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9회, 10회 (180806) - 신혜선, 양세종, 안효섭, 예지원, 조현섭, 이도현, 정유진 외

by 리베시6849 2018. 8. 7.
300x250





ST신혜선은 진짜 연말에 상받자

ST여주 전에 했던 드라마랑 캐릭터 느낌이 달라서 어색할 줄 알았는데 소화 너무 잘하는듯 남주도

T신혜선 이런 능청(?) 허당연기 너무잘해ㅋㅋㅋ ㅜㅜ 완전 우서리 그 자체


EST서브병 앓기 시작하신분 손 ✋✋

ST드라마가 귀엽고 기분좋아져...찬이 참 맑고 선하고 딱고딩같다

EST둘다 짱귀여워!!!


EST반죽에 손 대는거 너무 설렌다ㅜㅠㅠ유찬이 너무 순수하고 귀여워서 씹덕사 할것 같당ㅠㅠ♥

T손크기 설렌다...


BEST아... 걱정하는 것도 설레는데 나중에 사귀면 얼마나 설렐까 댕댕미 열일한다❤

EST신혜선 양세종 케미 대박! 연말 베커상 받으세요ㅎㅎ


EST공우진 진짜 귀여웤ㅋㅋ 아저씨도 ㅋㅋ떡볶이 분댘ㅋㅋㅋㅋㅋ

EST우서리 부를때 마지막 리 삑사리 나는거 왤케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공우진 이런 캐릭이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과즙 팡팡 소녀미 뿜뿜 핑크너구리 서리

T저 에뛰드 메이크업 서리만 소화가능ㅋㅋㅋㅋㅋ

ST서리대사왜이렇게찰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이거 웃는거 대박이다 양세종 ..

ST여자가 봐도 사랑스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EST진짜 귀엽고 17살같다ㅠㅠㅠ

T우진이 미소 백만불짜리 ,,,,,,,,,,,,,,,,,,,

EST서리오늘진짜 무슨 일곱살이었다ㅋㅋㅋㅋㅋㅋㅋ저게어딜봐서 서른이야ㅠㅠㅠ


ST베스트커플상 미리 축하합니다~~~~><

EST창문전용이라고 붙여놓은거 개 설렝ㅠㅠㅠㅠㅠ

T웃는거 왜이렇게 이쁘냐?? 빨리 우진이가 질투하는것도 좋아한다고 고백하는 것도 애교부리는것도 보고싶다ㅠㅠㅠㅠ

T진짜 드라마 연출 대박이야 ㅠㅠㅠㅠㅠ 양말 하트봐 ㅠㅠㅠㅠㅠ

EST신혜선님이 우쒀리 나와 우쒀리 ~! 하시는거 진짜 너무 너무 귀엽ㅠㅠㅠㅠㅠㅠ


EST와 언니 옷 다 준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드라마로 봐서 웃기지 현실이면 저건 그냥 자매대전임...

T저 여고딩 오늘 하드케리함 ㅋㅋㅋ 서리 옷도 사주고 나중에 서리랑 캐미 쩔듯ㅋㅋㅋㅋㅋ


BESTㅠㅠㅠ 언제 사귀죠? 손한번 잡았다고 언제 서로 좋아죽죠? 언제 서로 꿀떨어지는 눈빛으로 바라보고 세상 귀여운 질투는 언제하나요?ㅠㅠㅠ

BEST이미 좋아하고있는데 당사자들만 몰라 ㅠㅠㅠㅠㅠ 언제사귀나요

EST우진이가 서리 보고 웃을정도로 친해졌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일은 짠내날거같다 ㅠㅠㅠㅠㅠ 우진아 제발 빨리 알아줘 ㅠㅠㅠㅜㅠ!!

EST내마음을 뚫으려고 둔게 분명해...


EST잘생긴게 최고야 짜릿해 양세종 ㅠㅠㅠㅠㅠㅠ ❤️

EST세종...... 잠들어있는얼굴 그리 고와도 되는거니.......

T꽁설 언제 꽁냥이야ㅠㅠ


ST어떻게 어릴 때 좋아했던 애를 13년 동안 기다릴까...? 정말 순애보인듯

ST저 의사친구 너무 안타까워,,ㅠ

BEST아 이번엔 만날 줄 알았는데......


ST저거 토끼손모양 발견하면 서리를 바로 알아볼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였어.. 우진이한테는 트라우마일테니까..ㅠ

BEST 이 장면이 엔딩 일 줄 알았는데 아니여서 놀램

ST제발 얼른 서리라는 거 알았으면 좋겠다ㅠㅠ

ST양세종 혼란스러워 하는 눈빛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맘아픈데 예쁘고....


EST제니퍼 도대체 진짜 정체가 뭘까? 뭔가 있긴 할듯

EST수박에 어쩌고저쩌곸ㅋㅋㅋㅋㅋ서리그냥 보쌈해가고 싶다ㅠㅠㅠ졸귀탱

ST여자가 봐도 너무 이뻐서 심쿵...❤❤


T울면 안아주는게 원칙 ,,,,,,,,,,,,,,,,,,,,,,,,,

아.....익숙한 말인디...

아낰ㅋㅋㅋㅋㅋ남신쓰리 여기댓글에서 보다니 ㅎ

ST오빠 우는 거 싫은데... 안타깝고 그런데ㅠㅠ 무섭게 하기 싫은데ㅠㅠㅠ 좋아... 왤케 우는 거 예쁘냐ㅠㅠㅠ 울리고싶은 남자,,,, 최고,,,,

T트라우마 극복하고 빨리 꽁냥꽁냥 해주라 ㅠㅠㅠㅠㅠㅠ

EST우는데 그렇게 잘생기면....


ST둘이 또 사이가 멀어지는건가 작가님 밀당 필요없어요 그니깐 빨리 서리 정체 알려주세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

EST와 침대씬 실화인가요?? 감독님 작가님 계신방향으로 절 1000번 하겠습니다..엉엉ㅠㅠㅠ진리커플 최고야

T우진이 맘 열린것 같았는데 다시 닫혔네ㅠㅠㅠ 그놈의 트라우마ㅠㅠㅠ 서리 안죽었어ㅠㅠ


https://tv.naver.com/sbs.30but17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07.23. ~ 방영중|(월, 화) 오후 10:00
시청률
8.8%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조수원|극본 조성희
소개
열일곱에 코마에 빠져 서른이 돼 깨어난 '멘탈 피지컬 부조화...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메이킹 영상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