ


T뭐 좋아하는지 몰라가지고 메뉴에 있는거 이거저거 시켰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억양이 설레 왜 ㅠㅠㅠㅠㅠ

ST주방장님 ㅋㅋㅋㅋㅋ 극한직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으허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왜 덮어주다 말았는데 설레 ㅠㅠㅠ

ST츤데레~~ 천수호 멋있다

ST깨어났는데 지현이 덮어주려고 한 담요 덮어져있는 거 보고 치였다..분명 지현이가 덮어준 거겠지


EST이쁘다. 연기도 좋고

EST연기 정말 엄청 늘었네..


BEST저 써글 놈

T과연 신민석은 착한존재일까 나쁜존재일까

EST내가 다 서럽더라 설지현 토닥토닥


ST신변 연기하는분 연기 잘하네감우성처럼 지적이면서 시니컬한 분위기 잘 어울림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나오셔서 되게 인상적이었는데 요즘 많이 나오셔서 너무 좋아요 더 잘되셨으면!!

ST제일 현실적인 느낌. 악역이어도 연민이 느껴지는..


T원죄는 엄마한테 있다. 어휴ㅜㅜ


ST서현 연기 진짜 잘한다 ㅋㅋㅋㅋ 내 친구가 술취하면 웃었다 울었다 감정주체못함ㅋㅋㅋㅋㅋ대박 진짜 술먹은줄

BEST이거 도대체 어디서 이렇게 술을 쳐마셨냐는데ㅋㅋㅋㅋㅋㅋㅋ 난 너무 좋네

EST서현 완전 대박.웃었다 울었다...넘 귀여워서 웃다,흐르는 눈물로 부탁하는 절절함에 맘이 찢어짐.

T웃기면서도 슬프고 억지스러운데 자연스럽고.. 그냥 눈물이 나네 저 속이 얼마나 타들어가면ㅠㅠ

BEST내가 이거 너 줄까? ㅎㅎㅎㅎㅎㅎ 귀여워 ㅠㅠ내가 이거 너 줄게!

EST그냥 웃기고 설레고 끝날 장면일줄알았지ㅠㅠㅠ 이런부탁할줄 몰랐지ㅜㅜㅜㅜㅜ 표정 굳는 것 좀 봐


ST왜 손목을 낚아챘을까 빨리 알고싶다

ST설지현 예고에서 몸매 실화? 가진자였네 ㄷㄷ


https://tv.naver.com/mbc.time


시간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MBC 2018.07.25. ~ 방영중|(수, 목) 오후 10:00알림받기
시청률
4.0%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장준호|극본 최호철
소개
누구에게나 유한한 시간. 결정적인 매 순간 저마다 다른 선택을...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의견현장포토화제의 1분영상스케치Time 뉴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