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미스터 션샤인 10회 (180805) - 이병헌, 김태리, 유연석, 변요한, 김민정, 김의성, 최무성, 김병철, 김의성 외

by 리베시6849 2018. 8. 6.
300x250







ST노비와 백정이 살 수 있는 세상 애신 아씨가 만듭시다. 러브도 하면서

EST지금까지 신분이 있었다면...끔찍해..

ST애신아기씨랑 쿠도히나랑 잘생긴 조선인이랑 일본인인 조선인 미국인인 조선인 다 행복하게 해주심 안될까요ㅜㅜㅜ 다 슬퍼ㅠㅠㅠ

ST영사대리와 아씨로서가 아니라 같은 조선인으로서는 같이 걸을 수 없구나..

BEST아....이렇게 헤어질꺼면 걍 아무랑도 러브하지말고 의병만해..


ST애신이를 아씨로 바꿔 부를 때..너무 안타깝고 슬프게 들리는지..애신이는 얼마나 답답할까ㅠ

EST놓다니요........아직 h밖에 못했는데.......

s는아니더라도.....k까지만....앜

ST“물은이도 물음을받은이도 다쳐서요....”


EST유진이는 히나를 말로 이길 수가 없네ㅋㅋㅋ

미션은 갠적으로 여자들이 쎈거같음ㅋㅋㅋㅋ

이세훈소실한테 금괴뺏는것도 수준급ㅋㅋ 소실은 젊은 청춘 다날렷네

ST애신이 돌아올 것을 마음에 두고 방을 바꾸지 못하는 남자...


BEST저게 어느나라 글씨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추는 저 애가 더 신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얼 상줘야 될 거 같음 저걸 알아보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공사관에서 월급 많이 주셔야 할듯 ㅋㅋㅋㅋㅋㅋㅋ

T둘다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번씩 쓰랰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

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리얘기할때 겁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아니 뺨 맞아놓고 웃는 애 동매밖에 없을듯 ㅠㅠㅋㅋㅋㅋㅋ 맞은건 생각아나고 살길바란다는 ㅁ말에 좋아하고있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애기씨한테 맞고도 좋다고 웃는 당신은 ....... 순애보 ㅠㅠㅠㅠ

ST뺨을 맞았어도 살길 바란다는 말이 그저 좋은 동매ㅠㅠㅠ 눈물은 내몫이오ㅠㅠㅠㅠㅠㅠㅠㅠ

BEST애기가 동매로부터 제일 안전한 곳을 딱! 선택했네ㅋㅋㅋㅋ

ST김태리 발성진짜 좋다

원래는 아나운서 준비했었대요

연극도 했다고 하더라구요~

ST언제는 죽으라더니 지금은 살라고ㅋㅋㅋ 동매 저렇게 생각하는거 귀엽다ㅠㅠㅠㅠ❤️ㅡ❤️


ST썸네일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동매가 저런 표정 지을 수 있는 캐릭이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썸네일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잖앜ㅋㅋㅋㅋㅋㅋㅋ

BEST동매웃는거 너무 이쁘잖아ㅠㅠㅠㅠㅠㅠ 힝 앞으로도 웃을일만가득했으면 ㅜㅜㅜ

EST동매 사랑 진짜 애잔하다...ㅠㅠㅠ


BEST뭔가 희성이 나중에 저 똑같은옷입고 애신대신 변장해서 죽을것같은 느낌..

EST셋다너무좋다 ㅠㅠㅠㅠㅠ 근데 히나 너무 불쌍해 .. 완전 여주 몰빵 ㅠ

BEST애신이가 뭐 하는지 알려고 입었는데 바로 붙잡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의 메이킹 장면과 잡히긴전 저둘과 희성이 마주첬던상황을 원하오


ST바보 등신 쪼다 삼인방의 모임은 언제나 즐거움

ST애신이가 저 옷으로 뭘 하는지 알려고 입었구나ㅋㅋ근데 미국놈하고 일본놈한테 바로 잡혀온 거 실화갘ㅋㅋ

ST셋이 맨날 티격태격하면서 이러다 셋이 정들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정들었음ㅋㅋㅋ 그좁은방에 남자셋이서 오순도순얘기하는거보면.. 그냥그저그런 애들도 아닌데

ST진지하게보나 완전 빵터짐ㅋ


EST이 셋 케미도 희성유진동매 케미 못지않게 좋은건 저 뿐인ㄷ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누구 선물인가했더니 애기 선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김비서 아저씨 젛앜ㅋㅋㅋㅋㅋ

T도미ㅠㅜㅜㅜㅜㅜㅠ 도미 선물만 사온 그 맴 이해합니다 카일아죠씨ㅠ


ESTㅋㅋㅋㅋㅋㅋㅋ조직 겁나 허술ㅋㅋㅋㅋㅋㅋㅋ

ST유진초이 머리돌아가는 속도가 멘사회원이랑 맞먹네

BEST분명 개그인데 엄청난 추리력이 나왔어ㅋㅋㅋㅋㅋㄱ

BEST카일 한국말이 점점 느는거 같소

조숸~~~~솨랑훼에에~~~~~~~


ST함안댁이 바람개비 불자고 하고 바람개비 돌리는부분 너무 엄마같아ㅠㅠㅠ진짜 함안댁이 애신이 엄마다... 너무 따뜻하면서도 슬픈장면...

EST맘이 너무 아픈데 함안댁 너무 귀여우셔요..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가필드같으셔ㅠ큐큐ㅠㅠㅠㅠㅠㅠ

EST슬퍼 함안댁도 울려하네ㅠㅠㅠㅠㅠㅠ

EST아직 러브한지 며칠 되지도않았소.. 벌써 이러면 곤란하오..ㅠㅠㅠ

ST아 빨간색인거...왤케 불안해ㅠ


EST내내 아껴둔 핑계였더라면 얼굴이라도 봤어야지요 애기씨ㅠㅠㅠㅠ

ST러브한지 몇일 안됨ㅅ다고ㅠㅠ 최소 투투는 가야지ㅠㅠ

투투 개오랜만 ㅋㅋㅋㅋㅋㅋㅋ 투투된 날에 2200원씩 걷는 애들 꼭 있었음 ㅋㅋㅋㅋ


ST부모님 얼굴을 사진으로 밖에 못본게 너무 맘아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꿈에라도 오라니...ㅠㅠㅠ

BEST애신이 독백 너무 가슴아파ㅠㅠㅠㅠㅠㅠ 근데 신기하게도 김태리얼굴에서 진구랑 김지원이 보임...

ST태양의 후예 부부구만 ㅠㅠㅠㅠㅠ 김은숙 잔센스 대박 ㅠㅠ

애신이가 엄마를 닮아 이쁘고 아빠를 닮아 총을 잘 쏘나 봅니다


ST아니 진짜 김은숙 작가님 작품은 배우들 나레이션이 한몫 한다. 진짜 목소리들이 다들 지림

ST러브한지 몇 일 됬다고 간다는거야 ... 책임져 책임지란마리야ㅠㅠㅠㅠㅠ빼액...


BEST아ㅜㅜ 서로 너무 진심이라 고마운맘에 고마운맘이 더해 유진 울때 같이 움..

ST와 모자 아래에서 흐느끼는 연기 ,..,연기본좌다

BEST두 분 연기는 역시 최고인 것 같소 .. 내 눈물이 나왔소


EST미스 미스터 문라잇 미라클...... 달밤에 사내와 여인이 만난 기적,,,,

EST애신은 스카이 유진은 션샤인 동매는 스노우 희성은 스타...☆

아 저거 나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미스터션샤인이 하늘에 있는 별이 될거같은 느낌... 괜히 새드엔딩 삘남;;

유진은 산타지

ST애기씨의 s가 새드앤딩이 아니라 선샤인이길,,,

BEST영어로 제목을 풀어내는구나...은숙 당신은 정말..

BEST유진이었어 미스터션샤인ㅠㅠ

T미스터 문라이트 미라클 스트랜져...달밤에 낯선 이방의 사내를 만난 것이 기적이라는 건가


ST영어 알파벳으로 이렇게 이야기를 풀어낼수도 있구나 ㅠㅠㅠㅠ 영상미 어쩔거야...대박

BEST절대 새드엔딩은 안 되는데ㅠㅠ 앞으로 어떻게 될지 걱정이네 예고에서 한발 물러 선댔는데

EST제발 해피엔딩... 유진 애신 행복하게 해주세요ㅠㅠㅠ

EST매번 엔딩 오진다 ㅠㅠㅠ

EST유진이 그림자에서 소름 돋았다ㅠㅠㅜㅠ


ST동매랑 히나는 이어질거 같진 않지만 왜 이렇게 잘어울리니......둘이 있으면 치명적이고 묘한 분위기 대박인듯

너무 잘어울려서 괜히 더 애달프고 신비로워 보임친구도 연인도 아닌 뭔가를 넘어선 미묘한 관계 같음

T동매 히나 둘이 붙어있으면 너무 섹시해.........

T초반에 싸우는 사람 한명은 애신이고 한명은 히나 같기도 함펜싱 칼이니까....저번에 히나가 펜싱 연습했으니까

ST이제10회인데 러브가 이리 짧아도 되겠소? 은숙?

EST애신 아씨 입술에 상처 뭐야 또 ㅠㅠㅠㅠㅠㅠㅠㅠ


https://tv.naver.com/cjenm.mrsunshine



미스터 션샤인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7.07. ~ 방영중 24부작|(토, 일) 오후 09:00알림받기
시청률
13.5%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응복|극본 김은숙
소개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대표 이미지현장 포토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