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라이프 온 마스 16회 (최종회) (180805) - 정경호, 박성웅, 고아성, 오대환, 노종현, 전혜빈 외

by 리베시6849 2018. 8. 6.
300x250










ST태주도 윤순경한테 마음이 있었네....


BEST다들 태주를 88로 보내고 있네..좋은건가....

T2018년은 파랗고 차가워보이고 1988년은 노랗고 따뜻해보여..이것도 연출이겠지?ㅠㅠㅠㅜㅠㅠㅠ현재에서는 행복해보이지않아..


ST명품 드라마야!!!!!! 완전 최고!!! 시즌2갑시다!!!!

BEST뭔가 시청자들이 태주한테 전해주고싶었던 이야기를 전혜빈이 대신 대사로 전해준 느낌..


BEST뛰어내리는데 왜이렇게 행복해보이냐 ㅠㅠㅠㅠ 88의 품으로

ST태주는 살아있는 현재보다 코마상태에서 살고있던 1988년도 3반 일때가 더 행복하고 살아있다고 느꼈나보다...

ST결국 88년으로 돌아갔구나

T하 ㅜㅜㅜㅠ 정경호 연기봐 치인다... 행복하세요 반장님 ㅠㅠ

ST태주 가족 어떡해ㅠㅠ

ST원작대로 가는구나 크흐..뭐든 좋다..

ST태주가 진짜 뛰어내릴때 소름.. 그런데 내가 이해를 제대로 못한건가그럼 18년도 태주는 어떻게 된거지? 죽은게 아니고 코마상태로 영원히 88년도에서 사는건가? 아니면 이것도 무의식? 꿈? 현실인데현실같지 않은 현실? 태주가 구해서 바뀌어버린 세계선? 더 복잡해졌어... 그냥 태주가 현실이라고 생각하고 싶은 그곳이 현실인건가


ST꺼지던 불이 다시 켜지는데 소름...

T태주의 선택이 최선이었길 ㅠㅠ

EST완벽히 이해는 못했지만 초반에는 불이 꺼지더니 여기선 하나둘 켜지면서 총이 발사되며 과거가 바뀔 때. 와아... 

이게 뭐라고 연출에 감탄하고 진짜 스토리에 감탄하네요 소름 대박이다

STㅠㅠㅠ 88형사들 보고싶었어요


EST계장님 실제 아내분 특별 출연 웃겨 죽는 줄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미녀배우임태왕사신기에서도 주연배우한테 미모가 안 밀리는 분

T밑힌ㅋㅋㅋㅋㅋ 갑자기 쓰러지는데 개깜놀했다ㅋㅋㅋ


EST진짜와이프 나올때 많이 놀랫네용ㅎㅎㅎㅎ

EST진짜 사모님이 오셨어ㅠㅠㅠㅋㅋㅋㅋㅋ 현실감ㅋㅋㅋ 찰떡 부부 특급 까메오 인정합니다♡♡♡

ST신은정씨가 왜 거기서 나와...? 때리는 거 생활 연기ㅋㅋ

ST현실 반영 9999% 너무 잘 어울리는 계장님 부부♡♡

ST뒤에서 형사님들 웃음 참는 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제목에 서울욕이라고 해서 뭔가 했는데 태주 손가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계장님 새로운 욕 배우셨네ㅋㅋㅋㅋㅋㅋㅋ


BEST태주가 드디어 웃는다

ST다같이 모인 거 너무 보기 좋다... 훈훈해...

T여기서ㅋㅋㅋㅋ 회식하러 왔는데 쓸데없이 비장해서 빵터졌닼ㅋㅋㅋ 그리고 이제야 모두가 활짝 웃고ㅎㅎ 그래. 태주가 행복하다면 그걸로 된겁니다


ST88년도에는 썸을 저렇게 탔나 봅니다~

EST윤순경이랑 반장님 하고 싶은거 다 해ㅜㅠㅠㅠㅠㅠ

BEST마음속으로는 좋아 날뛰나봐 ㅋㅋㅋㅋㅋㅋ 발짓 보소

T작가님감사해요 드라마때문에 행복했답니당ㅎㅎ




EST그래서 시즌 2 언제 하신다고요?


BEST태주가 같이 노래도 부르고 웃다니.. 행복해보여서 다행이야

T동네 사람들 반장님이 이젠 리듬도 타요ㅜㅠㅠㅠ

T네 시즌2 어디쯤 오고 계시죠?

ST그래 진짜 살고싶은 곳이 현실인거지 뭐

EST88 형사들 이 멤버 그대로 라온마 시즌 2 갑시다!!!


T대놓고 시즌2다 만세다ㅠㅠㅠㅠㅠㅠㅠ

BEST이 정도면 대놓고 시즌 2 예고 아닙니까!!! 제 인생 드라마 라온마 시즌 2 기다리고 있을게요 ㅠㅠ

ST시즌 2 언제 한다구요? 보이스2 끝나고요?

T연출부터 배우들 연기까지 대박이었어요ㅠㅠ 이멤버 그대로 시즌2하려고 에필로그 주신거겠죠ㅎㅎ

ST모두들 시즌 2에서 다시 만나요 ㅠㅠㅠㅠ 태주도 행복하고 저도 행복합니다

T아니...김현석이 고마울줄이야...시즌2 ㄱ!!!


https://tv.naver.com/cjenm.lifeonmars


[종합] ‘라이프 온 마스’ 정경호, 결국 1988년 선택···행복 찾았다


라이프 온 마스’ 정경호, 1988년에 남았다... 시즌2 가능성↑[종합]


라이프 온 마스’, 자체 최고 시청률로 유종의 미


'라이프온마스' 고아성, 인생캐 경신…또한번 '믿보배' 입증


라이프 온 마스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6.09. ~ 2018.08.05.방영종료 16부작
시청률
4.7%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정효|극본 이대일
소개
꿈인지 현실인지 알 수 없는 1988년, 기억을 찾으려는 2018년...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현장사진공식포스터클립영상스페셜라온마 쌍팔 늬우스
관련정보
원작드라마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