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SBS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11회, 12회 (180807) - 신혜선, 양세종, 안효섭, 예지원, 조현섭, 이도현, 정유진 외

by 리베시6849 2018. 8. 8.
300x250




'

BEST나이차이 맴찢이다 진짜

ST서브병 제대로 돋음 ㅠㅠ


T언렁 트라우마 극복하고 첫사랑 서리인 거 알고 행복해지자 우진아 ㅠㅠㅠ

T양세종 눈빛은 언제나 옳습니다

T이 남자 또 눈물 닦아주고싶게 하네 ㅠㅠㅠㅠㅠㅠ



EST흑백하니까 나만 사랑의 온도 생각나는건가 ..

BEST양세종 진짜 연기 너무 잘해 ㅠㅠㅠㅠㅠ


ST오늘 이장면이 젤웃곀ㅋㅋㅋㅋㅋㅋ혜선ㅋㅋ표정연기는왤케또 잘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아니 저거 뽀로로 붙여진 제도통 장롱 안에 있던데 왜 발견을 못하니 ㅠㅠ

EST아.. 징짜 제니퍼 사랑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

EST둘이 너무 귀엽다


ST술 처음 먹는거 아닌거 같은데ㅋㅋㅋㅋ서리ㅋㅋ

T연기 너무 잘한다 ㅋㅋㅋㅋㅋ 귀여워요ㅠㅠㅠㅋㅋ

ST완전 술이취향ㅋㅋㅋㅋㅋㅋㅋㅋㅋ

T신혜선이 연기신이야 신혜선 원맨쇼하는데 입이 안다물어짐 연기력이 진짜 현재 원탑 눈물연기할때는 처웃다가 눈물 나고


EST이 와중에 찬이한테 설레는 건 나뿐인가

EST아 찬이 뒤에 따라가면서 다 봐주는거 몹시베리마치 설렌다 ..❤

T서브병 증말....


ST큰사연은 있는거 같은데...개인적인 사연일까? 이들과 엮여있는 사연일까가....가장 궁금하다

EST제니퍼 안 밝혀진 뭔가가 있는 듯


BEST니네는 베스트커플상 수상소감이나 미리 생각해놔

ST뺨때릴때 너무 웃겼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이 와중에 공우진 침착하게 말하는거 너무 설레ㅠㅠ

T진짜 침대씬 ㅠㅠㅠㅠㅠㅠ세종 넘 잘생겻서ㅠㅠㅠㅠㅠㅠㅠ

T서리씨 .. 이거 꿈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빨리 같은 장면 다른 마음인 장면으로 보고싶다ㅜㅜㅜ

T신혜선 눈 너무 예쁘다


BEST서리입장에서는 좀 억울하겠다...영문도 모르고 상대방이 선긋는데 ㅠㅠㅠ

ST저런걸 당해본적도 해본적도 있는 입장에서 그저 본인 기분만 이상해지더라고요...어디에서도 얻는게 하나도 없어요.


ST너무 순수하고 연기 넘 잘한다ㅜㅜㅜㅜ

T진짜 신혜선 님은 천상 배우인것 같아요...ㅠㅜㅜㅜ 딱 뭔가 17살 느낌에 맞게 서리를 표현하고

EST니네 오래봐 ㅠㅠㅠㅠ 평생 봐 ㅠㅠㅠㅠㅠㅠㅠ


T30살 어린이 공우진 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네 ㅋㅋㅋㅋㅋ

BEST줄자로 사람들 알아보는것도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요건 진짜 너무 웃겼는데 마지막 양파씬 너무 짠하고 슬프고ㅠㅠ

T말드럽게안듣는 30세 공우진어른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ㅋㅋㅋ 공우진 선그으면서 걱정할건 다하고 진짜 갈색아기고양이..

BEST너무설레잖아ㅠㅠㅠㅠ이런장면 많이 원합니다 ㅠㅠ작가님ㅠㅠ

EST서리 한편으로 되게 짠하다 손저렇게 막 다치는거 되게 안좋을텐데ㅠㅠ

T근데 서리 누워만 있었는데 정말 폭풍성장 했네요 키가 172라니


T공우진 선그으면서 막상 서리 우니깐 보고 걱정스런표정 짓는게 치임 포인트

EST아 진짜 너무 안쓰럽다 촉망받는 바이올리니스트였는데 사고로 13년이 날아가버리면.. 진짜 박탈감 클듯

ST서리야 나도 울었다ㅜㅜ

ST린킴이 왜 서리가 정상급 바이올리스트가 되지 못 한 건지 의문을 갖지만 처음에는 피하다가 나중엔 도와줄 것 같은데 그쵸? 작가님?


BEST아 진짜 저만 기대한거 아니죠..?하하하ㅏ하하

본방 본 모든 사람들이 기대했던 둘의 뽀뽀신(이라 쓰고 키스신이라 읽는다)....... O<-<......

EST아니 미친 ㅜㅜㅜㅜㅜㅜㅜㅜㅜ 갑자기 모냐구요 저는 다음주 키스신 예상하고 잇울테니 두분은 빨리 연말 베스트 커플 상 소감 준비하고 계세요

T눈뜨고 일어났는데 월요일이었음 좋겠다

키스따위 없어도 이 둘은 올해 상받는다.ㅋㅋㅋ


T공우진 왜 저 미니미니한 걸 머리 위에......?

T눈 오나 봐요 진심 졸귀ㅠㅠ 우진이랑 서리는 사귀고 서로 만취해도 될듯 ㅋㅋㅋ서리가 집은 잘 찾으니깤ㅋㅋ

BEST제니퍼 님 뭘까 은근 계속 궁금하네


https://tv.naver.com/sbs.30but17


https://entertain.naver.com/tvBrand/8199492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8.07.23. ~ 방영중|(월, 화) 오후 10:00
시청률
9.1%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조수원|극본 조성희
소개
열일곱에 코마에 빠져 서른이 돼 깨어난 '멘탈 피지컬 부조화...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비하인드 포토방송 클립 영상메이킹 영상PD노트





300x250